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11582 일반 글서 이미코 월드아바타임? 4 ㅇㅇ 125.185 2018-06-02 0
11581 일반 오큘러스 벗어놓을때 어떻게 놔두냐 2 ㅇㅇ 112.170 2018-06-02 0
11580 일반 조울증 걸린듯 2 ㅇㅇ 223.39 2018-06-02 0
11578 일반 델 바이저 화면이안나오는데 왜이럼? 1 ㅇㅇ 222.117 2018-06-02 0
11577 일반 오큘러스 실행하면 흰방에 갇힌다 8 김치라면 2018-06-02 0
11576 일반 혹시모르니 3호 베이스로 아바타 만들어볼까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75 일반 vr 여름 최적화 패션 기무대띠 2018-06-02 0
11574 일반 대체 vr챗 친구는 어디서 만드는거임? 6 ggg 14.55 2018-06-02 0
11573 일반 눈이랑 홍조는 뼈대가 안만들어져여 2 58.235 2018-06-02 0
11572 일반 블렌더에서 fbx말아서 맥스로 띄웟는데... 11 아루라테 2018-06-02 0
11571 일반 어차피 저작권 소송들어오면 유투버만 불리하지뭐 1 ㅇㅇ 117.111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