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해보려고 하는데 키넥트나 놀로 파는사람 있을까?
글쓴이
세이레크(Seirec)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078
  • 2019-01-10 09:29:20
							




이베이에서 산 키넥트가 맛탱간게 온거에요..


누가 어제 놀로 추천해줬는데 놀로가 키넥트보다 훨 낫나?


ㅇㅇㅁ? 놀로 단점은 트래커가 선이 연결되있다고 하고 설정이 개 ㅈ같이 어려움 장점은 설정만 잘하고 하면 바이브 트래커 부럽지않은 개씹쌍타치 이라는거 182.230 2019.01.10 09:34:00
ㅇㅇ 왜 먼길을 돌아가십니까 211.186 2019.01.10 09:34:01
ㅇㅇㅁ? 결국 성능은 좋은대 허리 선걸리는거랑 베이스스테이션 설정 ㅄ같은거 빼면 좋음 182.230 2019.01.10 09:34:31
세이레크(Seirec) 뭐야? 트래커 주제에 유선이라고??? 2019.01.10 09:37:26
세이레크(Seirec) 근데 어차피 헤드셋 선이랑 같이 잘 정리하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 허리선이면.. 2019.01.10 09:38:23
하루사메 나 놀로갔다가트레커갔는데 제발놀로사지뫄 2019.01.10 10: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97671 일반 답이 안나옴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70 일반 디시앱 사진안보야 자꾸 3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69 일반 우콘체고 14 _YS_ 2019-01-15 0
97668 일반 이노래 아는 사람 있어? ㅇㅇ 175.223 2019-01-15 0
97666 일반 아 신사에 켜두고 딴거하고있는데 2 극성 2019-01-15 0
97665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4 GEORGIA 2019-01-15 1
97663 일반 어제 신사에서 흰딱 외국인봤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