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7
  • 2018-05-29 06:55:21
  • 211.36
							

저어가 한쪽눈이 안보이는데 vr기기써도 문제 없을까여
강나다 vr카페가서 체험한번해보자 116.46 2018.05.29 06:56:05
5Sori 별로 상관없을듯? 2018.05.29 06:56:40
하벤하이드 시야가 양쪽렌즈로 나눠져있지않나? 한쪽렌즈 못보면 문데 클걸 - dc App 2018.05.29 06:57:14
러닝머신러닝 한쪽만봐도 상관없음 223.62 2018.05.29 07:15:36
DR_Pochi ? 한쪽만 봐도 괜찮다는 애들 진심이냐?... 양안을 동일 이미지를 띄워주는게 아니라 오른손잡이기준으로 각 안마다 더 많이 보고 적게 보는게 있어서 각각 랜더링 하는건데;;;;; 2018.05.29 09:02:51
DR_Pochi 그냥 띄워주기만 하는거면 pc로 하는거랑 점유율 별반 차이 없어야한다;; 2018.05.29 09:03:32
러닝머신러닝 그니까 눈 한쪽가려도 원근감은 살짝 떨어져도 생활할수 있잖음 223.62 2018.05.29 09:15:04
러닝머신러닝 오른쪽안하고 왼쪽안에 보이는 시야의 각이 다르더라도 어쨌든 한쪽으로 보이잖음 애초에 글쓴이는 한쪽눈이 불편하니까 둘다 있어도 못보는거고 223.62 2018.05.29 09:16:47
러닝머신러닝 애초에 그런 안구 구조 원리를 누가모름 223.62 2018.05.29 09:17:42
ㅇㅇ 팩트) VR게임중 일부는 멀미를 최소화하기 위해 한쪽 디스플레이를 그대로 복제하는 게임도 있다. 118.222 2018.05.29 15:4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04 일반 델바이저 왔다 1 ㅇㅇ 118.45 2018-05-30 0
10002 일반 이거 소련탱크 건의해야댐 1 중성 2018-05-30 0
10001 일반 념글 보면 생각나는 글 3 피냐타 2018-05-30 0
10000 일반 10000번째글은 내꺼 2 ㅇㅇ 121.136 2018-05-30 0
9999 일반 스크린이 안보여.. ㅇㅇ 121.136 2018-05-30 0
9998 일반 여기 블랜더나 유니티 관련해서 질문 올려도 되나요?? 1 ㅇㅇ 122.19 2018-05-30 0
9997 일반 mr산사람 있음? 3 아조시 175.213 2018-05-30 0
9992 일반 다이나믹 질문좀 1 도움좀 59.20 2018-05-30 0
9991 일반 인게임 복사한거 붙여넣기 안대는넘바라 1 ㅇㅇ 223.39 2018-05-30 0
9990 일반 브알챗에서 바이올린 듣고, 현실 연주회 감 2 ㅇㅇ 39.7 2018-05-30 0
9987 일반 kinect to vr 이거 사용법좀 알려줘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86 일반 본인특 1 ㅇㅇ 122.38 2018-05-30 0
9985 일반 컴잘알님들 도움 1 피냐타 2018-05-30 0
9982 일반 키넥트 연동 이 에러 뭐임? 4 마호로 2018-05-30 0
9981 일반 아 존나 억울하네 이새끼들 일 처리 존나 대충하는거같은데 6 그로자 2018-05-30 0
9980 일반 사투리 쓰는놈들 12 ㅇㅇ 223.39 2018-05-30 0
9979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은데 vr챗도 하고 싶음 1 아루라테 2018-05-30 0
9978 일반 대충 하라는대로 했는대..모르겠어.. 1 J_STAR_DAY 27.118 2018-05-30 0
9977 일반 블랜더 치마작업할때 여기서 어떻게해요 5 MPL 2018-05-30 0
9976 일반 다이나믹본 2 닉네임없다네 2018-05-30 0
9975 일반 계정새로 파도 이러는데 머임대체? 14 그로자 2018-05-30 0
9974 일반 견우와 직녀 1 공배기 2018-05-30 0
9973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스코드에 왕왕이랑 많구나 7 하벤하이드 2018-05-30 0
9972 일반 아...오늘갑자기 스크린안뜨네... 3 김끄리 2018-05-30 0
9971 일반 러시아어 치는거 1 MPL 2018-05-30 0
9970 일반 다이나믹 본하고있는데 재생눌러서 아바타 움직이니까 안움직여 ㅇㅇ 59.20 2018-05-30 0
9969 일반 뭐냐 이거 왜이러냐 1 ㅈㅅㄷ 2018-05-30 0
9968 일반 아바타 올리때 블루프린트 에러뜨는데 어케해야함 1 기무대띠 2018-05-30 0
9967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7 포YOU 2018-05-30 0
9966 일반 만나면 블락하셈 6 MPL 2018-05-30 2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9958 일반 트래커 구입할려고 합니다 중고로 사는게 좋을까요 해외 직구가 좋을까요. ㅇㅇ 49.171 2018-05-30 0
9956 일반 이 시벌놈 사투리 쓸 수도 있지! 10 피냐타 2018-05-30 0
9955 일반 그냥 눈깔 터널은 이렇게 갈 생각임 7 tht199875 125.176 2018-05-30 1
9954 일반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실수하는 영어 top5 5 피냐타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