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건전지추천해주세요 ㅠ
글쓴이
파라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696
  • 2019-01-09 19:28:48
							

뭐가 좋을까요?
대충 하루에 4-5시간 정도 하고 있습니다.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에네루프씀 나는 2019.01.09 19:29:36
TrustedUser 가장많이파는걸 사면됩니다 풀충전해서 죙일써도 배터리 안부족해요 - dc App 2019.01.09 19:30:00
메디큐보이드 에네루프 !!! 저 이거 처음에 MR살때 한세트(4개) 샀는데 이거로 그냥 매번 겜끄면 빼서 충전하고 그렇게 한세트로만 굴리고있는데 길게는 11시간까지도 써본적있어요 되게 오래가더라구요 4~5시간플탐이면 오버해서 +1~2시간해도 거뜬할듯 ! 그리고 이 건전지가 충전지중에 유명함 2019.01.09 19:30:30
파라카 어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안에 사야겠네요 ㅎㅎ - dc App 2019.01.09 19:31:48
메디큐보이드 그 전용충전기도 11번가 이런데 보면 옵션상품으로 같이파는데 충전도 빠르더라구요 2019.01.09 19:32:12
디씨해파리5년차 좀 싼거사고싶으면 후지츠 괜찮음 2019.01.09 19:33:49
파라카 에네루프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dc App 2019.01.09 19:35:33
아스테리 에네루프 ★ 2019.01.09 19:38:15
파라카 말씀하신거 찾아보고 있는데 프로버전도 있네요 그걸로 사는게 좋겠죠?? - dc App 2019.01.09 19:40:08
메디큐보이드 에네루프 단어 좀 야하지않냐 ... 2019.01.09 19:40:39
내공내공 프로는 용량이 좀더 많은대신 사용횟수가 적다고 들음 그냥 에네루프 ㄱ - dc App 2019.01.10 00:52:25
파라카 넹 감사합니다 일반버전 가야겠네요 - dc App 2019.01.10 03:0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694 일반 왜 이갤이 vr갤중에 젤 활발하징 6 justin 2019-01-11 0
95693 일반 념글 강좌 쭉 보면서 념글 탐방했는데 2 ㅇㅇ 175.223 2019-01-11 0
95692 일반 이정도면 뉴비에게 신세계를 보여준거겠지? 10 ㅇㅇ 211.34 2019-01-11 19
95691 일반 오디오스트랩 조임어떠냐? 12 읭읭이 2019-01-11 0
95690 질문 전왜 애니메이션 목록이없을까요 ; 11 liar 2019-01-11 0
95689 일반 타락해서 풀트 이케맨이라도 할까 6 ㅇㅇ 221.149 2019-01-11 0
95688 일반 오늘 사진하나 찍었는데 7 cv52468 119.195 2019-01-11 7
95687 일반 케모노 다좋은데 소리좀 줄이셈 ㅇㅇ 110.70 2019-01-11 1
95686 일반 개인압타 혼자 많이 만들어 쓰는데 5 ㅇㅇ 112.151 2019-01-11 0
9568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말고 5 JinSilly 2019-01-11 1
95682 일반 여기다가 놀로나mr 이벤트하고싶은데 6 읭읭이 2019-01-11 0
95681 일반 이짤 브이알 아바타로 하고싶다 3 ㅇㅇ 175.223 2019-01-11 0
95680 일반 얘들아 내 정보 하나 알려줄게 7 cv52468 119.195 2019-01-11 6
95678 일반 차렷들이 공포맵가자할때가 제일싫다.. ㅇㅇ 117.111 2019-01-11 0
95677 일반 왜캐 흰딱들이 많아짐 요즘 10 읭읭이 2019-01-11 0
95675 질문 바이브 신발에 트래커 고정 질문드려요!! 1 어린초스 2019-01-11 0
95674 일반 이건 모두 블락한 제 잘못입니다 10 백당 2019-01-11 0
95673 일반 나도 갤닉을 겜닉으로하고싶은데 3 읭읭이 2019-01-11 0
95671 일반 케모노갱들 드글드글하네 ㅋㅋ 4 ㅇㅇ 110.70 2019-01-11 0
95670 일반 차렷충도 환영 H방교류회 열어볼가 1 Kcalb02 2019-01-11 0
95669 일반 얘들아 추천좀해줘 8 cv52468 119.195 2019-01-11 10
95668 일반 야 나 존나 웃긴거봤다 ㅋㅋㅋㅋ 2 ㅇㅇ 2019-01-11 0
95667 일반 큰일이에오 11 Sooya 2019-01-11 12
95666 일반 그 그룹이랑 그 갱이랑 싸우면 누가이김 6 읭읭이 2019-01-11 0
95665 일반 18시 태보팟 월드는 미리 열어놧습니다 아스테리 2019-01-11 0
95664 일반 혹시 친구랑 할만한 탈출맵같은것도 있어? 5 ㅇㅇ 211.226 2019-01-11 0
95663 일반 유치하게 데스건 같은걸로 놀지말고 1 메모좡 2019-01-11 1
95662 일반 맞아 나도 자메이카 예기 하고있었어 1 cv52468 119.195 2019-01-11 2
95661 일반 좆모노갱 진심 개찐따네 2 ㅇㅇ 223.62 2019-01-11 1
95660 일반 시발럼아 난 자메이카 치킨 이야기하고잇엇어 4 엘레 114.202 2019-01-11 1
95659 일반 바이브 프로살려는데 품절이래요. 3 입문자 115.41 2019-01-11 0
95657 일반 태보빌런 ㅂㄷㅂㄷ... 2 JinSilly 2019-01-11 1
95655 질문 인벤토리 시스템 이거 파티클은 못집어 넣는거임? 2 ㅇㅇ 14.39 2019-01-11 0
95653 일반 거부할수없음 아스테리 2019-01-11 0
95652 일반 풀트 장비있으면 그걸로 모션캡쳐 가능? 1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651 일반 조금만 화려한거 쓰고다녀도 블락먹네 8 읭읭이 2019-01-11 1
95650 일반 자기 목소리 혐오스러울까봐 묵언하는 애들아 3 ㄴㄴ 112.222 2019-01-11 0
95648 VRC일기 오늘 아침 부끄러움 종합 선물세트 같은 사람 봤다. 2 델피늄 2019-01-11 1
95647 일반 내가 vrc하면서 풀트 부럽진않았는데 6 아스테리 2019-01-11 0
95644 일반 근데 억울하다 4 백당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