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내장 마이크 소리 키우는법좀
글쓴이
피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015
  • 2019-01-10 07:42:44
  • 110.70
							

집에 룸메있어서 크게 말하기 껄끄러운데 마이크 증폭설정이 없더라
조곤조곤 말하는데 바이브 마이크가 제대로 못잡아서
항상 상대가 "뭐라고요?" 이렇게 다시 묻는다

기본마이크 100
브알챗 마이크 100
전부 최대로 해놓음

추가로 더 크게 만드는 법 있음?

기타빌런 룸메를 내보낸다 2019.01.10 07:43:31
차렷충아닌사람 룸메를 없애고 시끄럽게 떠들자 2019.01.10 07:43:50
ㅇㅇ 증폭 182.228 2019.01.10 07:44:06
아라이상 2019.01.10 07:46:24
아라이상 2019.01.10 07:46:28
피아 바이브 마이크 설정에 증폭설정이 없더라 110.70 2019.01.10 07:54:02
Rain_rin 난 오큘인데도 글쓴이랑 똑같은 증상이라 그냥 묵언으로 살고있어 2019.01.10 08:03:45
ㅇㅇ 다른 원래 쓰던 마이크 있으면 그쪽이 우선으로 잡혀서 마이크 제대로 안될때 있더라 한번 원래 마이크를 뽑거나 사용 안함으로 둬봐 112.160 2019.01.10 08:04:35
GEORGIA 룸메를 반으로 가른다 2019.01.10 08:2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50 일반 누가 그냥 옆에 있기만 해줘도 좋음 6 ㅇㅇ 210.94 2019-01-17 0
98649 일반 난 편의점도시락에 코카콜라 제로 한병 뚝딱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8 일반 호동콘 존나 보다보니 결국 삿다 6 DavidJ 2019-01-17 0
98647 일반 여기 변태 너무 많음 7 아루라테 2019-01-17 0
98645 일반 교복착의섹스 존나쉬운데 13 ㅇㅇ 122.45 2019-01-17 0
98644 일반 데이트라도 존나 하고 싶다 5 DavidJ 2019-01-17 0
98643 일반 화본역 보니까 잊고있던 꿈이 떠올랐어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2 일반 오큘러스 동글이있음 어떤게좋음? 6 liar 2019-01-17 0
98641 일반 핑크퐁 시간 다음 스토쿠답 뭐였더라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40 일반 점심시간이 재미가 없어짐 3 DavidJ 2019-01-17 0
98639 일반 메롱 이모트 없나 5 VRChat 2019-01-17 0
98638 일반 미역국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15 ㅇㅇ 2019-01-17 0
98637 일반 VRCMods에서 모델 다운받았는데 폴리곤 8만개; 7 칙촉 2019-01-17 0
98634 일반 태보의 위험성 6 하피핏 2019-01-17 4
98633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32 아라이상 2019-01-17 2
98632 질문 아바타 이모트 중간에 계속 끈기는데 길게 못함??? 1 ㅇㅇ 59.4 2019-01-17 0
98631 일반 점심 6 냐르 2019-01-17 0
98630 일반 그러고보니 요즘 웨딩드레스쩡 별로 못 본 것 같다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8 일반 너무하네 진짜 1 DDos 2019-01-17 0
98627 일반 정장착의 매도섹스 2 Squ4d 2019-01-17 0
98626 일반 vr겜때매 컴을 바꿨거든? 근데 갑자기 8 ㅇㅇ 223.62 2019-01-17 0
98625 일반 이유가 어딨어 2 히아기 2019-01-17 1
98624 일반 그래도 교복착의섹스는 학창시절에 한번쯤 해봤을거아녀 14 GEORGIA 2019-01-17 0
98623 일반 웨딩드레스입고 착의섹스 써놓고보니 개꼴리네 3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2 일반 불타는 어젯밤 14 아라이상 2019-01-17 0
98621 일반 옷을 벗기는건 폴리곤수를 줄여 최적화를 돕는 아름다운 일임 13 GEORGIA 2019-01-17 0
98620 일반 심심한거시다... 8 우콘쨩 2019-01-17 0
98619 질문 vrc avatar descriptor 가 없어요.... 8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618 일반 과거는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거시다! 6 ㅇㅇ 14.39 2019-01-17 0
98617 일반 아악...노래방가고싶다 7 ㅇㅇ 2019-01-17 0
98616 일반 호애애 작별인사 중인것이에여 7 ㅇㅇ 175.223 2019-01-17 0
98615 일반 데탑모드 최소사양은 몇임? 2 ㅇㅇ 14.38 2019-01-17 0
98614 일반 월급루팡너무좋다 2 Squ4d 2019-01-17 0
98613 일반 님들 vr구매할때 배대지 이용 어디함? 2 ㅇㅇ 211.36 2019-01-17 0
98612 일반 왜 다들 아바타 못 벗겨서 안달인거지... 7 우콘쨩 2019-01-17 0
98611 일반 가끔씩 갤럼들 실물사진 올라오는데 20 츄르 2019-01-17 0
98610 일반 핑크모드 플레이하러갈 사람 있어? 8 ㅇㅇ 14.39 2019-01-17 0
98609 일반 왜 다들 매도를 좋아할까 3 ㅇㅇ 14.39 2019-01-17 0
98608 일반 ?. 부스에서 1천만원짜리상품을파넼ㅋ 3 끄ㅂ 211.36 2019-01-17 0
98607 일반 이게임 뭐임?ㅋㅋㅋㅋ ㅈㄴ귀엽닼ㅋㅋㅋㅋㅋ 8 -마요네즈- 2019-01-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