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은 없고 손은 움직이고 싶은데 돈은 적다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26
  • 2018-05-29 11:58:47
							

맆모션 사서 쓰렴. 맆모션이 뭐냐하면 10만원쯤 하는 적외선 손 감지센서임. 오큘 dk2시절까지만 해도 이거로 풀핸드트래킹을 많이들 노렸지만 결국은 그냥 컨트롤러 방식이 고착됐지. 인식성능은 제법 좋지만 카메라 범위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이랑 아무리 인식이 좋아도 한계가 있다는 것이 발목을 잡은듯.



https://youtu.be/4vTbCaN6m5w

이 영상에서 보면 현실 손의 움직임을 읽어서 동작을 취해줌. 너네들이 영 돈이 없다면 차선택으로는 쓸만할지도 몰라. 나도 집 어딘가에 dk2에 쓰던 립모션이 박혀있으니 언제 시간나면 이거로 강좌라도 해볼게
김끄리 도대체 없는게뭐야 2018.05.29 12:00:00
LiFe 가뭄에 단비인데??? 2018.05.29 12:00:00
G군 2018.05.29 12:00:35
면요리좋아함 신기하네 - dc App 2018.05.29 12:01:34
Rinef 아조씨는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여? 2018.05.29 12:02:13
댕타 집에 그게 왜이승ㅁ? 2018.05.29 12:04:11
Block 오.. 솔깃한데 2018.05.29 12:05:40
NAME_HORANG 이거 걸어다니는거 되는지가 몰라서 안사는중 컴사양 도 궁금하구요 2018.05.29 12:06:32
NAME_HORANG 스마트폰으로 헤드트래킹 해야되는데 리프트캣, 티러스 vr , intugame vr 전부 해봤는데 모두 접속이 자주 끊겨서 헤드셋은 기어vr 이나 이런거 사서 하는거 추천 2018.05.29 12:15:35
NAME_HORANG 영상 음악들으니까 자살하고 싶네 제목이 뭐야 2018.05.29 12:36:32
ㅇㅇ 이거 손가락 모션이 vr챗에 그대로 나오는 게 아니라 특정 손가락 모양을 vr챗 손가락 모양에 매핑한거지?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핑이 안된 뻑큐같은건 안되는거고? 175.223 2018.05.29 12:52:28
쁭쁭 당신은 도덕책... - dc App 2018.05.29 12:54:10
MANKALO ㄴㄴㅇㅇ 2018.05.29 12:55:34
ㅇㅇ 아는애가 혹해서 립모션 사서 움직이는거 봤는데... 앞으로 쭉뻗은 손모양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저기 보이는것처럼 손목 이쁘게 안나오고 컨트롤러의 촉감조차 없어서 겁나 허망하다는게 소감이다... 진짜진짜 궁하다는거 아니면 사지마 106.72 2018.06.04 06: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1 일반 춤추면서 다친적은 없다 6 카디아. 2018-07-07 2
27050 일반 근데 진짜 차렷충은 뭐하면서 놀까 5 BLOCK_B 2018-07-07 0
27049 일반 스님 아바타 없냐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48 일반 재팬 슈라인에서 일본인 한명 둘러싸고 1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45 일반 폴리곤 제한에 대해서 알려달랫던 앤데 5 로렘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