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00 일반 mr 뭐좋냐 10 너숙청 2018-06-09 0
15696 일반 노동요 추천 좀 11 피냐타 2018-06-09 0
15694 일반 나도 배 소환 하고싶당 ㅜㅜ ㅇㅇ 223.62 2018-06-09 0
15692 일반 mr 베이스스테이션같은 외부센서 만들어서 팔면 잘팔릴텐데. 3 빠쓰 2018-06-09 0
15691 일반 배가나와서 이야기하는건데 3 Block 2018-06-09 0
15690 일반 브알카페 갔다옴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09 0
15689 일반 리제로 렘 아바타 예쁘던데 있는 월드 있음?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86 일반 립모션 괜히 샀다~ 11 너숙청 2018-06-09 0
15682 일반 VR챗 표정이랑 동작 다 기기있어야되나여? 1 ㅇㅇ 118.43 2018-06-09 0
15680 일반 이제 일어남 ㅁㅊ 3 momo 125.184 2018-06-09 0
1567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게 하나 있다 4 ㅇㅇ 222.237 2018-06-09 1
15678 일반 저작권 걱정 되는 갤럼들 보자 7 새로운키 2018-06-09 12
15677 일반 브이알 없이 그냥 비트세이버 하는데도 재밌네 ㅋㅋㅋㅋ 10 LiFe 2018-06-09 2
15676 일반 1060 6긱 버벅거린다는분들 차렷충이 아니라 VR 유저임? 5 tntnt 2018-06-09 0
15675 일반 사양에 따라 화질이 나쁘게 보이기도 함? 2 베라 2018-06-09 0
15674 일반 지금 니어 오토마타 꽃방인데 중국인들 존나 웃기네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73 일반 vrchat 풀옵가능? 6 ㅇㅇ 211.63 2018-06-09 0
15672 일반 갤에서 그린 그림 서로 다르게보이나보네 2 댕타 2018-06-09 1
1567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좀 이쁠까 착한사람 2018-06-09 0
15670 일반 새끈한 여고생 1 tntnt 2018-06-09 2
15669 일반 최근검색어 ㅁㅌㅊ 4 Sing)Hana 2018-06-09 1
15668 일반 뭔데 1060 1분에 한개씩올라오냐 3 ㅇㅇ 211.63 2018-06-09 0
15667 일반 근데 니네들이 말하는 1060이고 그거는 어디서 봐 6 피냐타 2018-06-09 0
15665 일반 VR챗 동작같은거 어캐하는거죠? 8 ddd 118.43 2018-06-09 0
15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너숙청 2018-06-09 0
15663 일반 저댄 트래커 없어도 할만함?? 5 ㅇㅇ 211.231 2018-06-09 0
15661 일반 토카 널린재료로 올린거 모른 흑우도있었노? 4 ㅇㅇ 125.134 2018-06-09 0
15660 일반 비트세이버가 뭔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디게 재밌겠는데? 3 LiFe 2018-06-09 0
15659 일반 타뷸라의 늑대할사람 모집해보자 7 ㅇㅇ 183.103 2018-06-09 0
15657 일반 토가아바타 중에 관 달린거 저작권 문제 생겼네 13 새로운키 2018-06-09 2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15653 일반 아 1:1 질문노예 구합니다 글긔 2018-06-09 0
15652 일반 도히도히뭐하는 애야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651 일반 쓉딱이.. 모델 깎는다.. 15 쓉딱 2018-06-09 11
15650 일반 가상월드 정말 가능하면 거기서 살고싶다 1 돈테크만 2018-06-09 0
15649 일반 혹시 월드 만들 줄 아는 사람 있나 1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8 일반 립모션 오늘 마스터한다 ㅅㅂ 9 너숙청 2018-06-09 0
15647 일반 요즘들어 광고글이 뭐이리 범람함 3 MANKALO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