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해보려고 하는데 키넥트나 놀로 파는사람 있을까?
글쓴이
세이레크(Seirec)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078
  • 2019-01-10 09:29:20
							




이베이에서 산 키넥트가 맛탱간게 온거에요..


누가 어제 놀로 추천해줬는데 놀로가 키넥트보다 훨 낫나?


ㅇㅇㅁ? 놀로 단점은 트래커가 선이 연결되있다고 하고 설정이 개 ㅈ같이 어려움 장점은 설정만 잘하고 하면 바이브 트래커 부럽지않은 개씹쌍타치 이라는거 182.230 2019.01.10 09:34:00
ㅇㅇ 왜 먼길을 돌아가십니까 211.186 2019.01.10 09:34:01
ㅇㅇㅁ? 결국 성능은 좋은대 허리 선걸리는거랑 베이스스테이션 설정 ㅄ같은거 빼면 좋음 182.230 2019.01.10 09:34:31
세이레크(Seirec) 뭐야? 트래커 주제에 유선이라고??? 2019.01.10 09:37:26
세이레크(Seirec) 근데 어차피 헤드셋 선이랑 같이 잘 정리하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 허리선이면.. 2019.01.10 09:38:23
하루사메 나 놀로갔다가트레커갔는데 제발놀로사지뫄 2019.01.10 10: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487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 블랜더 필요함? 3 글자 2019-01-29 0
104873 일반 뮌하우젠 증후군 2 ㅇㅇ 39.7 2019-01-29 0
104872 일반 스노우엘프에 부스에서 파는 가슴모형 붙이면 될거같은데? 4 GEORGIA 2019-01-29 0
104870 일반 엘프쟝 가슴쪽 텍스쳐 만져보고 싶다 4 히아기 2019-01-29 0
104869 일반 gta hal sa ram mo jip 5 dd 114.202 2019-01-29 0
104868 일반 요즘 브갤이 브갤맞냐 1 Lakenls 2019-01-29 0
104867 일반 이건 그냥 h방 가야겠는데? ㅇㅇ 110.70 2019-01-29 0
104866 일반 리퀘스트로 답해주지 7 ㅇㅇ 175.223 2019-01-29 0
104865 일반 mr 홈버튼? 눌렀을때 어떻게 다시 VR챗으로 들어감 1 ㅇㅇ 182.228 2019-01-29 0
104864 일반 정리됐어 ㅇㅇ 121.137 2019-01-29 0
104860 일반 승부다 마늘 보쌈 10 ㅇㅇ 175.223 2019-01-29 0
104858 일반 오른쪽 애가 귀여워? 내가 귀여워? 1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1
104855 일반 오늘태보 00시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29 0
104854 일반 본인쟝 특징 1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2
104853 일반 그냥 살어 씨발 2 ㅇㅇ 39.7 2019-01-29 0
104852 일반 이상한 쉐이더가 무슨쉐이더야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29 0
104850 일반 몸매 유지에는 태보가 최고 ! 3 2019-01-29 0
104849 일반 VRChat 좀 쉴까 3 메디큐보이드 2019-01-29 0
104848 일반 ㅎ..향기잇! ㅅㅋㅋ改 2019-01-29 0
104847 일반 퇴근까지 앞으로 1시간 4 레몬무 2019-01-29 0
104846 일반 꼬우면 차단해~ 4 ㅇㅇ 121.137 2019-01-29 0
104844 일반 생각이 바뀔수도 있겠지 ㅇㅇ 121.137 2019-01-29 0
104843 일반 우울글임 7 ㅇㅇ 125.182 2019-01-29 1
104842 일반 나도 지금 병있는데 7 ㅅㅋㅋ改 2019-01-29 0
104841 일반 특정당할까봐 말 못할거면 1 ㅇㅇ 39.7 2019-01-29 4
104840 일반 옛날에 만들던 이모트조합 회로보니까,대체 어떻게 만들었던건지 모르겠다ㅋㅋ 8 검은연 2019-01-29 0
104839 일반 제발 병이있으면 병원을가세요 3 ㅇㅇ 39.7 2019-01-29 1
104838 일반 옛날엔 다믹본 넣는 방법도 몰랐는데 4 백당 2019-01-29 0
104837 일반 인겜 닉 들키는 사람이 어딧어요 4 ㅇㅇ 223.38 2019-01-29 0
104836 일반 나는 인게임닉 잘 숨기면서 디씨함ㅋㅋㅋ 3 읭읭이 2019-01-29 0
104835 일반 사실 님 갤에서 봤어요 하는거 좋아함 7 ㅇㅇ 223.38 2019-01-29 0
104834 일반 오늘은 유니티하다 밤새지말아야지 1 엘에르엘 2019-01-29 0
104833 일반 역시 그 신사; 2 레먀 2019-01-29 0
104832 일반 제일 힘든건 10 ㅇㅇ 110.70 2019-01-29 0
104830 일반 고냥이 못생겨써 읭읭이 2019-01-29 0
104828 일반 인기있는 편이라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9-01-29 0
104826 일반 친구 어캐사귐? 2 加藤P 2019-01-29 0
104825 일반 솔직히 난 갤넘중에 친한사람 한명도없음 3 세인。 2019-01-29 0
104824 일반 아바타 제작 그룹 있냐 12 YoonSeo 211.36 2019-01-29 0
104823 일반 퍼블릭 아바타쓰는사람은 친추안받아줌 2 ㅇㅇ 223.62 2019-0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