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노래방 하얀 화면 고치는 방법(리얼)
글쓴이
kd4852
추천
1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77
  • 2018-05-29 10:00:38
  • 1.246
							

노래방 문제 때문에 컴퓨터 갈아 버리는 사람 있길래 한 글 올려봄

뭐 여러가지 까는 사람 많은데 우리가 깔아야 할 프로그램은 다이렉트 9.0입니다.

다이렉트 12니까 안깔아도 되겠지 하시는 분 있는데 다이렉트 12로 바로 넘어가면

다이렉트 9.0패키지에 있는 파일이 안깔려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이신분은

다이렉트 9.0이 안깔릴텐데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confirmation.aspx?id=8109

이 사이트 들어가면


이렇게 자동으로 깔립니다.

까셧으면 설치 하시고 폴더는


처음에 돼있는 폴더 Temp로 하시고 설치 완료되면 Temp 폴더로 가셔서


DXSETUP눌러서 설치하시믄 됩니다. 그리고 다 설치 하신뒤 들어가시기 전에

VRchat/HTTPCache 들어가셔서 맵한번 싹다 지우고 들어가세요.

Tomo 2018.05.29 10:01:48
러닝머신러닝 닥추 ㅇㄷ 223.62 2018.05.29 10:19:45
피냐타 닥추 2018.05.29 10:28:36
울테 놀랍군요..! 감사합니다! 2018.05.29 10:38:47
kd4852 혹시라도 안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리고 무조건 사양문제는 아닙니다 제가 저사양으로 돌리기때문에 1.246 2018.05.29 10:45:41
ㅇㅇ 이거깔아도 계속 그래 ㅠㅠ 122.44 2018.05.29 11:27:55
ㅇㅇ 1. C++ 깔았음 2. 인증서체크했음 3. 화면 60hz맞춤 4. 캐시 삭제했음 5. 이것도 깔았음 근데 안댐 ㅠㅠ 122.44 2018.05.29 11:35:58
울테 캐시삭제해도 안됨 2018.05.29 11:40:05
울테 윈도우8 사용중이고 왜이러는지는모르겠당 2018.05.29 11:40:28
kd4852 저거 받아도 안되는분은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2977003/the-latest-supported-visual-c-downloads 여기 들어가셔서 시리즈 별로 싹다 재배포 패키지만 받으세요 x86 x63 둘다 받으셔야 됩니다. 1.246 2018.05.29 12:04:19
kd4852 그리고 받다가 안받아지는것도 있는데 그거 원래 그런거니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1.246 2018.05.29 12:10:42
kuma__ 난 잘 하다가 오늘 업뎃하고 안나왔는데 이거 까니까 나온다 진짜루 고맙다 정말루 ㅠ 2018.05.30 08:20:25
kd4852 나오신다니 다행이네요 1.246 2018.05.30 08:31:19
sjkd 캐시 어디서 지워야하나요? 전 파일이름이 cui_cache 이런거 밖에 없는데용 218.155 2018.05.31 04:00:51
sdds 재배포 패키지도 받았는데도 안되는건 어떡하죠ㅠㅠㅠㅠㅠ아 .. 218.155 2018.05.31 08:06:25
kd4852 저는 윈도우 8.1 썻었는데 윈도우 10업데이트하고 다시 깔아봣어요 1.246 2018.05.31 08:52:32
ㅇㅇ 난 방금 안되는줄 알고 이글 찾으려고 크롬 켰다가 갑자기 노래방 화면 뜸ㅋㅋㅋㅋ 안되는 사람 게임하는 중에 크롬을 한번 켜바 116.45 2018.05.31 11:47:23
ㅇㅇㅁㅈ 저거 다 해도 안됐던 사람인데 걍 스팀이랑 브이알 제어판이나 고클린으로 지웠다 까니까 처음으로 잘됌 218.155 2018.05.31 13:27:21
kja1198 안되는데요 115.139 2018.06.02 12:52:25
sadada 그냥 스팀 지웠다 까세요 그게 최고. 컴터까지 바꾸지마셈..ㄷㄷ 218.155 2018.06.03 08:43:27
안됩니다 c++두개다깔고 다이렉트x9 깔고 VRCHAT 싹다지우고 깔고 맵파일 지우고 캐시삭제하고 다시 맵들어가서 10분째기다리는데 안뜨네요.... 사양은 차고 넘칠텐데;; 110.45 2018.06.04 03:34:21
안됩니다 추가- 사양 cpu 8700k gpu1070 ram 36gb ssd m.2 윈도우10 정품 vrchat D드라이브에깔고 설치는 경로가 자동으로 안나와서 설명란처럼 C드라브 Temp에 직접경로설정하고 깔았습니다 110.45 2018.06.04 03:42:12
말국 와 위에 설명되있는 모든짓을 해봐도 똑같네.... 222.116 2018.06.13 01:08:56
말국 저만그런가요.... 스팀 vr챗 재설치해도 똑같은데 222.116 2018.06.13 01:09:17
그냥 크롬켜니까 됬음. 58.126 2018.06.13 11:10:50
ㅇㅅㅇ 전 글카 1060쓰는데 위에 하라는거 다해봤는데 안되다가 3dpchip에서 받은 7.93버전 그래픽드라이버 설치하니까 됐음. (최신버전이 8버전인데 그걸로 업데이트하면 안되니 주의하길..) 128.134 2018.06.18 01:2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10325 일반 숨바꼭질맵?같은거 있던데 2 G군 2018-05-31 0
10324 일반 우마루 아바타 어디있냐 1 ㅇㅇㅇㅇㅇ 1.254 2018-05-31 0
10323 일반 유니티에서 만들어서 업로드햇는데 왜이럼요 ㅠㅠ 16 으르르컹컹 116.121 2018-05-31 10
10321 일반 MR 컨트롤러만 어케 구하냐? 6 그란시아 2018-05-31 0
10320 일반 커미션 질문 8 ㅇㅇ 203.250 2018-05-31 0
10318 일반 누가 미코 화난표정좀 올려주라 3 ㅇㅇ 121.131 2018-05-31 0
10317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잇으니까 졸려서 수면실옴 ㅇㅇ 110.70 2018-05-31 0
10316 일반 회사에서도 아싸라 아무도 말을안검 ㅜㅜ 8 ㅇㅇ 110.70 2018-05-31 0
10315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ㅇㅇ 112.152 2018-05-31 0
10314 일반 MR 새삥 18만원에 샀다 ㅋㅋ 7 그란시아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