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06 일반 vr 야애니 나왔네 ㅋㅋㅋㅋ 4 dd 116.93 2018-06-07 0
14404 일반 압타 업로드 제한 나는 플탐 11시간에 친구 1명 했더니 왔음. 2 CueBlanc 2018-06-07 0
14403 일반 미코 저작권이 어쩌구 하더니 줄어들긴커녕 늘어남 7 ㅇㅇ 121.139 2018-06-07 0
14401 일반 사실 이게임 vr없어도 즐길수있는게 맞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00 일반 노랑느낌표말풍선뭐에요? 3 오잉 2018-06-07 0
14397 일반 obs가 편하긴 편하네 14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396 일반 오큘러스 내구도가 안좋은편인가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92 일반 내가 30시간에 프렌드 13명인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91 일반 인방충)그 영상 사라졌었나보네 8 피냐타 2018-06-07 0
14388 일반 갤월드에 내 아바타 걸어두고싶었는데 19 카디아. 2018-06-07 0
14387 일반 VR기기 질문좀.. 5 ㅇㅇ 39.7 2018-06-07 0
14386 일반 노래를 부르면 전부 뽕짝노래됨 2 SikYU 2018-06-07 0
14384 일반 유니티파일은 공유 못하는거야? 15 카디아. 2018-06-07 0
14382 일반 칸나 목뽑는데 적합한 캐릭터가 뭐가 있을까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381 일반 머지 나도 뉴비인데 압타업로드 바로 적용되던디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80 일반 근대 바이브가 트래킹이 더 좋다고 하는 사람 많지..? 6 바이브 211.36 2018-06-07 0
14379 일반 애들아 이거 오큘 60만원정도인데 4 ㅇㅇ 218.146 2018-06-07 0
14378 일반 뉴비 아바타 업로드에서부터 배척당한 거시에요오 9 늅늅 223.38 2018-06-07 0
14377 일반 꿈에서 미코쟝나옴 4 G군 2018-06-07 0
14376 일반 나만 기본 아바타야... 1 늅늅 223.38 2018-06-07 0
14375 일반 으아악 IP 4 1 G군 2018-06-07 0
14372 일반 개인적으로 오큘이 종합적으로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71 일반 어제 저녁에 댄스방에서.... ㅇㅇ 175.223 2018-06-07 0
14370 일반 (짤주의)VRC근황6 7 음료 2018-06-07 2
14369 일반 나도모르게 욕나옴 2 후지모토리나 2018-06-07 0
14368 일반 어제 경찰미코로 미코들 폭행하고 다님 1 ㅇㅇ 223.38 2018-06-07 0
14367 일반 곤육몬 미친놈들 ㅋㅋㅋㅋ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366 일반 풀트랭킹 하는 이유가 뭐냐? 5 ㅇㅇ 211.36 2018-06-07 0
14365 일반 아바타 업로드 구아악 늅늅 223.38 2018-06-07 0
14364 일반 바이브에 오큘러스 리모콘은 연동 안되?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363 일반 가격차이 머임 3 ㅇㅇ 59.23 2018-06-07 0
14361 일반 그래서 답은 바이브냐 오큘리냐? 4 ㅇㅇ 211.36 2018-06-07 0
14360 일반 곤육몬 아바타좀 주실분 ㅇㅇ 211.36 2018-06-07 0
14358 일반 좀만 있으면 윙윙이가 온다! 3 음메 223.62 2018-06-07 0
14357 일반 바이브 손가락 바꿀때 가운대꺼 돌리잖아 2 King_is_Gombo 2018-06-07 0
14356 일반 She don't know da wae 5 ㅇㅇ 124.59 2018-06-07 0
14353 일반 바이브 특징 3 음메 223.62 2018-06-07 0
14352 일반 생각해보니 VR로 작은캐릭터할때 위를쳐다봐야하잖아 1 ㅇㅇ 218.146 2018-06-07 0
14351 일반 퍼블릭 가놓고 비매너 운운 하지마라 ㄹㅇ 4 SayYouLikeMe 2018-06-07 0
14350 일반 어제 웨알유프롬 작성잔데 나 왜욕먹어요??? 6 웨얼알유프롬 124.59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