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노래방 하얀 화면 고치는 방법(리얼)
글쓴이
kd4852
추천
1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77
  • 2018-05-29 10:00:38
  • 1.246
							

노래방 문제 때문에 컴퓨터 갈아 버리는 사람 있길래 한 글 올려봄

뭐 여러가지 까는 사람 많은데 우리가 깔아야 할 프로그램은 다이렉트 9.0입니다.

다이렉트 12니까 안깔아도 되겠지 하시는 분 있는데 다이렉트 12로 바로 넘어가면

다이렉트 9.0패키지에 있는 파일이 안깔려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이신분은

다이렉트 9.0이 안깔릴텐데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confirmation.aspx?id=8109

이 사이트 들어가면


이렇게 자동으로 깔립니다.

까셧으면 설치 하시고 폴더는


처음에 돼있는 폴더 Temp로 하시고 설치 완료되면 Temp 폴더로 가셔서


DXSETUP눌러서 설치하시믄 됩니다. 그리고 다 설치 하신뒤 들어가시기 전에

VRchat/HTTPCache 들어가셔서 맵한번 싹다 지우고 들어가세요.

Tomo 2018.05.29 10:01:48
러닝머신러닝 닥추 ㅇㄷ 223.62 2018.05.29 10:19:45
피냐타 닥추 2018.05.29 10:28:36
울테 놀랍군요..! 감사합니다! 2018.05.29 10:38:47
kd4852 혹시라도 안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리고 무조건 사양문제는 아닙니다 제가 저사양으로 돌리기때문에 1.246 2018.05.29 10:45:41
ㅇㅇ 이거깔아도 계속 그래 ㅠㅠ 122.44 2018.05.29 11:27:55
ㅇㅇ 1. C++ 깔았음 2. 인증서체크했음 3. 화면 60hz맞춤 4. 캐시 삭제했음 5. 이것도 깔았음 근데 안댐 ㅠㅠ 122.44 2018.05.29 11:35:58
울테 캐시삭제해도 안됨 2018.05.29 11:40:05
울테 윈도우8 사용중이고 왜이러는지는모르겠당 2018.05.29 11:40:28
kd4852 저거 받아도 안되는분은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2977003/the-latest-supported-visual-c-downloads 여기 들어가셔서 시리즈 별로 싹다 재배포 패키지만 받으세요 x86 x63 둘다 받으셔야 됩니다. 1.246 2018.05.29 12:04:19
kd4852 그리고 받다가 안받아지는것도 있는데 그거 원래 그런거니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1.246 2018.05.29 12:10:42
kuma__ 난 잘 하다가 오늘 업뎃하고 안나왔는데 이거 까니까 나온다 진짜루 고맙다 정말루 ㅠ 2018.05.30 08:20:25
kd4852 나오신다니 다행이네요 1.246 2018.05.30 08:31:19
sjkd 캐시 어디서 지워야하나요? 전 파일이름이 cui_cache 이런거 밖에 없는데용 218.155 2018.05.31 04:00:51
sdds 재배포 패키지도 받았는데도 안되는건 어떡하죠ㅠㅠㅠㅠㅠ아 .. 218.155 2018.05.31 08:06:25
kd4852 저는 윈도우 8.1 썻었는데 윈도우 10업데이트하고 다시 깔아봣어요 1.246 2018.05.31 08:52:32
ㅇㅇ 난 방금 안되는줄 알고 이글 찾으려고 크롬 켰다가 갑자기 노래방 화면 뜸ㅋㅋㅋㅋ 안되는 사람 게임하는 중에 크롬을 한번 켜바 116.45 2018.05.31 11:47:23
ㅇㅇㅁㅈ 저거 다 해도 안됐던 사람인데 걍 스팀이랑 브이알 제어판이나 고클린으로 지웠다 까니까 처음으로 잘됌 218.155 2018.05.31 13:27:21
kja1198 안되는데요 115.139 2018.06.02 12:52:25
sadada 그냥 스팀 지웠다 까세요 그게 최고. 컴터까지 바꾸지마셈..ㄷㄷ 218.155 2018.06.03 08:43:27
안됩니다 c++두개다깔고 다이렉트x9 깔고 VRCHAT 싹다지우고 깔고 맵파일 지우고 캐시삭제하고 다시 맵들어가서 10분째기다리는데 안뜨네요.... 사양은 차고 넘칠텐데;; 110.45 2018.06.04 03:34:21
안됩니다 추가- 사양 cpu 8700k gpu1070 ram 36gb ssd m.2 윈도우10 정품 vrchat D드라이브에깔고 설치는 경로가 자동으로 안나와서 설명란처럼 C드라브 Temp에 직접경로설정하고 깔았습니다 110.45 2018.06.04 03:42:12
말국 와 위에 설명되있는 모든짓을 해봐도 똑같네.... 222.116 2018.06.13 01:08:56
말국 저만그런가요.... 스팀 vr챗 재설치해도 똑같은데 222.116 2018.06.13 01:09:17
그냥 크롬켜니까 됬음. 58.126 2018.06.13 11:10:50
ㅇㅅㅇ 전 글카 1060쓰는데 위에 하라는거 다해봤는데 안되다가 3dpchip에서 받은 7.93버전 그래픽드라이버 설치하니까 됐음. (최신버전이 8버전인데 그걸로 업데이트하면 안되니 주의하길..) 128.134 2018.06.18 01:2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24564 일반 뭔일있었나보넹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9 0
2456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고싶은데 어디서 받아? 3 ㅇㅇ 117.111 2018-06-29 0
2456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0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19 게임가드改二 2018-06-29 0
24559 일반 MR 통관보류 걸린거 답변옹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9 0
24558 일반 유니티 오류 재질문 3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7 일반 mr저댄할때 선땜에 개빡침 2 애플치즈 2018-06-29 0
24556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 2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5 일반 부알챗 하다 갑자기 팅기길래 2 일레임 2018-06-29 0
24554 일반 퇴근 했다 인생로그인 하러 가장 momo 223.62 2018-06-29 0
24553 일반 일본인한테 한글 가르쳐드렷다 3 ㅇㅇ 133.14 2018-06-29 0
24552 일반 뭔가 게임시작할떄 동의서같은거있는거같은데 뭔내용이에요? 2 ㅇㅇㅇ 58.236 2018-06-29 0
24551 일반 어글리 센본징들 특....txt 1 ㅁㄴㅇ 122.46 2018-06-29 0
24550 일반 너무재밌다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49 일반 핵쟁이,데스건 둘다 없어지면좋겠음 ㅇㅇ 223.33 2018-06-29 2
24547 일반 emission칠하면 연산이 더하는거냐 덜하는거냐 7 MANKALO 2018-06-29 0
24546 일반 오랫만에 데탑으로 브알쳇 들가니까 dd 59.152 2018-06-29 0
24545 일반 댄스방에서 자연스럽게 춤추고싶은데 xegns 220.124 2018-06-29 0
24544 일반 늒네 정보글 보면서 mmd로 만드는중인데 3 ㅇㅇ 112.152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