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요즘에 보라색인데도 테러하는애들 있더라 ㅠㅠ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36
  • 2019-01-10 18:58:23
							


ㄹㅇ 이제는 신사 못가겠음 ㅠㅠㅠ
원래 사람들이 거르라해도 그래도 또 뉴비들이 많아서 신사 자주 들락거렸는데

그냥 노래소리랑 이펙트 큰거 틀어놓은애도 보라색

보고있으면 걔가 자동으로 줌되서 vr유저 어지럽게만든애도 보라색

영어권 발음으로 이 사람 저 사람 "곤니치와 곤니치와 "하길래 "하로~ "해줬더니 "곤-니-치-와~" 하면서 데스건쏜놈도 보라색

보라색이라 세이프티 건들 수도 없고 ㅠㅠ
안그래도 none으로 하고다니는 주의라 ...
이젠 진짜 신사못갈거같음
꼬마키` 원래 보라색이 위험분자들임 2019.01.10 18:59:10
차렷충아닌사람 않이! 레노버 사기당한 사람 놀려욧? 2019.01.10 19:00:39
ppd 2019.01.10 19:01:08
ㅇㅇ 그 바라보면 줌된다는애가 혹시 seonji_ 아니냐 나도 아까 신사에서 당했는데 218.236 2019.01.10 19:03:45
메디큐보이드 닉네임까진 기억안나고 우간다너클즈 아바타 2019.01.10 19:45:41
ㅇㅇ 퍼블릭은 갈때마다 전부 다 숨김해놓고 대화하는 사람만 품 211.216 2019.01.10 21:2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692 일반 이정도면 뉴비에게 신세계를 보여준거겠지? 10 ㅇㅇ 211.34 2019-01-11 19
95691 일반 오디오스트랩 조임어떠냐? 12 읭읭이 2019-01-11 0
95690 질문 전왜 애니메이션 목록이없을까요 ; 11 liar 2019-01-11 0
95689 일반 타락해서 풀트 이케맨이라도 할까 6 ㅇㅇ 221.149 2019-01-11 0
95688 일반 오늘 사진하나 찍었는데 7 cv52468 119.195 2019-01-11 7
95687 일반 케모노 다좋은데 소리좀 줄이셈 ㅇㅇ 110.70 2019-01-11 1
95686 일반 개인압타 혼자 많이 만들어 쓰는데 5 ㅇㅇ 112.151 2019-01-11 0
9568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말고 5 JinSilly 2019-01-11 1
95682 일반 여기다가 놀로나mr 이벤트하고싶은데 6 읭읭이 2019-01-11 0
95681 일반 이짤 브이알 아바타로 하고싶다 3 ㅇㅇ 175.223 2019-01-11 0
95680 일반 얘들아 내 정보 하나 알려줄게 7 cv52468 119.195 2019-01-11 6
95678 일반 차렷들이 공포맵가자할때가 제일싫다.. ㅇㅇ 117.111 2019-01-11 0
95677 일반 왜캐 흰딱들이 많아짐 요즘 10 읭읭이 2019-01-11 0
95675 질문 바이브 신발에 트래커 고정 질문드려요!! 1 어린초스 2019-01-11 0
95674 일반 이건 모두 블락한 제 잘못입니다 10 백당 2019-01-11 0
95673 일반 나도 갤닉을 겜닉으로하고싶은데 3 읭읭이 2019-01-11 0
95671 일반 케모노갱들 드글드글하네 ㅋㅋ 4 ㅇㅇ 110.70 2019-01-11 0
95670 일반 차렷충도 환영 H방교류회 열어볼가 1 Kcalb02 2019-01-11 0
95669 일반 얘들아 추천좀해줘 8 cv52468 119.195 2019-01-11 10
95668 일반 야 나 존나 웃긴거봤다 ㅋㅋㅋㅋ 2 ㅇㅇ 2019-01-11 0
95667 일반 큰일이에오 11 Sooya 2019-01-11 12
95666 일반 그 그룹이랑 그 갱이랑 싸우면 누가이김 6 읭읭이 2019-01-11 0
95665 일반 18시 태보팟 월드는 미리 열어놧습니다 아스테리 2019-01-11 0
95664 일반 혹시 친구랑 할만한 탈출맵같은것도 있어? 5 ㅇㅇ 211.226 2019-01-11 0
95663 일반 유치하게 데스건 같은걸로 놀지말고 1 메모좡 2019-01-11 1
95662 일반 맞아 나도 자메이카 예기 하고있었어 1 cv52468 119.195 2019-01-11 2
95661 일반 좆모노갱 진심 개찐따네 2 ㅇㅇ 223.62 2019-01-11 1
95660 일반 시발럼아 난 자메이카 치킨 이야기하고잇엇어 4 엘레 114.202 2019-01-11 1
95659 일반 바이브 프로살려는데 품절이래요. 3 입문자 115.41 2019-01-11 0
95657 일반 태보빌런 ㅂㄷㅂㄷ... 2 JinSilly 2019-01-11 1
95655 질문 인벤토리 시스템 이거 파티클은 못집어 넣는거임? 2 ㅇㅇ 14.39 2019-01-11 0
95653 일반 거부할수없음 아스테리 2019-01-11 0
95652 일반 풀트 장비있으면 그걸로 모션캡쳐 가능? 1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651 일반 조금만 화려한거 쓰고다녀도 블락먹네 8 읭읭이 2019-01-11 1
95650 일반 자기 목소리 혐오스러울까봐 묵언하는 애들아 3 ㄴㄴ 112.222 2019-01-11 0
95648 VRC일기 오늘 아침 부끄러움 종합 선물세트 같은 사람 봤다. 2 델피늄 2019-01-11 1
95647 일반 내가 vrc하면서 풀트 부럽진않았는데 6 아스테리 2019-01-11 0
95644 일반 근데 억울하다 4 백당 2019-01-11 0
95643 일반 모니터 어느 방식이 나은거같아? 7 읭읭이 2019-01-11 0
95642 일반 그런데 왜 GTA도 아니고 걍 떠드는겜인데 4 ㅇㅇ 221.160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