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블렌더 초고수 도움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82
  • 2019-01-09 04:29:54
  • 175.211
							



블렌더에서 무릎안굽혀져있으면 풀트이상하게된데서

양쪽 일정하게 수정할려는데


수치정해서 이동하는법없음??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그리고 무릎굽힌거처럼 조금만 굽히면 풀트 잘되는거맞음??




다른모델보니까 좀 굽어있긴하던데

저런식으로 바꿔야됨??



ㅇㅇ 풀트픽스는했고 발이 돌아가는 문제 때문에 그러는거임 175.211 2019.01.09 04:30:42
ㅇㅇ 저건 허벅지 돌아가는거 해결법인뎅 발돌아가는건 캘리문제지 2019.01.09 04:32:52
ㅇㅇ 말잘못했네 허벅지돌아감 ㅠ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175.211 2019.01.09 04:33:50
ㅇㅇ 수치로 돌리고싶으면 n누르면 오른쪽에 창뜸 본선택하고 그거숫자조절 ㄱ 2019.01.09 04:35: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36:51
Veniac 옆에서 볼때만 정상적으로 굽혀져있으면 안되고 대각선도 점검하셈 2019.01.09 04:40:34
Veniac 그리고 한쪽 다리 이동할때 반대편 본도 움직이게 하려면 좌측 options->X-Axis Mirror 키셈 2019.01.09 04:42:19
ㅇㅇ 대각선은 또뭐야;;; 어떻게 해야됨??????? ㅠ 175.211 2019.01.09 04:44:12
Veniac 님 키보드 키패드 보면 5번키,1번키,3번키 3개 눌러보면 입체감이나 정면,옆면보기 등등 감이 올텐데 정면에서 볼때는 다리 위아래 본이 완전한 일직선이어야하고 3번 눌러서 옆에서 볼때 딱봐도 무릎이구나 할정도로 굽혀져있으면 허벅지 안돌아감 2019.01.09 04:45:56
Veniac 1번 누르고 다리뼈 봤을때 조금씩 꺾여있거나 하면 대각선으로 굽혀져있을수도있어서 미세하게 45도 정도 허벅지 돌아갈수도있음 2019.01.09 04:47: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47:32
ㅇㅇ 님 보실려나 모르겠지만 완전한 일직선이라는게 화면기준인지 다리기준인지 회전각도 말인지 화면에서 완벽하게 1직선돼야하는지모르겠네요; (다리무시하고 화면기준?) 좀 알려주세여 ㅠ 175.211 2019.01.09 09:1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797 일반 집가서 브알챗해ㅐ야지 6 _YS_ 2019-02-08 0
110796 일반 3.0 6개있고 3.1하나있는보든데 꼽음녀 일반usb허브로 잡힘 델델 39.113 2019-02-08 0
110795 일반 휴머노이드 설정에서 힙본 위치 올리면 ㅇㅇ 39.7 2019-02-08 0
110794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USB 3.0 몇개 써? 4 ㅇㅇ 125.180 2019-02-08 0
110793 질문 예전에 이멜로 인증받았는데 5 ㅇㅇ 211.55 2019-02-08 0
110792 일반 밀크 잘 쓰고있긴한데 6 너랑안놀거야 2019-02-08 0
110791 일반 눈감는 표정 지은상태에서 눈깜빡여 4 DDos 2019-02-08 0
110790 일반 일하는데 마음의소리 1화부터 정주행중 4 읭읭이 2019-02-08 0
110789 일반 와이어리스 걍 팔면 살럼있냐 4 ㅇㅇ 121.136 2019-02-08 0
110788 일반 오큘 허브 써도되는거야? 3 ㅇㅇ 121.186 2019-02-08 0
110786 일반 3.0인데 아ㅏㅏㅏㅏㅏ왜 인식이안돼애에에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785 일반 야 와이어리스 앱에는 준비가 뜨는데 스팀VR에서 헤드셋을 인식을 못해 ㅇㅇ 121.136 2019-02-08 0
110783 일반 레볼루셔너리는 조심하자 걍조심하자 남아바타 배껴서 지완장달고 지꺼인척함 2 d 211.244 2019-02-08 0
110782 일반 컴퓨터에 USB 3.0 낄수있는곳이 1개밖에 없으면 어떻게해야되; 4 ㅇㅇ 125.180 2019-02-08 0
110781 일반 샤로 왜자꾸 까치발드냐고 7 ㅇㅇ 39.7 2019-02-08 0
110780 일반 풀트하니까 usb공간 꽉차버렷잔아 5 혀뇽 2019-02-08 0
110779 일반 파이맥스 쓰면 왼쪽 화면만 PC에 표시되는거 고칠방법 없음? ㅇㅇ 118.32 2019-02-08 0
110778 일반 아니 usb를빼니까 usb꼽았다고인식하네 3 델델 39.113 2019-02-08 0
110777 일반 과몰입 안하면 안될까 ㅇㅇ 223.62 2019-02-08 0
110776 질문 풀트 형들 궁금한거 있어! 6 ㅁㅇ 1.244 2019-02-08 0
110775 일반 실시간 브붕이 좆됨.jpg 18 LoRicia 2019-02-08 0
110774 일반 아니시발 사기당한것도 사기당한건데 더빡치는게 뭐냐면 8 ㅇㅇ 210.100 2019-02-08 0
110772 일반 네임태그가 청옥색인데 이스샷 합성임? 8 ㅇㅇ 118.47 2019-02-08 1
110771 일반 비디오 방 이름이 머임?? 1 ㅇㅇ 183.96 2019-02-08 0
110770 일반 브알챗 놋북으로 하는 사람 2 아리스 124.80 2019-02-08 0
110769 일반 공방에 들어가면 새로 방 파지는데 이거 오류임? 4 ㅇㅇ 175.199 2019-02-08 0
110768 일반 지인놀리는거 존나재밌네 2 ㅅㅋㅋ改 2019-02-08 4
110767 일반 mr샀는데 usb 3.0+가 아니라는데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766 일반 등산가 칭호 흭득. 2 momono 2019-02-08 5
110765 일반 아 차렷충 슬프누 ㅁㄴㅇ 122.46 2019-02-08 0
110764 일반 주변 영향받는애들있음? 13 읭읭이 2019-02-08 0
110763 일반 [필독] 방침 변경한다 5 110.70 2019-02-08 1
110762 일반 엘프 그림자 너무 심한데 어떻게 해결해? 4 ㅇㅇ 118.43 2019-02-08 0
110761 일반 바이브 설치 존나 오래걸려 2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760 일반 아바타에 추가하고싶은것들! 11 혀뇽 2019-02-08 0
110759 일반 사기당했다 시발ㅋㅋㅋㅋㅋ 9 ㅇㅇ 210.100 2019-02-08 0
110758 일반 콜라이더 많으면 주변아죠시들이 힘들어? 5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2-08 0
110757 일반 비트세이버할려면 뭐사야돼? 4 부엉이성애자 2019-02-08 0
110756 일반 VR 중고로 파는게이있음? 3 부엉이성애자 2019-02-08 0
110755 일반 ???:왓더 뻑이ㅈ스뎃? 1 momono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