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342
  • 2019-01-09 05:55:30
							

나같은 경우 초창기에는 목소리에 콤플렉스 있어서 묵언 했었음


그런데 지금은 외국인방이나 월드 구경다닐때나 묵언하지


아는 사람들 앞에서는 그냥 마이크 킴


다른 묵언애들은 무슨 이유로 묵언함?


그냥 문뜻 궁금해졌음



조개껍데기 부끄러 2019.01.09 05:55:58
ㅇㅇ 묵언하는놈들 다물어보면 목소리가 별로여서 그렇다말하는데 나중에 묵언풀면 다 기만자새끼들임 ㅡㅡ.. 2019.01.09 05:56:13
ㅇㅇ 말하기귀찮음 59.31 2019.01.09 05:56:19
magicatz 내 친구중 하나는 마이크를 보면 댕댕이가 환장을 해서 물어뜯음. 포기하고 묵언함 2019.01.09 05:56:27
ㅇㅇ 남자 꼬여서 여왕벌 취급 받을까봐 211.197 2019.01.09 05:56:51
liar 거실에 컴터가있어서 동생들이 있어요.. 2019.01.09 05:57:02
차렷충아닌사람 가족들이 게임할때 디코나 말하는거 싫어해서 2019.01.09 05:57:21
ㅇㅇ 이어폰 마이크 쓰는데 맛 갔나본지 노이즈 심하다고 해서 걍 안함 - dc App 221.155 2019.01.09 05:57:23
아라이상 2019.01.09 05:57:30
차렷충아닌사람 거실에서 브얄 ㅗㅜㅑ;; 2019.01.09 05:57:41
ㅇㅇ 말하기 귀찮아서+자체 검열 222.104 2019.01.09 05:58:02
기타빌런 2019.01.09 05:58:07
말하는거 별로 안좋아함 근데 브알쳇은 하고싶음 175.223 2019.01.09 05:59:23
liar 동생들하고만살아서 다행인것입니다 2019.01.09 05:59:36
초보고양이 행동은 하이텐션인데 목소리는 무뚝뚝해서 .. - dc App 2019.01.09 06:01:10
울테 비염 2019.01.09 06:02:46
ㅇㅇ vr하기에 방이 좁아서 거실에서 함 가족이랑 같이있어서 말하기 부끄러웡;; 223.33 2019.01.09 06:03:35
ㅇㅇ 목소리콤플렉스 부끄러움 마이크고장 말하기귀찮 말하면안됨(큰소리내면 안되거나 누구랑 같이살거나) 목아픔(감기거나 병) 컨셉 정도 아닐까 175.211 2019.01.09 06:14:34
성동유치원일짱 목소리 좋은사람만 오라는방 갔다가 욕먹고 강퇴당해서 2019.01.09 06:27:39
ㅇㅇ 마이크로 후드러팼노 2019.01.09 06:32:06
5upporter 마이크 고장/가족이 있을 때 2019.01.09 06:35:40
삼복구타권법 아싸여서 말을 못걸다가 강제 묵언 - 라비리비 마갤, INVAXION 마갤 많이 와줘요 2019.01.09 07: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305 일반 결제 취소될것같은 기분인데.. 5 ppd 2019-01-10 0
95304 일반 2마넌도 없는것이다..ㅠㅠ 1 마요네즈 2019-01-10 0
95303 일반 이베이 떡밥 뿌린 갤럼인데 1 ㅇㅇ 211.107 2019-01-10 0
95302 일반 막차 못탄 흑우 읍재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01 일반 ㅋㅋ이런 떡밥같은거 결제 성공해본 적 없는데 1 이숟⚡ 2019-01-10 0
95300 VRC일기 러닝머신러닝의 VRChat 개발 입문기 #1 10 러닝머신러닝 2019-01-10 3
95299 일반 엌ㅋㅋㅋㅋ이베이 시벌ㅋㅋㅋ 1 으ㅡ음 2019-01-10 0
95298 일반 미안하다 씨발 2만원이없다 1 JinSilly 2019-01-10 0
95297 일반 흙수저 VR 입문함 8 LynnS 221.166 2019-01-10 0
95296 일반 이베이 함 질러봄 1 도도새도도 2019-01-10 0
95295 일반 없는애들은 한번쯤 구매해봐도 될 떡밥이긴하네 1 꼬마키` 2019-01-10 0
95294 일반 고마워요! 차이나! 3 차가비 2019-01-10 0
95293 일반 뭔데 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92 일반 솔직히 저게 오겠냐 4 왜산인싸 2019-01-10 0
95291 일반 오미 슈밤 오큘있지만 선물용으로 한번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마보로시 2019-01-10 0
95290 일반 뭐야 이베이 붐이야? 2 차가비 2019-01-10 0
95289 일반 오큘 폼팁 좋은 거 없나요 2 xx 59.6 2019-01-10 0
95288 일반 밑에 이베이친구야 8 하루사메 2019-01-10 0
95287 일반 장작을 지펴라 3 JinSilly 2019-01-10 0
95286 일반 이거 뭐냐 7 ㅇㅇ 211.107 2019-01-10 2
95285 일반 않이 씝 유니티 이기능 아무도 왜 안알랴줌? 9 GEORGIA 2019-01-10 0
95283 일반 샤로가 뚜따 끝판왕이라는데 뭐뜻? 3 마요네즈 2019-01-10 0
95281 일반 그냥 지 보기싫은거 다 짤라버리네 ㅇㅇ 175.223 2019-01-10 0
95278 일반 하 이겜 왜 하면 할수록 외롭냐 3 ㅇㅇ 175.223 2019-01-10 1
95277 일반 그 유니티 박스 소환해서 해머로 땅땅 때리는 아바타 아는사람? 6 GEORGIA 2019-01-10 0
95276 일반 스태프에 하트눈 있어? 1 ㅇㅇ 221.162 2019-01-10 0
95274 일반 vrc사진 다날라갔네 3 공배기 2019-01-10 0
95273 일반 샤로 픽스모델눌러도 잘되더라.. 2 ㅇㅇ 39.7 2019-01-10 0
95272 일반 아니 디씨상태 진짴ㅋㅋㅋㅋ 1 냐르 2019-01-10 0
95270 일반 이번엔 모바일만 되고 pc만 안된다 2 기타빌런 2019-01-10 0
95269 일반 따흐흑 오마이갓 베이베이베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67 일반 묵언차렷으로 잼게 잘놀았당 3 ㅇㅇ 211.226 2019-01-10 0
95265 일반 매일붙어다니는 친구가 고향간다고 한달간 못들온다함 4 마요릭 2019-01-10 0
95264 일반 유니티 작업질문 4 차가비 2019-01-10 0
95258 일반 도대체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다 1 ㅇㅇ 2019-01-10 0
95257 일반 이쪽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2 죽은참새 2019-01-10 0
95256 일반 11시반태보팟 많은참가 감사합니다 9 아스테리 2019-01-10 2
95255 일반 디시 : 그치만.. 갤럼쿤!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4 일반 디시 망해라 퉤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52 일반 이거사면 외국인 땀범벅에디션 오냐? 2 ㅇㅇ 175.208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