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블렌더 초고수 도움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82
  • 2019-01-09 04:29:54
  • 175.211
							



블렌더에서 무릎안굽혀져있으면 풀트이상하게된데서

양쪽 일정하게 수정할려는데


수치정해서 이동하는법없음??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그리고 무릎굽힌거처럼 조금만 굽히면 풀트 잘되는거맞음??




다른모델보니까 좀 굽어있긴하던데

저런식으로 바꿔야됨??



ㅇㅇ 풀트픽스는했고 발이 돌아가는 문제 때문에 그러는거임 175.211 2019.01.09 04:30:42
ㅇㅇ 저건 허벅지 돌아가는거 해결법인뎅 발돌아가는건 캘리문제지 2019.01.09 04:32:52
ㅇㅇ 말잘못했네 허벅지돌아감 ㅠ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175.211 2019.01.09 04:33:50
ㅇㅇ 수치로 돌리고싶으면 n누르면 오른쪽에 창뜸 본선택하고 그거숫자조절 ㄱ 2019.01.09 04:35: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36:51
Veniac 옆에서 볼때만 정상적으로 굽혀져있으면 안되고 대각선도 점검하셈 2019.01.09 04:40:34
Veniac 그리고 한쪽 다리 이동할때 반대편 본도 움직이게 하려면 좌측 options->X-Axis Mirror 키셈 2019.01.09 04:42:19
ㅇㅇ 대각선은 또뭐야;;; 어떻게 해야됨??????? ㅠ 175.211 2019.01.09 04:44:12
Veniac 님 키보드 키패드 보면 5번키,1번키,3번키 3개 눌러보면 입체감이나 정면,옆면보기 등등 감이 올텐데 정면에서 볼때는 다리 위아래 본이 완전한 일직선이어야하고 3번 눌러서 옆에서 볼때 딱봐도 무릎이구나 할정도로 굽혀져있으면 허벅지 안돌아감 2019.01.09 04:45:56
Veniac 1번 누르고 다리뼈 봤을때 조금씩 꺾여있거나 하면 대각선으로 굽혀져있을수도있어서 미세하게 45도 정도 허벅지 돌아갈수도있음 2019.01.09 04:47: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47:32
ㅇㅇ 님 보실려나 모르겠지만 완전한 일직선이라는게 화면기준인지 다리기준인지 회전각도 말인지 화면에서 완벽하게 1직선돼야하는지모르겠네요; (다리무시하고 화면기준?) 좀 알려주세여 ㅠ 175.211 2019.01.09 09:1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327 일반 환불될때까지 강제 절약 ㅅㅌㅊ 2 하루사메 2019-01-10 0
95326 일반 이베이떔에 컴켰다가.. 4 JinSilly 2019-01-10 0
95325 일반 이베이 환불 갤러리입니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24 일반 허니잼 전문구라꾼 2019-01-10 0
95323 일반 모델링 꿀잼 3 전문구라꾼 2019-01-10 0
95322 일반 앆 내돈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21 일반 이베이 구입 링크 어디있는지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2019-01-10 0
95319 일반 브얄 70시간인데 친구없음 3 ㅇㅇ 124.111 2019-01-10 0
95318 일반 나는 홈에서 잠수타고있으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16 일반 No longer a registered user 떴다 이숟⚡ 2019-01-10 0
95315 일반 아 이베이 괜히삿어 2 카디아. 2019-01-10 0
95313 일반 여러분의 절찬 성원에 힘입어 4 으ㅡ음 2019-01-10 0
95312 일반 아바타 파티클 애니메이션 도움점 1 ㅇㅇ 58.238 2019-01-10 0
95311 일반 이베이 저거 구매해도 2 ㅇㅇ 119.201 2019-01-10 0
95308 일반 내가 있을 곳은 없군(과몰입인거 암) 7 ㅇㅇ 221.149 2019-01-10 1
95307 일반 이베이 엠알특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06 일반 두개이상사는 멍청이 없지? 8 하루사메 2019-01-10 0
95305 일반 결제 취소될것같은 기분인데.. 5 ppd 2019-01-10 0
95304 일반 2마넌도 없는것이다..ㅠㅠ 1 마요네즈 2019-01-10 0
95303 일반 이베이 떡밥 뿌린 갤럼인데 1 ㅇㅇ 211.107 2019-01-10 0
95302 일반 막차 못탄 흑우 읍재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01 일반 ㅋㅋ이런 떡밥같은거 결제 성공해본 적 없는데 1 이숟⚡ 2019-01-10 0
95300 VRC일기 러닝머신러닝의 VRChat 개발 입문기 #1 10 러닝머신러닝 2019-01-10 3
95299 일반 엌ㅋㅋㅋㅋ이베이 시벌ㅋㅋㅋ 1 으ㅡ음 2019-01-10 0
95298 일반 미안하다 씨발 2만원이없다 1 JinSilly 2019-01-10 0
95297 일반 흙수저 VR 입문함 8 LynnS 221.166 2019-01-10 0
95296 일반 이베이 함 질러봄 1 도도새도도 2019-01-10 0
95295 일반 없는애들은 한번쯤 구매해봐도 될 떡밥이긴하네 1 꼬마키` 2019-01-10 0
95294 일반 고마워요! 차이나! 3 차가비 2019-01-10 0
95293 일반 뭔데 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92 일반 솔직히 저게 오겠냐 4 왜산인싸 2019-01-10 0
95291 일반 오미 슈밤 오큘있지만 선물용으로 한번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마보로시 2019-01-10 0
95290 일반 뭐야 이베이 붐이야? 2 차가비 2019-01-10 0
95289 일반 오큘 폼팁 좋은 거 없나요 2 xx 59.6 2019-01-10 0
95288 일반 밑에 이베이친구야 8 하루사메 2019-01-10 0
95287 일반 장작을 지펴라 3 JinSilly 2019-01-10 0
95286 일반 이거 뭐냐 7 ㅇㅇ 211.107 2019-01-10 2
95285 일반 않이 씝 유니티 이기능 아무도 왜 안알랴줌? 9 GEORGIA 2019-01-10 0
95283 일반 샤로가 뚜따 끝판왕이라는데 뭐뜻? 3 마요네즈 2019-01-10 0
95281 일반 그냥 지 보기싫은거 다 짤라버리네 ㅇㅇ 175.223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