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케모노갱 뭐하는 애들이냐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899
  • 2019-01-10 04:58: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스건 막쓰고, 그 그룹보다도 막장인거 잘 알앗구요~

느거들 디코에서 노세요


데스건, 파벌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이상 2019.01.10 05:00:3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5:01:15
난 사실 실력이 떨어져서 잘모르고ㅋㅋ 내 지인들이 잘알아서 소개해줄 수도 있다는 말임ㅋ 39.7 2019.01.10 05:01:41
ㅇㅇ 병신집단 59.23 2019.01.10 05:01:56
차렷충아닌사람 좆목은 갤밖에서 하라고, 괜히 갱이니 뭐니 갤에 끌고오지말고 2019.01.10 05:02:59
차렷충아닌사람 파딱 끌고가고싶으면 끌고가, 갤에서 말고 인겜에서 만나서 2019.01.10 05:03:18
차렷충아닌사람 좆목도킹으로 밖에 안보이니까 2019.01.10 05:03:37
차렷충아닌사람 이거 맞는거같음 2019.01.10 05:03:41
ㅇㅋ 알겠음 과몰입ㄴ 니가 왜 나댐? 39.7 2019.01.10 05:04:11
차렷충아닌사람 나대냐니 ㅋㅋㅋㅋ 괜히 갤에서 좆목도모하니까 그러는거지 2019.01.10 05:04:41
ㅇㅇ ㅋㅋ병신 59.23 2019.01.10 05:04:49
차렷충아닌사람 저번에 그 그룹 욕먹은거 본적없냐? 2019.01.10 05:05:01
과몰입ㄴ 39.7 2019.01.10 05:05:36
여긴 인터넷이야 친구야 39.7 2019.01.10 05:05:5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5:06:38
과몰입 한거 들켰죠?ㅋㅋ 역겹죠?ㅋㅋㅋㅋ 부들부들 떨면서 쿨찐 디시콘 밖에 못쓰죠?ㅋㅋㅋㅋ 39.7 2019.01.10 05:07:34
Huntere 저건 저질의 케갱까같구요. - dc App 2019.01.10 05:07:47
차렷충아닌사람 과몰입은 무슨 ㅋㅋㅋㅋㅋ 2019.01.10 05:07:59
차렷충아닌사람 과몰입밖에 말할 줄 모르냐 2019.01.10 05:08:10
난 간다ㅋ 니 인겜닉 안걸리게 조심해ㅋ 퍼블릭 다니고 싶으면 39.7 2019.01.10 05:08:13
차렷충아닌사람 갱질은 느이 디코에서나 하시라구요 2019.01.10 05:08:24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0 05:08:31
ㅇㅇ 부모없이자라서 사랑못받은 저능아 집단 새끼들 223.62 2019.01.10 05:11:49
ㅇㅇ 응 빠른 블락 및 빠른 신고 ㅅㄱ 211.253 2019.01.10 05:18:05
ppd 2019.01.10 05:19:59
sapphier 통피한테 먹이주네 2019.01.10 05:56:27
Mute 2019.01.10 06:3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885 일반 요즘 여성유자가 많이늘어나는거같은데 1 ㅇㅇ 211.36 2019-02-12 0
112884 일반 트래커 펌웨어 업글해야돼? 6 혀뇽 2019-02-12 0
112883 일반 걍 세이프티 모드를켜;;; 일진 2019-02-12 0
112882 일반 허락보다 용서가 쉽단말이 있던데 7 Jo파이 2019-02-12 0
112881 일반 노트북 이 성능이면 얼마정도 할까요? 4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80 일반 데스건이 맞기쉬운가?? 4 ㅇㅇ 39.7 2019-02-12 0
112879 일반 에이서 또 160불떳네 like new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878 일반 이 게임 공략집같은거 없냐 7 ㅇㅇ 110.70 2019-02-12 0
112877 VRC일기 2/13일자 스샷 클루 2019-02-12 0
112875 일반 데스건..극혐 .. 3 114.205 2019-02-12 0
112874 일반 ㅜㅜ 카드사에서 화내겠다 4 혀뇽 2019-02-12 0
112873 일반 트래커 질문! 8 월화영 2019-02-12 0
112872 일반 rtx on 3 Limecat 27.35 2019-02-12 0
112871 일반 방금 vr챗 깔아본 늒네 질문 조금만 4 AliceMargatroid 2019-02-12 0
112870 일반 오늘자 브알챗 5 꿀뚤 2019-02-12 0
112867 일반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8 혀뇽 2019-02-12 0
112865 일반 노트북 잘 아시는분? 이 성능이면 얼마정도 하죠? 3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64 일반 버츄얼 떼껄룩 보구가. 14 magicatz 2019-02-12 1
112862 일반 레노버 제품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용? 부댕이 59.7 2019-02-12 0
112861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5 magicatz 2019-02-12 0
112860 일반 부랄쳇 최소사양이 어느정도에요? 2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59 일반 후 니들은 라이젠 사지 마라... 4 ㅇㅁ 2019-02-12 0
112858 일반 요즘 애들 마음 모르겠어 13 백당 2019-02-12 0
112857 일반 vrchat 돌아가는 노트북 찾는데 이거 되겠죠? 1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55 일반 아 정말사기싫은데 바이브컨트롤러 하나더 사야할각 할구 2019-02-12 0
112853 일반 짭능어 핵쟁이냐? 1 ㅇㅇ 39.7 2019-02-12 0
112852 일반 난왜 소셜창에서 닉검색하고 블락눌러도 아무것도안일어남? 2 할구 2019-02-12 0
112851 일반 아니 글카에 돈많이 못써서... 중고 좀만쓰다 갈아탈려햇거든 28 혀뇽 2019-02-12 0
112850 일반 라무네 붐은 다시 온다.. 3 ITOAR 2019-02-12 0
112848 일반 사쿠라 히로바 #4551 조심 liar 2019-02-12 0
112847 일반 1070샀어... 19 혀뇽 2019-02-12 0
112846 일반 역시 그 신사는 다를게 없네 1 ㅇㅇ 1.228 2019-02-12 1
112845 일반 말 제대로 못할거같으면 입닫고있는게 나은거 같아 2 0ㅇ 223.39 2019-02-12 2
112844 일반 왠지 니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가져옴 3 JinSilly 2019-02-12 0
112843 일반 요즘 잠을 푹 자서 좋다 메디큐보이드 2019-02-12 1
112842 일반 라무네 후속작 이름이 멍미? 5 ㅇㅇ 61.83 2019-02-12 0
112841 일반 VR 트래커없이 인식하는거 범위 어디까지임? 3 ㅇㅇ 223.62 2019-02-12 0
112840 일반 파이어스트라이크 점수... 7 츄르 2019-02-12 0
112839 일반 커미션가격좀 물어봐도되나요 11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838 질문 애니메이션 실수로 원본에 넣었다가 다시 지웠는데 1 ㅇㅇ 112.186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