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콘약관에 수익창출 커미션 허용이라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96
  • 2019-01-09 04:56:02
  • 211.218
							


⑥本モデル及び改造モデルを使ったバーチャルYoutuber、配信者としての利用を許可します。

 収益化、投げ銭、クリエイター支援プラットフォームなどの使用を制限しません。


그동안 안 본 약관보니까

우콘이 다른 작가가 만든 오리지널 캐릭을 보고 만든 모델링 이고


허용가능한 파츠를 가지고 만든 개조 모델, 

유튜브등에 이용 어떤 플랫폼이든 수익창출 허용한다라고 써있는데?

그동안 우콘 커미션 저작권가지고 불탔던거 뭐임?


ㅇㅇ 미코가 안됨→미코와 우콘은 같은 제작자임→우콘도 안됨 이렇게 된건가 223.33 2019.01.09 04:57:15
ㅇㅇ 숲속친구들 - dc App 39.7 2019.01.09 05:00:12
으ㅡ음 왜 2번 쏙빼놓고 6번을 가져옴? 2019.01.09 05:02:13
Huntere 특 - dc App 2019.01.09 05:03:39
으ㅡ음 ②本データを無断で有料販売、有料の改造のすることはおやめください。 ② 본 자료를 무단으로 유료 판매, 유료 개조가하는 일은 삼가하여주십시오. 2019.01.09 05:04:30
ㅇㅇ 삼가하라는건 지양 하라는거 아니야? 그럼 6번 개조모델을 이용한 수익창출은 허용인데 개조를 유료로 하는건 안된다는건가 211.218 2019.01.09 05:07:54
Huntere 우콘으로 개조 커미션팔이 하지말고 유튜버해서 돈벌으라는 것이군 - dc App 2019.01.09 05:08:08
으ㅡ음 수익 창출은 개조모델을 브튜버 같은거로 써서 유튜브나 트위치 같은거 수익내는거 말하는걸 꺼임 그리고 삼가하라고 적은게 해도 된다 라는 말은 아닌거 같음 2019.01.09 05:09:53
ㅇㅇ 삼가다 1. 몸가짐이나 언행을 조심하다. 2. 꺼리는 마음으로 양(量)이나 횟수가 지나치지 아니하도록 하다. 211.218 2019.01.09 05:18:14
Huntere 그래서 삼가거나 꺼림? 말을 곱게쓰면 곱게곱게 알아들어야지. 금지라고 안박아뒀다고 약관 어기는게 당당함? 사실 약관에 금지라고 해놨다고 그들이 안했을 것 같지는 안음 ㅎㅎ. - dc App 2019.01.09 05:26:30
ㅇㅇ 어짜피 일어번역이 '삼가'라서 기대도 안했고 그냥 던져본 말인데 곱게 반박했으면 곱게 끝내고 풀발ㄴㄴ해ㅎㅎ 211.218 2019.01.09 05:31:17
ㅇㅇ 해당 모델 혹은 개변한 모델을 이용해서 vtube등의 수익창출 활동을 허가한다는것. 모델을 개변해서 판매하는것은 해당 활동의 범주에 포함되지않는다. 52.231 2019.01.09 05:31:35
Huntere 장작겔특징ㅎ - dc App 2019.01.09 05:4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94373 일반 아니 몬.. 2 ㅇㅇ 183.96 2019-01-09 0
94372 일반 h방 퍼블방 갓다왓는데 1 ㅇㅇ 2019-01-09 0
94371 일반 뭔가 한번 말섞으면 계속 말해야 될것같고 그래서 묵언함 6 란코링 2019-01-09 1
94370 일반 난 묵언이 더 편함ㅋㅋㅋ 2 읭읭이 2019-01-09 0
94368 질문 그 쉐이더중에 Lucia 2019-01-09 0
94367 일반 사실은 목소리좋은 묵언충들 다 죽어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366 일반 h방 무서워 1 ㅇㅇ 182.228 2019-01-09 0
94365 일반 차단 풀렸냐..? ㅇㅇ 125.129 2019-01-09 0
94364 일반 보닌 목소리 컴플렉스있음 3 Lucia 2019-01-09 0
94363 일반 따봉 성공햇습니다 7 Heavron 2019-01-09 0
94361 일반 여자목소리좀 그만해 시발ㅜ 3 읭읭이 2019-01-09 0
94360 일반 2080ti 슈셈 얼마나 넣고 사용해? 2 철수 121.132 2019-01-09 0
94359 일반 성대모사 연습할만한거 추천좀해주라.. 15 ㅇㅇ 2019-01-09 0
94358 일반 라무네 교류회으떰 2 ㅇㅇ 39.7 2019-01-09 0
94357 일반 애인대행한다 3 읭읭이 2019-01-09 0
94356 일반 트위터에 찾아보면 지 커미션 홍보글 많음 14 ㅇㅇ 223.39 2019-01-09 2
94355 일반 나랑 반지할사람 13 ㅇㅇ 112.151 2019-01-09 0
94354 질문 애니메이션넣어서 뭐 시험하는데 질문 121.141 2019-01-09 0
94353 일반 모델링과외 싸게한다 10 ㅇㅇ 211.36 2019-01-09 1
94352 일반 근데 h방 어케가는거야? 12 ㅇㅇ 2019-01-09 0
94351 일반 나만 그런가 6 벼릐 2019-01-09 4
94350 일반 오큘 직구 했는데 사야될거좀 알려주라 13 ㅇㅇ 211.36 2019-01-09 0
94349 일반 나는 이만 간다라라라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348 일반 갓직히 목소리컴플렉스라는사람들 전부 8 ㅇㅇ 2019-01-09 2
94347 일반 겨울왕국 갤러리 입니다. 4 ㅇㅇ 211.218 2019-01-09 0
94346 일반 머야 태보월드 왜 프라이빗댐 5 아스테리 2019-01-09 0
9434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트로 따봉 넣어봤는데 12 Heavron 2019-01-09 0
94342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22 GEORGIA 2019-01-09 1
94341 일반 엔당이 2060으로 amd좆밥을 외쳤는데 2 ㅇㅇ 2019-01-09 0
94340 일반 너네 브알챗 vr로 돌릴때 4 아리수챤 2019-01-09 0
94339 일반 묵언차렷충 벗어나고싶습니다.. 13 liar 2019-01-09 0
94338 일반 오늘 새벽 2시 암드 젠2 발표함 8 죽은참새 2019-01-09 0
94337 일반 지금까지 아이비 할배 써온게 기적이긴 하다 ㅇㅇ 222.104 2019-01-09 0
94336 일반 학교 월드 예쁜거 없나 ㅇㅇ 124.57 2019-01-09 0
94335 질문 차렷충도 애니메이터에 arm 추가하면 팔 움직일수 있나여 16 Heavron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