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067 일반 갤월드에서 .png 1 King_is_Gombo 2018-06-10 0
16065 일반 ??? 뭐야 1 momo 125.184 2018-06-10 0
16064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같은거 가능하게 커미션 해줄사람ㅁ? ㅇㅇ 180.69 2018-06-10 0
16063 일반 오디세이 컨트롤러 자꾸 부딪힘 1 라그네아 2018-06-10 0
16062 일반 초갈.jpg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061 일반 이런식으로 피부 매-끈하게 하는거 어케합니가 1 글긔 2018-06-10 1
16060 일반 바이브 막 휘두르면 안되겠는걸 3 King_is_Gombo 2018-06-10 0
16059 일반 고프로를 도대체 왜사는지 이해가 안감 16 스키복 2018-06-10 0
16057 일반 vr일상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6-09 1
16056 일반 김모씨 아직도 트래커에 고프로 추천하고 다니노 22 스키복 2018-06-09 2
16055 일반 스타듀밸리땜에 브알챗 안하는중 2 스키복 2018-06-09 0
16053 일반 어제 vr까페간거 후기푼다 2 소호(BoostSpeed) 2018-06-09 0
16052 일반 아 나 디시 회원가입 한줄 알았음 소호(BoostSpeed) 2018-06-09 0
16051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로 커미션 해주실분을 찾습니다!! 2 십일봉이 121.184 2018-06-09 0
16050 일반 국내엔 아바타 커미션 해주시는분 없어? 4 ㅇㅇ 211.36 2018-06-09 0
16048 일반 VRC 압타 얻는데 VRCMods 말고 없나요? 1 ㅇㅇ 219.251 2018-06-09 0
16047 일반 자기전에 친구목록에있는사람한테가서 전부인사하는데 1 티피 2018-06-09 0
16046 일반 mr 쓰는거 이야기 들어보니 개웃기더라고 카디아. 2018-06-09 0
16045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 돌리는거니? 5 카디아. 2018-06-09 0
16044 일반 아 어제 가도 싶었는데 2 소호 117.111 2018-06-09 0
16043 일반 vr 할때 손모양 어떻게 바꺼요? 1 Risye 2018-06-09 0
16042 일반 vmd 파일 찾아서 아바타에 적용시키면 자꾸 춤추다가 마는데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09 0
16041 일반 1 눈농 2018-06-09 0
16040 일반 날개달리고 이펙트 맵전체에 튀는 아바타가 1 King_is_Gombo 2018-06-09 0
16038 일반 저댄 하얀 화면일때 2 르블랑 2018-06-09 0
16037 일반 표정 다른 방법으로 못넣음? 2 ㅇㅇ 218.238 2018-06-09 0
16035 일반 아바타 월드 만들어 볼까 하는데요~ 질문입니당. 2 지니가던 신사 182.227 2018-06-09 0
16034 일반 오늘 김두한 심영아바타봄 8 블프 2018-06-09 0
16033 일반 오늘 갤월드가서 사진 찍음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6032 일반 핵 안쓰고 핵 판별하는법은 22 핵쟁이 218.209 2018-06-09 0
16031 일반 시부야 맵 존나넓네ㅋㅋㅋㅋ 주드래곤 2018-06-09 0
16030 일반 이 세상은 너무너무 즐거운 거시에요 이즈밍 2018-06-09 1
16029 일반 니어오토마타 맵꽃찾다 두루미친구생김 티피 2018-06-09 0
16028 일반 쓰다듬 당하는중;; 2 주드래곤 2018-06-09 0
16027 일반 정모방에 있던 갤러들의 압타는 내가 가지겠다. 12 CueBlanc 2018-06-09 19
16026 일반 vr 장비 질문좀 6 ㅇㅇ 223.62 2018-06-09 0
16025 일반 oban space racer 맵 같이 할 사람 있어? 1 limeDan 175.120 2018-06-09 0
16024 일반 오늘의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06-09 0
16023 일반 저스트댄스방 하얀화면 사람많은데서 한 10분멍때리고있으닌깐 뜨더라 키라라카 2018-06-09 0
16022 일반 그래픽카드 바꾸려다보니 갈아야될게 너무 많다 4 ㅇㅇ 59.6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