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혐한은 또 다른 혐한을 만드는듯
글쓴이
AHOYMIKAJE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4
  • 2018-05-29 12:24:15
							

어느 한국인 세명 있는데 한 명이 먼저 영어로 인사하고 한국인이냐해서 다 영어로 답해주니 다른 한국인넘이 그켬하는투로 아 한국인이네 하면서 혐한 발언하길래

기분 더러워서 블록 먹이겟다고 하고 블록먹이니 그거 보고있던 다른 한국인넘도 이분 기분 나쁘다면서 나도 블록먹임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한통속였나봐 ㅠㅠ

- dc official App
ㅇㅇ 그런 무리는 거르는게 좋다 59.31 2018.05.29 12:25:43
AHOYMIKAJE 차피 둘다 나에겐 블록상태니 잘됨 - dc App 2018.05.29 12:27:42
아보 한국인이 한국인을 싫어하네 ㅋ 223.39 2018.05.30 02:49:03
AHOYMIKAJE 흔한 혐한의 법칙 - 같은 민족끼리 실어한다 - dc App 2018.05.30 02:5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72 일반 유니티 설정 뭐 잘못건드렸나 3 시란 2018-05-31 0
10670 일반 풀트래킹 특 2 글긔 2018-05-31 2
10669 일반 요청한 토쨩 레딧글인데 공감되는 부분 많아서 번역해봄 4 ㅋㅋ 108.61 2018-05-31 17
10668 일반 어제 처음 vrchat했는데 5시간 정도 한듯 ㅇㅇ 121.176 2018-05-31 0
10667 일반 동방 캐릭터있는 아바타월드 아는갤럼 있음? dd 125.180 2018-05-31 0
10666 일반 PSVR 팔림? 4 xx 183.96 2018-05-31 0
10665 일반 vr chat 재밌따 ㅇㅇ 14.45 2018-05-31 0
10664 일반 머리 긴사람은 VR 헤드셋 어떻게 껴 7 시란 2018-05-31 0
10663 일반 VRChat 스팀 유저수 통계래요!! 5 이츠카시오리 2018-05-31 1
10662 일반 이미코 넘모이쁘자너 ㅠㅠ 5 ㅇㅇ 2018-05-31 0
10661 일반 오늘 첨본사람하고 무서운맵 데이트함 dd 121.125 2018-05-31 0
10660 일반 념글에 애니메이션오버라이드 할 때 2 우사밍 2018-05-31 0
10659 일반 사면 안되는 vr을 4글자로 줄이면? 5 ㅇㅇ 183.109 2018-05-31 13
10657 일반 바이브 사려구하는데스 사이트추천해주는데스 2 메모장 223.39 2018-05-31 0
10656 일반 의미없는... 4 NAME_HORANG 2018-05-31 0
10654 일반 스트리머 하나가 도네모아서 3 꼬마키` 2018-05-31 0
10651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무기가 있는거같은데 어떻게 꺼내? 1 as 125.180 2018-05-31 0
10650 일반 Shift + F1~8로 하는 이모트에다 소리 넣는게 좀 이상한데 3 ㅇㅇ 61.255 2018-05-31 0
10647 일반 갤월드 이름 머임 2 dd 221.159 2018-05-31 0
10646 일반 모델 구하면서 생각한 건데 라식 2018-05-31 0
10645 일반 5일후면 떠나네 흑흐흘르극끄 9 공배기 2018-05-31 0
10642 일반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만 사도 쓸수있나? 3 윤초 2018-05-31 0
10640 일반 탈수있는 자동차 소환 됨? 3 NAME_HORANG 2018-05-31 0
10638 일반 오늘 갤월드에서 빛나는 스노우미쿠 아바타봤는데 2 ㅇㅇ 159.89 2018-05-31 0
10637 일반 흔들어라~ 7 댕타 2018-05-31 1
10636 일반 혹시 이런아바타 본사람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635 일반 간혹보면 어떨땐 여자고 어떨땐 남자인사람잇음 5 ㅇㅇ 59.14 2018-05-31 0
10634 일반 mr 윈도우10 정품인증 필요하냐??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33 일반 스팀링크 은근쓸만한덧 1 티피 2018-05-31 0
10632 일반 러시아 여자랑 이야기하는데 중성 2018-05-31 0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