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high로 설정하니까 컴터가 존나 뜨거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1
  • 2018-05-29 12:16:25
  • 175.223
							

1070ti인데 vrhigh로 하니까 레알 화질 개좋아, 너무 깔끔하고

선명하고 효과나 이펙트도 너무 리얼하고.. 렉도 없고 프레임수도

ㅆㅅㅌㅊ여서 그저 가만히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움.

근데 갑자기 컴이 팍 꺼져버리더니 보니까 그래픽카드에서 무슨

녹는 냄새 나면서 졸라 뜨거움. 이거 내컴이 문제임?

아니면 원래 vrhigh로 겜을 할수가 없는거냐.

몇번 계속해봤는데 무슨 쇳덩이 냄새가 계속나면서 컴꺼짐.

최고화질로 vrchat 하는 갤럼 잇으면 해결법좀 이거.

- dc official App
김끄리 커스텀수냉 가즈아 2018.05.29 12:18:20
ㅇㅇ 발적화라그럼 어쩔수업음 - dc App 175.223 2018.05.29 12:20:40
아델리펭귄 컴과열되면 보통 자동으로 꺼질껄 - dc App 2018.05.29 12:20:47
xegns 파워서플라이 뭐씀? 118.43 2018.05.29 12:21:15
ㅇㅇ ㄴ 오래전에 산거라 잘 기억안나는데 450W 듀얼은 맞다 - dc App 39.7 2018.05.29 12:22:22
ㅇㅇ 원래 파워 모자라면 과열되냐? 지금 나도 파워문젠가 싶은데 - dc App 39.7 2018.05.29 12:22:43
김끄리 브알하는데 450이라고?? 파워터지겟다 ㄷㄷ 2018.05.29 12:23:23
김끄리 고사양게임하려면 최소500 못해도 600이권장이여 파워... 거기다 유에스비추가로더꼽고 디스플레이하나더켜는격의 브알은 당연더하지 1060인나도 브알하이해도 프레임이 좀 낮지 쿨러가존나많아서그런지몰라도 발열그리안심한데 2018.05.29 12:25:26
ㅇㅇ 파워 문제 맞는거 같다. 갈아야겟네 이것도; 해결법 땡큐 - dc App 175.223 2018.05.29 12:32:19
xegns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이상으로 사는거 추천함 그걸로 계속굴리다가 컴퓨터 터짐 118.43 2018.05.29 12:33:59
xegns 450짜리 계속 사용할 경우 말하는거 ㅇㅇ 118.43 2018.05.29 12:34:26
김끄리 빨리바꿔라 파워터지면 ㄹㅇ답없다 2018.05.29 12: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427 일반 ㅈ댓다 아침에 먹은 우유크리온다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4 1
12426 일반 원래라면 오늘 Mirror's curse 공략 적으려고 했는데 2 Raegi 2018-06-04 0
12425 일반 바이브 트래커 파는 사람 없나요? 4 포YOU 2018-06-04 0
12424 일반 내가 거울로보는 내모습이랑 상대한테 보이는 내모습이랑 다를수가잇음? 4 댕타 2018-06-03 0
12423 일반 이겜 하다보니 친구들 누굴 어디서 만났는지 기억이 안난다 1 ㅇㅇ 113.192 2018-06-03 0
12422 일반 아바타도 소유권이 있음? 9 ㅋㅋㅋ 27.175 2018-06-03 0
12421 일반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3 CelesT 2018-06-03 0
12420 일반 오늘부터 다시 1 ㅇㅇ 223.62 2018-06-03 0
12419 일반 아마존 직구가능하면 아마존에서 사는게 좋나여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3 0
12418 일반 바이브 직구하면 얼마정도 나옴?? 2 블렌더 182.226 2018-06-03 0
12416 일반 오큘 산다 딱 기다려라 1 ㅇㅇ 218.238 2018-06-03 0
12415 일반 cloth가 사람마다 보이는게 다른거구나 9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414 일반 어제 춤추다가 전등 케이스? 부숴버림 4 카디아. 2018-06-03 1
12413 일반 해커돌 3호 이거는 무슨 뼈임...? 5 Seolmyu 2018-06-03 0
12412 일반 아저씨들한테 캐릭터만들어달라하면 얼마요구할거야? 3 윤초 2018-06-03 0
12411 일반 사실 이게임유저의 절반이 미코가 아닐까 4 울테 2018-06-03 0
12410 일반 vr끼고 졸았더니 아침이네; 2 코우 2018-06-03 0
12409 일반 (스압) 커여운 미코짤 2 ㅇㅇ 2018-06-03 4
12408 일반 헤드마운트 쓰고 자는거 ㄹㅇ 십에바자너;;; HALT 2018-06-03 0
12407 일반 트래커 하나당 동글 하나씩 먹음??? 1 카디아. 2018-06-03 0
12406 일반 풀바디 아바타 따로 만드는법이 있는거임? 기무대띠 2018-06-03 0
12405 일반 폴리곤 줄인다고 뻘짓하지않고 그냥 올리니까 너무 편하다... 8 블렌더 182.226 2018-06-03 0
12404 일반 오늘 개재밌었다 닝기링 58.122 2018-06-03 0
12403 일반 남캐 이케멘 아바타월드 앙망합니다 1 ㅇㅇ 59.14 2018-06-03 0
12402 일반 저스트댄스 가끔 방도 안만들어지고 화면도 안나오던데 1 카디아. 2018-06-03 0
12401 일반 풀트래킹 유저인데 10 NyaRu 2018-06-03 0
12400 일반 이거 어캐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72 2018-06-03 1
12398 일반 캐릭터 이름 좀 알려줘라 기무대띠 2018-06-03 0
12397 일반 아 뭐야 카메라 기능 막힘?? 4 King_is_Gombo 2018-06-03 1
12396 일반 이거짤리냐? 13 ㅇㅇ 182.231 2018-06-03 13
12394 일반 생각과는 다르게 모델링 되어버렸네요 9 초보 117.111 2018-06-03 0
12393 일반 해커돌 3호 개조 가능 ? 2 ㅇㅇ 49.175 2018-06-03 0
12392 일반 오큘러스 오늘 받는거 씹가능 ? 3 빅펭귄맨 2018-06-03 0
12391 일반 샹하이는 중국인이 아니애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3 0
12390 일반 이거 공식으로 올라온 맵 아니면 홈으로 지정 못해? 2 ㅇㅇ 119.200 2018-06-03 0
12389 일반 말하기 귀찮아서 펜으로 의사소통하는데 2 중성 2018-06-03 0
12387 일반 웨 vr만 쓰면 잠이 올깧ㅎㅎㅎㅎㅎ 6 Tomo 2018-06-03 0
12386 일반 얼른 커미션 신청하고싶다 2 dd 121.125 2018-06-03 0
12385 일반 차렷충은 슬퍼요 3 오잉 104.162 2018-06-03 1
12383 일반 블렌더로 옷바꾸는거 강좌보고 해보려는데 3 현대식타악기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