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high로 설정하니까 컴터가 존나 뜨거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1
  • 2018-05-29 12:16:25
  • 175.223
							

1070ti인데 vrhigh로 하니까 레알 화질 개좋아, 너무 깔끔하고

선명하고 효과나 이펙트도 너무 리얼하고.. 렉도 없고 프레임수도

ㅆㅅㅌㅊ여서 그저 가만히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움.

근데 갑자기 컴이 팍 꺼져버리더니 보니까 그래픽카드에서 무슨

녹는 냄새 나면서 졸라 뜨거움. 이거 내컴이 문제임?

아니면 원래 vrhigh로 겜을 할수가 없는거냐.

몇번 계속해봤는데 무슨 쇳덩이 냄새가 계속나면서 컴꺼짐.

최고화질로 vrchat 하는 갤럼 잇으면 해결법좀 이거.

- dc official App
김끄리 커스텀수냉 가즈아 2018.05.29 12:18:20
ㅇㅇ 발적화라그럼 어쩔수업음 - dc App 175.223 2018.05.29 12:20:40
아델리펭귄 컴과열되면 보통 자동으로 꺼질껄 - dc App 2018.05.29 12:20:47
xegns 파워서플라이 뭐씀? 118.43 2018.05.29 12:21:15
ㅇㅇ ㄴ 오래전에 산거라 잘 기억안나는데 450W 듀얼은 맞다 - dc App 39.7 2018.05.29 12:22:22
ㅇㅇ 원래 파워 모자라면 과열되냐? 지금 나도 파워문젠가 싶은데 - dc App 39.7 2018.05.29 12:22:43
김끄리 브알하는데 450이라고?? 파워터지겟다 ㄷㄷ 2018.05.29 12:23:23
김끄리 고사양게임하려면 최소500 못해도 600이권장이여 파워... 거기다 유에스비추가로더꼽고 디스플레이하나더켜는격의 브알은 당연더하지 1060인나도 브알하이해도 프레임이 좀 낮지 쿨러가존나많아서그런지몰라도 발열그리안심한데 2018.05.29 12:25:26
ㅇㅇ 파워 문제 맞는거 같다. 갈아야겟네 이것도; 해결법 땡큐 - dc App 175.223 2018.05.29 12:32:19
xegns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이상으로 사는거 추천함 그걸로 계속굴리다가 컴퓨터 터짐 118.43 2018.05.29 12:33:59
xegns 450짜리 계속 사용할 경우 말하는거 ㅇㅇ 118.43 2018.05.29 12:34:26
김끄리 빨리바꿔라 파워터지면 ㄹㅇ답없다 2018.05.29 12: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58 일반 데스건 들고다니는 새끼들이랑 테러하는놈들이랑 다른게뭐냐 1 ㅇㅇ 220.84 2018-06-24 0
22957 일반 바이브 중고로사면 애바참치야? 1 달쓰래기 119.18 2018-06-24 0
22956 일반 일주일동안 블랜더 유니티 제대로 못만짐 NAME_HORANG 2018-06-24 0
22955 일반 요거 무슨캐릭이애요 3 샹하이! 2018-06-24 0
22954 일반 진정 vr속 vr 3 FFFF77 2018-06-24 0
22952 일반 브알챗 할 만 하냐? 1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51 일반 퇴..근... 3 이즈밍 2018-06-24 0
22950 일반 하.. 6 공배기 2018-06-24 0
22947 일반 흠...왤케 잠이 안오지, 1 momo 223.62 2018-06-24 0
22946 일반 Vr챗 아싸겜맞는듯 6 ㅇㅇ 110.9 2018-06-24 0
22945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댄 곡 5 중포 2018-06-24 0
22944 일반 핑쿠미코 귀여워 Luche 2018-06-24 0
22943 일반 일 지금 끝나고 강제회식인거시에오 4 NAME_HORANG 2018-06-24 0
22942 일반 개인월드의 장점ㅁ 4 MPL 2018-06-24 0
22941 일반 미코는 이제 질린다 4 ㅇㅇ 58.239 2018-06-24 0
22940 일반 비오는 월드 제작 근황 1 Rla시민 2018-06-24 0
22939 일반 오늘 첨 저댄방 가봤음 3 Luche 2018-06-24 0
22938 일반 [이제 뜨는듯] 이거 새곡 아님? 4 중포 2018-06-24 0
22937 일반 혹시 이 아바타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하이롱 175.206 2018-06-24 0
22936 일반 [데이터 주의] 저댄방에 새곡이라도 들어옴? 2 중포 2018-06-24 0
22935 일반 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친구만 쓰게 못함? 7 ㅇㅇ 58.239 2018-06-24 0
22933 일반 오늘 팬티 사진 갱신한다 8 기무대띠 2018-06-24 12
22932 일반 님덜 오디세이 싸게사면 얼마임? 2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31 일반 아 넘모 화나는게 신ldl 2018-06-24 0
22930 일반 새벽 댄스방 막차 7 신ldl 2018-06-24 0
22928 일반 오늘도 재미난 현실이었다.. 커푸 2018-06-24 0
2292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만지는 여러분 질문 하나만 받아주세요 6 BEnE 2018-06-24 0
22925 일반 파티클 시스템 애니메이션에 적용하는거 알았다 2 BEnE 2018-06-24 0
22924 일반 오큘러스 사면 헤드폰 동봉되어있다고 들었는데 1 ㄹㄹㅋ 39.123 2018-06-24 0
22922 일반 VR챗에 핵도있음? 2 T.MILKY 2018-06-24 0
22921 일반 월드 퍼블릭 등록하는 방법좀 ㅇㅇ 58.239 2018-06-24 0
22920 일반 아바타 만드는게 이렇게 개노가다인줄 몰랐네 3 L-dopa 2018-06-24 0
22919 일반 어떤한국인이 그랬음 3 T.MILKY 2018-06-24 0
22918 일반 요즘 과격하게 춤못출거같음 ;; 7 치요키 2018-06-24 0
22917 일반 의심스러워 오뚜기신 2018-06-24 0
22915 일반 근데 그 영상은 어케찍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913 일반 부이알챗 말안해두 잼잇는고야요 1 2018-06-24 0
22912 일반 방금 뭔가 말도 안되는 미국인 만남 13 오뚜기신 2018-06-24 0
22911 일반 아 부럽다 1 꿀뚤 2018-06-24 0
22910 일반 B1nk 핵쟁이 박제 6 ㅇㅇ 182.231 2018-06-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