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342
  • 2019-01-09 05:55:30
							

나같은 경우 초창기에는 목소리에 콤플렉스 있어서 묵언 했었음


그런데 지금은 외국인방이나 월드 구경다닐때나 묵언하지


아는 사람들 앞에서는 그냥 마이크 킴


다른 묵언애들은 무슨 이유로 묵언함?


그냥 문뜻 궁금해졌음



조개껍데기 부끄러 2019.01.09 05:55:58
ㅇㅇ 묵언하는놈들 다물어보면 목소리가 별로여서 그렇다말하는데 나중에 묵언풀면 다 기만자새끼들임 ㅡㅡ.. 2019.01.09 05:56:13
ㅇㅇ 말하기귀찮음 59.31 2019.01.09 05:56:19
magicatz 내 친구중 하나는 마이크를 보면 댕댕이가 환장을 해서 물어뜯음. 포기하고 묵언함 2019.01.09 05:56:27
ㅇㅇ 남자 꼬여서 여왕벌 취급 받을까봐 211.197 2019.01.09 05:56:51
liar 거실에 컴터가있어서 동생들이 있어요.. 2019.01.09 05:57:02
차렷충아닌사람 가족들이 게임할때 디코나 말하는거 싫어해서 2019.01.09 05:57:21
ㅇㅇ 이어폰 마이크 쓰는데 맛 갔나본지 노이즈 심하다고 해서 걍 안함 - dc App 221.155 2019.01.09 05:57:23
아라이상 2019.01.09 05:57:30
차렷충아닌사람 거실에서 브얄 ㅗㅜㅑ;; 2019.01.09 05:57:41
ㅇㅇ 말하기 귀찮아서+자체 검열 222.104 2019.01.09 05:58:02
기타빌런 2019.01.09 05:58:07
말하는거 별로 안좋아함 근데 브알쳇은 하고싶음 175.223 2019.01.09 05:59:23
liar 동생들하고만살아서 다행인것입니다 2019.01.09 05:59:36
초보고양이 행동은 하이텐션인데 목소리는 무뚝뚝해서 .. - dc App 2019.01.09 06:01:10
울테 비염 2019.01.09 06:02:46
ㅇㅇ vr하기에 방이 좁아서 거실에서 함 가족이랑 같이있어서 말하기 부끄러웡;; 223.33 2019.01.09 06:03:35
ㅇㅇ 목소리콤플렉스 부끄러움 마이크고장 말하기귀찮 말하면안됨(큰소리내면 안되거나 누구랑 같이살거나) 목아픔(감기거나 병) 컨셉 정도 아닐까 175.211 2019.01.09 06:14:34
성동유치원일짱 목소리 좋은사람만 오라는방 갔다가 욕먹고 강퇴당해서 2019.01.09 06:27:39
ㅇㅇ 마이크로 후드러팼노 2019.01.09 06:32:06
5upporter 마이크 고장/가족이 있을 때 2019.01.09 06:35:40
삼복구타권법 아싸여서 말을 못걸다가 강제 묵언 - 라비리비 마갤, INVAXION 마갤 많이 와줘요 2019.01.09 07: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362 일반 그런곳에 올라가면 안되요!! 5 ㅇㅇ 2019-01-14 6
97361 일반 vrcover 주문넣었다 1 울테 2019-01-14 0
97360 일반 초코 바나나 핥는짤 참조하라고 구글에서 검색했는데 5 GEORGIA 2019-01-14 1
97359 일반 코기츄네 코츠부 풀트레하면 팔이 이상하게 되요 3 HARATATU 2019-01-14 0
97357 일반 훗포 풀트레 잘됌? 3 ㅇㅇ 39.7 2019-01-14 0
97355 일반 방구조 바꿧다고 센서 바로튐.. 1 ㅇㅇ 211.55 2019-01-14 0
97353 일반 초코 바나나 핥는 램쥐 13 백당 2019-01-14 0
97352 일반 하나둘삼넷오여섯칠팔아홉공 6 ㅇㅇ 117.111 2019-01-14 1
97351 일반 어제저녁부터 굶었는데 6 ㅇㅇ 221.160 2019-01-14 0
97350 일반 이거 아바타 올리는데 어떤 문제가 있을까??(사진수정) 7 네마자요 2019-01-14 0
97349 일반 선생님들 캐릭 이거 어캐고쳐요 13 chunsia 2019-01-14 0
97348 일반 헌혈한날 운동하면 안대나 원래 6 아스테리 2019-01-14 0
97347 일반 헬스 하고 싶어, 저댄도 제대로 하고싶어 5 아이리네 2019-01-14 0
97346 질문 에셋스토어에 툰쉐이더 이름이 뭐죠? 2 ㅇㅇ 211.223 2019-01-14 0
97344 일반 근육방은 가면 무슨 영상나옴 9 DavidJ 2019-01-14 0
97343 일반 경기대는 없냐 9 Kcalb02 2019-01-14 1
97342 일반 목소리만으로 나이보다 어려보이면 좋은건가... 6 우콘쨩 2019-01-14 0
97341 VRC일기 이게뭐여 4 liar 2019-01-14 0
97340 일반 오랜만에 그림 그려볼까 9 백당 2019-01-14 2
97339 일반 내가 능력자였다면 노브라 캐릭은 옷에 질감표현 제대로 넣었을텐데 17 GEORGIA 2019-01-14 0
97338 일반 헌혈쿨찼다 13 아스테리 2019-01-14 7
97337 일반 바이브 중고 사기 많아요? 4 00 211.36 2019-01-14 0
97336 일반 mr게이들아 동글이 추천좀 해줄래? ㅇㅇ 211.36 2019-01-14 0
97335 일반 근육방도 원래 태보하는곳이야? 7 ㅇㅇ 2019-01-14 0
97334 일반 그렌라간 아바타 없냐 2 초보자아 2019-01-14 0
97333 일반 태보월드 업데이트 예정 2 카디아. 2019-01-14 1
97332 일반 url형식 영상방 오류 1 ㅇㅇㅁ? 182.230 2019-01-14 0
97331 일반 치마 본이 없어서 몇시간동안 본 추가하고 웨이트 칠한 결과 4 yooo 115.95 2019-01-14 0
97330 일반 부스에서 이거보구 순간 지를뻔했는데... kkspp 117.111 2019-01-14 0
97329 일반 태보 3개월 후기 10 아스테리 2019-01-14 1
97328 질문 유니티 질무우우우우ㅜㅜ웅 5 네마자요 2019-01-14 0
97327 일반 다른사람 올때까지 숨참음 7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326 일반 현역 공익 이야기 왜함..? 3 JinSilly 2019-01-14 0
97325 일반 나는 장막을 들추고 태보방의 미래를 보았지 2 GEORGIA 2019-01-14 0
97324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트랩 쓰는사람 궁금한게있어 6 ㅇㅇ 223.62 2019-01-14 0
97323 일반 아 생각해보니 오늘 월요일이었구나 ;; 4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322 일반 싸우지말고태보해 1 Huntere 2019-01-14 0
97321 질문 혹시 이치고드래곤 커미션 받는 사람? 12 이응이 183.97 2019-01-14 0
97320 일반 [스샷/스압] 대부분 알고있는 예쁜 맵 4 (21mb) 12 Wolfs 2019-01-14 21
97319 일반 어리광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다 9 Oooo 1.210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