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25881 일반 이정도면 MR + 키넥트 v2로 몇프레임쯤 되냐? 13 ㅇㅇ 211.36 2018-07-03 0
25880 일반 drive4VR 최신버전에 들어가는 하체만 찍는거 5 Luche 2018-07-03 0
25878 일반 SD케릭터의 최대장점은 6 ㅇㅇ 110.70 2018-07-03 0
25877 일반 생각해보니 오큘 바이브 트래커하면 1 Luche 2018-07-03 0
25876 일반 포피포피포 포피포 5 댕타 2018-07-03 2
25875 일반 트래커 샀다 7 미낳 2018-07-03 0
25874 일반 오큘로 풀트레킹 하는법 1 카디아. 2018-07-03 0
25873 일반 미코 압타들에 그건왜없냐 2 합체로보 2018-07-03 0
25871 일반 두루미들 3 MPL 2018-07-03 1
25870 일반 오큘도 제발 트래커 내주셈 2 Luche 2018-07-03 1
25868 일반 홈키트 영상에 왜 마커 넣는건 없냐 1 ㅇㅇ 113.198 2018-07-03 0
25867 일반 내글 찾을려 했는데 최근 한달 작성글 다 지워져 있네 8 검은연 2018-07-03 0
25866 일반 오큘러스로 바이브 트래커 사용할수도있나요?? 2 ㅇㅇㅇ 58.236 2018-07-03 0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25861 일반 근데 mr이나 오큘이 바이브트래커사용할때있잖아 11 김끄리 2018-07-03 0
2585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면 11 Dochi 2018-07-03 0
25858 일반 이번주엔 afk아바타를 만들어볼까 2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57 일반 이 사양으로 MR 쓰는거 가능함? 9 큐리스 2018-07-03 0
25854 일반 브알와도 마커박기전까지는 글 못쓴다는거네 2 울테 2018-07-03 0
25853 일반 USB포트 남아도는데 베이스스테에션 두개 사볼까 4 Luche 2018-07-03 0
25852 일반 월드 처음 만들기 시작한사람들 이거도 보면 좋을듯 한그릇뚝딱! 2018-07-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