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나믹본 다들 수치 어케넣뉘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5
  • 2018-05-29 06:47:12
							

어케넣어야 자연스럽게 팔랑거릴까
항상 넣을때마다 고민임

- dc official App
강나다 저도고민임 그래서 걍 대충함.. 116.46 2018.05.29 06:54:55
김끄리 난 비슷한옷에거 따라함 2018.05.29 07:08:28
하벤하이드 흐음 - dc App 2018.05.29 07:09:11
펠렉 0.7, 0, 0, 0.9 아니면 0.5, 0.1, 0.3, 0.965 이 두개 다른 아바타에서 베껴서 바꿔가면서씀 2018.05.29 07:21:01
김끄리 기본 본을해놓은 아바타것들중에 펄럭임괜찮은거 앞머리 긴머리 단발 스커트 긴치마 꼬리 등 가장괜찮은거 거의따라함 2018.05.29 07:30:00
하벤하이드 vrcmods에서 또 오지게받아서 참고해야것네 - dc App 2018.05.29 07: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04 일반 델바이저 왔다 1 ㅇㅇ 118.45 2018-05-30 0
10002 일반 이거 소련탱크 건의해야댐 1 중성 2018-05-30 0
10001 일반 념글 보면 생각나는 글 3 피냐타 2018-05-30 0
10000 일반 10000번째글은 내꺼 2 ㅇㅇ 121.136 2018-05-30 0
9999 일반 스크린이 안보여.. ㅇㅇ 121.136 2018-05-30 0
9998 일반 여기 블랜더나 유니티 관련해서 질문 올려도 되나요?? 1 ㅇㅇ 122.19 2018-05-30 0
9997 일반 mr산사람 있음? 3 아조시 175.213 2018-05-30 0
9992 일반 다이나믹 질문좀 1 도움좀 59.20 2018-05-30 0
9991 일반 인게임 복사한거 붙여넣기 안대는넘바라 1 ㅇㅇ 223.39 2018-05-30 0
9990 일반 브알챗에서 바이올린 듣고, 현실 연주회 감 2 ㅇㅇ 39.7 2018-05-30 0
9987 일반 kinect to vr 이거 사용법좀 알려줘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86 일반 본인특 1 ㅇㅇ 122.38 2018-05-30 0
9985 일반 컴잘알님들 도움 1 피냐타 2018-05-30 0
9982 일반 키넥트 연동 이 에러 뭐임? 4 마호로 2018-05-30 0
9981 일반 아 존나 억울하네 이새끼들 일 처리 존나 대충하는거같은데 6 그로자 2018-05-30 0
9980 일반 사투리 쓰는놈들 12 ㅇㅇ 223.39 2018-05-30 0
9979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은데 vr챗도 하고 싶음 1 아루라테 2018-05-30 0
9978 일반 대충 하라는대로 했는대..모르겠어.. 1 J_STAR_DAY 27.118 2018-05-30 0
9977 일반 블랜더 치마작업할때 여기서 어떻게해요 5 MPL 2018-05-30 0
9976 일반 다이나믹본 2 닉네임없다네 2018-05-30 0
9975 일반 계정새로 파도 이러는데 머임대체? 14 그로자 2018-05-30 0
9974 일반 견우와 직녀 1 공배기 2018-05-30 0
9973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스코드에 왕왕이랑 많구나 7 하벤하이드 2018-05-30 0
9972 일반 아...오늘갑자기 스크린안뜨네... 3 김끄리 2018-05-30 0
9971 일반 러시아어 치는거 1 MPL 2018-05-30 0
9970 일반 다이나믹 본하고있는데 재생눌러서 아바타 움직이니까 안움직여 ㅇㅇ 59.20 2018-05-30 0
9969 일반 뭐냐 이거 왜이러냐 1 ㅈㅅㄷ 2018-05-30 0
9968 일반 아바타 올리때 블루프린트 에러뜨는데 어케해야함 1 기무대띠 2018-05-30 0
9967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7 포YOU 2018-05-30 0
9966 일반 만나면 블락하셈 6 MPL 2018-05-30 2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9958 일반 트래커 구입할려고 합니다 중고로 사는게 좋을까요 해외 직구가 좋을까요. ㅇㅇ 49.171 2018-05-30 0
9956 일반 이 시벌놈 사투리 쓸 수도 있지! 10 피냐타 2018-05-30 0
9955 일반 그냥 눈깔 터널은 이렇게 갈 생각임 7 tht199875 125.176 2018-05-30 1
9954 일반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실수하는 영어 top5 5 피냐타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