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561
  • 2019-01-09 13:30:50
  • 117.111
							

해상도 좋음 오디세이 플러스보다 확실히 좋음
밝기 바이브에 비해 약하지만 나쁘지않음
지금은 오히려 바이브가 너무 밝은거같음

트래커및 바이브 컨트롤러는 호환 매우잘됨
바이브에 비해서 가벼움
시야각이넓어서 기존 vr의 까만 테두리가 보이지 않음 확트인느낌


단점
무선 지원이안됨...
사제 스폰지를 구할수없음
렌즈와 눈이 너무 가까움
앞뒤간격 조절이 없음
사양을 너무 많이잡이먹음
Vr 게임 종료시 컨트롤러 따로꺼야함...
회사가 파이맥스...

DDos 막줄 2019.01.09 13:31:26
왜산인싸 돈값은 하는것같니 2019.01.09 13:31:37
츄르 결론은 뚝배기만사서 바이브풀트인 사람들도 사용가능? 2019.01.09 13:31:49
아스카愛 안경충은 못쓰겠네... 2019.01.09 13:33:07
ㅇㅇ 자기부품인거마냥 인식잘함 117.111 2019.01.09 13:34:06
ㅇㅇ 브얄에 돈값하는게 어딧서 다비싸지 117.111 2019.01.09 13:34:47
스프조아 파이맥스에 tpcast못달아?? - dc App 2019.01.09 13:38:08
검은연 해상도 자체가 다른데,, 2019.01.09 13:44:15
스프조아 힝..무선킷은 전용무섯킷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 - dc App 2019.01.09 13:49:50
가격이 넘비싸,. 사양도 2080으로도 힘들다면서 119.149 2019.01.09 14:26:13
Heavron 어우 단점 너무많다 2019.01.09 14:41:22
울테 브알챗할때 왜곡이나 사양때문에 문제 안생김? 2019.01.09 15:05:55
하이위자드 나도 좀 가깝다 싶어서 폼을 두꺼운걸로 붙여서 사용중. 2019.01.09 15:09:46
ㅇㅇ 왜곡은 딱히 모르겠다 흐릿하긴한데 어차피 눈 끝까지 돌일일도 없고 오히려 렌즈 끝이안보이니 탁트여서 좋아 117.111 2019.01.09 15:14:52
하이위자드 안면폼 일반바이브꺼 가죽폼으로 사다 붙이니까 대충 잘 맞음. 2019.01.09 15: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000 일반 70ti 어느정도 까지 오버해도됨? 10 tntnt 2019-02-14 0
113999 일반 남을 비방하거나 깎아내리면서 어그로를 끄는건 어그로중 제일 저질이다 11 검은연 2019-02-14 13
113998 일반 #34966 2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96 일반 이겜하다가 느낀거 4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94 일반 퇴갤함 KittyCannon 2019-02-14 0
113993 일반 브얄챗 씹노잼이내 ㅅㅂ 8 momono 2019-02-14 0
113992 일반 분탕새끼들 이글 꼭 봐라 1 ㅇㅇ 39.7 2019-02-14 0
113990 질문 해당 아바타에서 이모트버튼으로 물건을 일정 갯수 추가하기 4 newb 218.239 2019-02-14 0
113989 일반 하아... 외로워... 32 츄르 2019-02-14 0
113988 일반 렉걸려서 옆에있는 사람 같은 말 계속 반복하면 6 ㅎㅎ 58.148 2019-02-14 0
113987 일반 으앙 6 ㅇㅇ 115.126 2019-02-14 0
113986 일반 이게 그 카와이 무브냐 2 ㅇㅇ 1.241 2019-02-14 1
113985 일반 풀트유저 H방에서 20분동안 유사성행위 해주면 문상 5처넌줌 ㅅㅅ; 15 ㅇㅇ 59.30 2019-02-14 0
113983 일반 싸우지말고 A'pex해 4 ㅅㅋㅋ改 2019-02-14 0
113982 일반 고닉주작기 야기나와서 써보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81 일반 발렌타인인데 여자가 없어서 남자 데리고 H방 간다 3 ㅇㅇ 59.30 2019-02-14 0
113980 일반 발렌타인 데이랑 어울리는 좋은 맵이나 아바타 있는곳 추천해줘 2 ㅇㅇ 59.30 2019-02-14 0
113979 일반 vr장비 안사길 진짜 다행이라고 느낄때. 5 momono 2019-02-14 0
113978 일반 으윽 퇴근햇는데 갑자기 술자리끌려왓어 5 혀뇽 2019-02-14 0
113977 일반 언젠가 이런 문제 터질거 같더니 진짜 터졌었네 6 ㅇㅇ 183.101 2019-02-14 6
113975 일반 꼭꼬핀 쓰시는분들 질문좀... 13 Raimiz 2019-02-14 0
113974 일반 도와주셈 제발 공지에 없는 문제임 12 ㅇㅇ 112.140 2019-02-14 0
113973 일반 이번 분탕 사건 최고 수혜자는 2 ㅇㅇ 175.223 2019-02-14 1
113971 일반 갠적으로 풀트 안좋은점 있음 3 으ㅡ음 2019-02-14 0
113970 일반 보조배터리 미쳐;; 12 츄르 2019-02-14 0
113969 일반 꺼억 4 봄비찡 2019-02-14 1
113967 일반 설직히 갤질이 게임보다 재밌음 3 츄르 2019-02-14 0
113965 일반 라무네 하나사면 다른거 필요없던데 5 JinSilly 2019-02-14 0
113964 일반 으 추워 2 liar 2019-02-14 0
113963 일반 개인적으로 킷슈만큼 밸런스있게 잘빠진 모델도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3 JJY 2019-02-14 0
113962 일반 갤 왜 타고있냐 5 ㅇㅇ 211.33 2019-02-14 0
113961 일반 아 풀트왓는데 4 ㅇㅁㅇ 117.111 2019-02-14 1
113960 일반 오큘러스는 배터리 몇시간 가냥 8 딜런 2019-02-14 0
113959 일반 모델욕하는얘랑 제작자가 같은사람일수도있음 1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57 일반 이번일을 계기로 알게된 개꿀팁 ㄷㄷ 3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56 일반 MR쓸때 에네루프 써본얘들아 4 ㅇㅇ 211.33 2019-02-14 0
113955 일반 나도 파딱 잘할자신 있음 7 Kcalb02 2019-02-14 1
113954 일반 갤 빵빵 터지고 있네 2 Red.Coco 2019-02-14 0
113953 일반 이야 퇴근이당 4 Raimiz 2019-02-14 0
113952 일반 아니 샤오미 2만짜리 원래 충전느림? 14 츄르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