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해보려고 하는데 키넥트나 놀로 파는사람 있을까?
글쓴이
세이레크(Seirec)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078
  • 2019-01-10 09:29:20
							




이베이에서 산 키넥트가 맛탱간게 온거에요..


누가 어제 놀로 추천해줬는데 놀로가 키넥트보다 훨 낫나?


ㅇㅇㅁ? 놀로 단점은 트래커가 선이 연결되있다고 하고 설정이 개 ㅈ같이 어려움 장점은 설정만 잘하고 하면 바이브 트래커 부럽지않은 개씹쌍타치 이라는거 182.230 2019.01.10 09:34:00
ㅇㅇ 왜 먼길을 돌아가십니까 211.186 2019.01.10 09:34:01
ㅇㅇㅁ? 결국 성능은 좋은대 허리 선걸리는거랑 베이스스테이션 설정 ㅄ같은거 빼면 좋음 182.230 2019.01.10 09:34:31
세이레크(Seirec) 뭐야? 트래커 주제에 유선이라고??? 2019.01.10 09:37:26
세이레크(Seirec) 근데 어차피 헤드셋 선이랑 같이 잘 정리하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 허리선이면.. 2019.01.10 09:38:23
하루사메 나 놀로갔다가트레커갔는데 제발놀로사지뫄 2019.01.10 10: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553 일반 커여운 껄룩이나 보고 가 5 magicatz 2019-01-11 0
95552 질문 풀트 가격이 얼마정도해요..? 5 ㅇㅇ 211.55 2019-01-11 0
95551 일반 유독 조회수가 높은 게시글들 ㅇㅇ 2019-01-11 0
95550 일반 트래커 충전 다되도 흰색으로 불이 안바뀌는데 정상임? 4 ㅇㅇ 175.223 2019-01-11 0
95549 일반 새벽에 H방가서... 1 파라카 2019-01-11 0
95545 일반 ㄷㄷ 목요일날 트래커 주문 한거 오늘 온다네 프레니아 175.223 2019-01-11 0
95544 일반 화본역 실내에서 진짜 H한적있었는데 개깜놀 했자나 5 GEORGIA 2019-01-11 1
95543 일반 차렷충이긴 한데 공포맵 싫어하는 사람있냐? 3 리게씹뉴비 2019-01-11 0
95542 일반 화본역에서 H하는 움짤찍어왔다 2 ㅇㅇ 118.39 2019-01-11 6
95540 일반 켓츠플러그인 보면 아바타 보안거는거 있자나 2 ㅇㅇ 211.218 2019-01-11 0
95539 일반 쉴때 ㄹㅇ 디시말곤 하는게 없음 ㅇㅇ 2019-01-11 0
95538 일반 과몰입이라고 하는 거 솔직히 마음에 안 듬.. 애초에 다른 삶인데 ㅇㅇ 211.226 2019-01-11 0
95537 교류회 ㅁ맨발교류회 1 초보자아 2019-01-11 1
95536 일반 예전에는 유니티로 기능 이것저것 넣은 아바타도 만들고 그랬는데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1 0
95535 일반 님들아 vr쳇 기본 아바타중에 로봇있잖아 6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534 일반 풀트 질문 하나만 3 벼릐 2019-01-11 0
95533 일반 유니티 로그인 어디서해? 4 백당 2019-01-11 0
95532 강좌/정보 샤로 블랜더 임포트 문제 해결 ㅇㅇ 2019-01-11 2
95531 일반 무선킷이 그렇게좋아? 5 철수 121.132 2019-01-11 0
95530 일반 vr챗 하는사람특징 . jpg 3 ㅇㅇ 211.36 2019-01-11 0
95529 일반 오늘 7시에 태보 다같이 할사람 5 철수 121.132 2019-01-11 0
95528 일반 님들아 공지글에 월드 모음집있지않았음? 어딧지 4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527 일반 아바타 뚜따 부품 구할때 3 ㅇㅇㅁ? 182.230 2019-01-11 0
95526 일반 킷슈 원래 인디언전사임? 5 마요네즈 2019-01-11 0
95522 일반 돌로레스 3천엔짜리랑 3천5백엔짜리가 무슨차이야 3 Lucia 2019-01-11 0
95519 일반 주말 다 쉰다 나이스ㅋㅋㅋ 13 츄르 2019-01-11 0
95518 일반 이모델은 표정이 다양해서 마음에 듬 7 긴긴 2019-01-11 0
95516 일반 이런겜 왜함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11.36 2019-01-11 0
95515 일반 화면이 일렁일렁 보이는거 설정 어디서해? 2 ㅇㅇ 58.239 2019-01-11 0
95514 일반 뭔데 나 컴으로 디시안되냐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1 0
95513 일반 왜 요즘 과몰입글 리젠 느림? 5 ㅇㅇ 14.43 2019-01-11 0
95512 일반 mr 20달러짜리 환불됨 10 하루사메 2019-01-11 0
95511 일반 시력 매우 안 좋은데 부랄사도 됨? 9 ㅇㅇ 14.46 2019-01-11 0
95510 일반 과몰입글 2 ㅇㅇ 119.193 2019-01-11 0
95509 일반 질문 질문 ㅠㅠ 2 마요네즈 2019-01-11 0
95508 일반 모바일 나만 이미지 안 뜨나 AQ 39.7 2019-01-11 0
95506 일반 트래커 사서 똑바로 누어서 자고싶다 1 Sult 2019-01-11 0
95505 일반 과몰입썰좀 풀어줘 얘들아 4 ㅇㅇ 110.70 2019-01-11 0
95502 일반 존나 막해도 트래커 안튐.. 6 마요네즈 2019-01-11 0
95501 일반 브금] 걸어서 월드 탐방 [화본역 편] 5 감자 2019-01-1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