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342
  • 2019-01-09 05:55:30
							

나같은 경우 초창기에는 목소리에 콤플렉스 있어서 묵언 했었음


그런데 지금은 외국인방이나 월드 구경다닐때나 묵언하지


아는 사람들 앞에서는 그냥 마이크 킴


다른 묵언애들은 무슨 이유로 묵언함?


그냥 문뜻 궁금해졌음



조개껍데기 부끄러 2019.01.09 05:55:58
ㅇㅇ 묵언하는놈들 다물어보면 목소리가 별로여서 그렇다말하는데 나중에 묵언풀면 다 기만자새끼들임 ㅡㅡ.. 2019.01.09 05:56:13
ㅇㅇ 말하기귀찮음 59.31 2019.01.09 05:56:19
magicatz 내 친구중 하나는 마이크를 보면 댕댕이가 환장을 해서 물어뜯음. 포기하고 묵언함 2019.01.09 05:56:27
ㅇㅇ 남자 꼬여서 여왕벌 취급 받을까봐 211.197 2019.01.09 05:56:51
liar 거실에 컴터가있어서 동생들이 있어요.. 2019.01.09 05:57:02
차렷충아닌사람 가족들이 게임할때 디코나 말하는거 싫어해서 2019.01.09 05:57:21
ㅇㅇ 이어폰 마이크 쓰는데 맛 갔나본지 노이즈 심하다고 해서 걍 안함 - dc App 221.155 2019.01.09 05:57:23
아라이상 2019.01.09 05:57:30
차렷충아닌사람 거실에서 브얄 ㅗㅜㅑ;; 2019.01.09 05:57:41
ㅇㅇ 말하기 귀찮아서+자체 검열 222.104 2019.01.09 05:58:02
기타빌런 2019.01.09 05:58:07
말하는거 별로 안좋아함 근데 브알쳇은 하고싶음 175.223 2019.01.09 05:59:23
liar 동생들하고만살아서 다행인것입니다 2019.01.09 05:59:36
초보고양이 행동은 하이텐션인데 목소리는 무뚝뚝해서 .. - dc App 2019.01.09 06:01:10
울테 비염 2019.01.09 06:02:46
ㅇㅇ vr하기에 방이 좁아서 거실에서 함 가족이랑 같이있어서 말하기 부끄러웡;; 223.33 2019.01.09 06:03:35
ㅇㅇ 목소리콤플렉스 부끄러움 마이크고장 말하기귀찮 말하면안됨(큰소리내면 안되거나 누구랑 같이살거나) 목아픔(감기거나 병) 컨셉 정도 아닐까 175.211 2019.01.09 06:14:34
성동유치원일짱 목소리 좋은사람만 오라는방 갔다가 욕먹고 강퇴당해서 2019.01.09 06:27:39
ㅇㅇ 마이크로 후드러팼노 2019.01.09 06:32:06
5upporter 마이크 고장/가족이 있을 때 2019.01.09 06:35:40
삼복구타권법 아싸여서 말을 못걸다가 강제 묵언 - 라비리비 마갤, INVAXION 마갤 많이 와줘요 2019.01.09 07: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907 일반 도와줘요제발 8 형님형님 2019-01-10 0
94906 일반 넘모 무섭다~~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4905 일반 □ 대충 둘러보는 VR갤러리 8 뚜따 125.142 2019-01-10 1
94903 일반 딱지의 올바른 자세 1 리게씹뉴비 2019-01-10 0
94901 일반 트위터 시이작해볼까..? 9 아라이상 2019-01-10 0
94900 일반 갑자기 겜 튕김 1 ㅇㅇ 183.96 2019-01-10 0
94899 일반 케모노갱 뭐하는 애들이냐 2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1
94898 일반 칼같은거 손데거나 찌르면 피 막 솓구치던데 그런건 어캐만든거냐? 15 GEORGIA 2019-01-10 0
94897 일반 근데 주딱파딱 사람취급 해주는 갤이 있긴 하냐? 3 ㅇㅇ 2019-01-10 0
94896 일반 케모노갱 처음에는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7 Lucia 2019-01-10 1
94894 질문 뭔오류에요? 8 liar 2019-01-10 0
94893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2 2 n00bly 121.162 2019-01-10 0
94892 일반 가만보면 갤럼들 파딱이 뭔가 대단한줄 알아 7 리게씹뉴비 2019-01-10 0
94891 일반 케모노갱이 뭐하는 놈들이길래 항상 말이 달라 5 39.7 2019-01-10 1
94889 일반 사쿠라 우콘 미코 야외노출 외국인 반응.jpg 2 ㅇㅇ 2019-01-10 0
94888 일반 VR을 5달간써보고 안경점에서 시력검사를 해봤더니! 3 현이.ver 2019-01-10 0
94887 일반 저녁에 블랜더좀 도와주실수있는분 있나요.. 3 ㅇㅇ 2019-01-10 0
94885 일반 브린이 풀트샀다 6 AQ 39.7 2019-01-10 0
94884 질문 어제까진 됬는데 ; liar 2019-01-10 0
94883 일반 내일 마작할놈 구함 모레도 구함 낼모레는 안구함 3 꼬마키` 2019-01-10 0
94882 일반 홈화면에서 입꼬리 씨익 올라갈때 5 Heavron 2019-01-10 0
94881 일반 본인 아바타 팔 굽히면 캔 찌그러진것처럼 팔꿈치가 아작나는데 2 아리수챤 2019-01-10 0
94879 일반 브알챗 버그인가 3 DDos 2019-01-10 0
94878 일반 오늘은 멀쩡한 그림 그려왓서, 9 적쥐 2019-01-10 9
94877 일반 놀로 중고로 잘팔림? 5 ㅇㅇ 1.177 2019-01-10 0
94876 일반 싸우지말고 다들 ㅅㅅ해 2 우콘쨩 2019-01-10 0
94872 일반 기부할때 요령 알려준다 1 ㅇㅇ 2019-01-10 1
94871 일반 과몰입하다가 현실 연애 하는데 9 ㅇㅇ 210.117 2019-01-10 2
94869 일반 나도 강좌 쓰고싶은데 이유도있음 18 JinSilly 2019-01-10 0
94866 일반 기분좋았던 후기 13 초보자아 2019-01-10 0
94865 일반 어제 겪은 신기한 상황 9 GEORGIA 2019-01-10 0
94863 일반 (과몰입 주의) 강좌 빡세게 쓰려고 하는 이유중 하나가 이거야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3
94862 일반 브얄챗갤 파딱 수준.jpg 21 ㅇㅇ 223.38 2019-01-10 13
94861 일반 보통 세이프티 다 해놓지않아? 3 ㅇㅇ 211.36 2019-01-10 0
94860 일반 일부러 어중간하게 다수 그룹에 걸쳐있는 사람 있냐 10 JinSilly 2019-01-10 0
94859 일반 (기괴, 공포) 묵언차렷하고 놀아주는 사람이 있다?! 5 ㅇㅇ 2019-01-10 0
94858 일반 와 니들 보통 세이프티 설정 다 해놓고다님? 7 GEORGIA 2019-01-10 0
94857 일반 냐 사칭쫌 차단쫌 ㄹㅇ 5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856 일반 세이프티 도입이후 퍼블릭을 안가게되는거같아.. 8 ㅇㅇ 2019-01-10 0
94854 일반 나도 정말 친한 친구가 가지고싶어 9 ㅇㅇ 211.36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