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342
  • 2019-01-09 05:55:30
							

나같은 경우 초창기에는 목소리에 콤플렉스 있어서 묵언 했었음


그런데 지금은 외국인방이나 월드 구경다닐때나 묵언하지


아는 사람들 앞에서는 그냥 마이크 킴


다른 묵언애들은 무슨 이유로 묵언함?


그냥 문뜻 궁금해졌음



조개껍데기 부끄러 2019.01.09 05:55:58
ㅇㅇ 묵언하는놈들 다물어보면 목소리가 별로여서 그렇다말하는데 나중에 묵언풀면 다 기만자새끼들임 ㅡㅡ.. 2019.01.09 05:56:13
ㅇㅇ 말하기귀찮음 59.31 2019.01.09 05:56:19
magicatz 내 친구중 하나는 마이크를 보면 댕댕이가 환장을 해서 물어뜯음. 포기하고 묵언함 2019.01.09 05:56:27
ㅇㅇ 남자 꼬여서 여왕벌 취급 받을까봐 211.197 2019.01.09 05:56:51
liar 거실에 컴터가있어서 동생들이 있어요.. 2019.01.09 05:57:02
차렷충아닌사람 가족들이 게임할때 디코나 말하는거 싫어해서 2019.01.09 05:57:21
ㅇㅇ 이어폰 마이크 쓰는데 맛 갔나본지 노이즈 심하다고 해서 걍 안함 - dc App 221.155 2019.01.09 05:57:23
아라이상 2019.01.09 05:57:30
차렷충아닌사람 거실에서 브얄 ㅗㅜㅑ;; 2019.01.09 05:57:41
ㅇㅇ 말하기 귀찮아서+자체 검열 222.104 2019.01.09 05:58:02
기타빌런 2019.01.09 05:58:07
말하는거 별로 안좋아함 근데 브알쳇은 하고싶음 175.223 2019.01.09 05:59:23
liar 동생들하고만살아서 다행인것입니다 2019.01.09 05:59:36
초보고양이 행동은 하이텐션인데 목소리는 무뚝뚝해서 .. - dc App 2019.01.09 06:01:10
울테 비염 2019.01.09 06:02:46
ㅇㅇ vr하기에 방이 좁아서 거실에서 함 가족이랑 같이있어서 말하기 부끄러웡;; 223.33 2019.01.09 06:03:35
ㅇㅇ 목소리콤플렉스 부끄러움 마이크고장 말하기귀찮 말하면안됨(큰소리내면 안되거나 누구랑 같이살거나) 목아픔(감기거나 병) 컨셉 정도 아닐까 175.211 2019.01.09 06:14:34
성동유치원일짱 목소리 좋은사람만 오라는방 갔다가 욕먹고 강퇴당해서 2019.01.09 06:27:39
ㅇㅇ 마이크로 후드러팼노 2019.01.09 06:32:06
5upporter 마이크 고장/가족이 있을 때 2019.01.09 06:35:40
삼복구타권법 아싸여서 말을 못걸다가 강제 묵언 - 라비리비 마갤, INVAXION 마갤 많이 와줘요 2019.01.09 07: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135 질문 키넥v2 질문 1 공배기 2019-01-10 0
95134 일반 돌겠네 진짜...스페이스무브 왜 설치가 안되냐 3 123 211.59 2019-01-10 0
95133 일반 유니티 배경 넣는 방법 강좌가 어디 없을까? 2 ㅇㅇ 211.48 2019-01-10 0
9513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자취방에 부모님오심 8 블프 2019-01-10 15
95131 강좌/정보 VRChat:// 로 시작하는 월드여는거 안될 때 해결방법 2 pypy 2019-01-10 8
95130 일반 (그) 그룹 (그)갱들 다꺼져라 2 ㅇㅇ 223.39 2019-01-10 2
9512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연결하는법좀 5 shiro 2019-01-10 0
95128 일반 으으...낼부터 출근 2 애룽 124.56 2019-01-10 0
95127 일반 과몰입글이 좋은 이유가 2 ㅇㅇ 223.38 2019-01-10 2
95126 일반 9시 뱅 할 뱅 연 병 장 ㅇㅇ 220.87 2019-01-10 0
95125 강좌/정보 묵언이지만 대화는 하고 싶다는 당신에게 전하는 파파고로이드 되는 법 28 Raimiz 2019-01-10 16
95124 일반 형들 유니티 lipsyn 오류 컴파일 오류 해결법알아? 1 으앍 엑 110.35 2019-01-10 0
95123 일반 모바일 앱 좋다 2 기타빌런 2019-01-10 0
95122 일반 내일 저녁에 집 오면 트래커 와있겠죠? 4 프레니아 218.156 2019-01-10 0
95121 일반 아까 과몰입당한 썰 풀었던 윾동인데 2 ㅇㅇ 110.70 2019-01-10 0
95120 일반 혹시 이 폭발효과 에셋 산 갤럼있냐 2 검은연 2019-01-10 0
95117 질문 스페이스 무브 브알챗 켤때마다 명령어 입력해줘야되는거야?? 5 Lucia 2019-01-10 0
95115 일반 과몰입인지아닌지 판단하는 척도 만들어왔다 1 ㅇㅇ 2019-01-10 0
95114 일반 묵언차렷충에서 차렷충으로 진화함 3 ㅇㅇ 211.226 2019-01-10 1
95113 일반 뭐길래 흥한갤 49위나 됨? 3 토터스 2019-01-10 0
95112 일반 vrc하면서 처음으로 공부하고싶다고 생각함 2 ㅇㅇ 117.111 2019-01-10 3
95111 일반 과몰입글좀 많이 올려봐 얘두라 2 읭읭이 2019-01-10 0
95110 일반 여기서 말하는 과몰입이 무슨뜻인지 궁금해서 그러는데 4 레드밀키스 2019-01-10 0
95109 일반 요즘 데스건 종류랑 대비책 머머잇슴? 3 ㅇㅇ 118.32 2019-01-10 0
95108 일반 바이브풀트 팔다리 질문좀할게 2 ㅇㅇ 223.38 2019-01-10 0
95106 일반 wmr 150쯤에 뜬다는 갤러들은 뭐산거냐? ㅇㅇ 220.124 2019-01-10 0
95105 일반 여기서도 일진놀이해야겠냐 씨발진짜 5 읭읭이 2019-01-10 0
95104 일반 또 예쁜 아바타 만들어왔어 9 ㄴㄴㅅ 2019-01-10 4
95103 일반 오큘 사려는데 4 ㅇㅇ 110.70 2019-01-10 0
95102 일반 데스건 넘 무서워 2 chunsia 2019-01-10 0
95101 일반 어제 짤린 사쿠라 야외노출 재업 5 yooo 211.229 2019-01-10 2
95100 일반 바이브 가죽폼 착용감 ㅆㅅㅌㅊ 4 ㅇㅇ 2019-01-10 0
95099 일반 사쿠라 사놓고도 못쓰겠네 3 리게씹뉴비 2019-01-10 0
95098 일반 군대 간 갤럼한테 편지 한번 더 써줌 18 DavidJ 2019-01-10 12
95097 일반 이게임 친구신청은 언제함?? 6 ㅇㅇ 117.111 2019-01-10 0
95096 일반 내가 그렇게 비틱같냐 17 JinSilly 2019-01-10 0
95095 일반 속보속보!!!!! 8 느금마 219.248 2019-01-10 0
95094 일반 어제 씹튜버 3명 모인곳가봄 1 읭읭이 2019-01-10 0
95091 일반 vr챗에서 랜선 섹스하는 놈특 ㅇㅇ 211.44 2019-01-10 0
95089 일반 오큘러스 가죽폼 어디서사는거야? 도저히 못찾겠네 3 ㅇㅇ 117.111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