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로 하나하나터지면 이럴수도있겠다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907
  • 2019-01-08 14:34:50
  • 112.140
							

나중에는 완전히 걍 응무시 하고 하는사람들 생기면 어떻게함? 

개인이 국적도 다른 여러명 고소하기는 사실상 힘들테고

갱처럼 걍 쌩무시하고 하는사람도 생길텐데


반타블랙 이럴수도 있겠다가 아니라 지금도 저작권 쌩까고 쓰는애들 천지임 걔들은 프렌방파서 자기들끼리 놀고있겠지만 2019.01.08 14:36:09
ㅇㅇ 이미 그러고 있음 112.161 2019.01.08 14:36:56
ㅇㅇ 그래 쌩까고 불법킷슈받은 사람도 있고, 그치? 182.225 2019.01.08 14:37:22
차렷충아닌사람 이거 맞다 고소하기도 힘드니까 어케 할 수도 없는거지 2019.01.08 14:37:58
123 아바타 제작 그룹도 다 같은 사람들아닌가? 그 그룹전체가 쌩무시하고 그냥하면 여기서는 장작태우는거밖에 할게없는거네 112.140 2019.01.08 14:38:28
조개껍데기 못막아 그런건. 그래서 게임도 보통 2주 팔고 그 뒤에 뚫리면 이득이라고 하는데 2019.01.08 14:39:05
긴긴 맞음 2019.01.08 14:39:20
긴긴 트위터로 제작자랑 연결되서 좆비비는 한국이나 일본만 신경쓰지 딴나라는 신경도 안쓰는거 같던데 2019.01.08 14: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71 일반 복사보다 더한놈은 봤음 6 마요네즈 2019-01-10 0
94770 일반 미코의 시대는 갔다 2 ㅇㅇ 223.38 2019-01-10 0
94769 일반 몇몇 사람들 글쓰는거보면 10 ㅇㅇ 175.223 2019-01-10 1
94768 일반 보조배터리 고정 어떤걸로 함? 2 ㅇㅇ 210.94 2019-01-10 0
94767 일반 씹튜버놈들은 지들이 벼슬탄것마냥 행동을 해대서 DDos 2019-01-10 0
94766 일반 진따 아바타 달라고 징징대는애가 있다고? 6 ㅇㅇ 2019-01-10 0
94765 일반 요즘 쓰다보면 우콘이 확실히 이쁜 것 같음 14 차가비 2019-01-10 0
94764 일반 유튜버가 나타날때 가끔 그들이 나타남 2 vrchat 2019-01-10 1
94762 일반 나도 누가 전에 내 아바타 이쁘다고 복사해간다 그랫는데 2 DavidJ 2019-01-10 0
94761 일반 난 아바타 달라는애 단체로 봤는데 1 백당 2019-01-10 0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751 일반 지금 폴리곤 제한 최대 몇임? 1 댕타 2019-01-10 0
94750 일반 뭐냐「고닉죽이기」냐 3 DavidJ 2019-01-10 0
94748 일반 직접 조립하고 프라이빗이라 복사안된다고 하니까 8 DDos 2019-01-10 0
94747 일반 뭐'냐' 저 '냐'들 1 ㅇㅇ 117.111 2019-01-10 0
94744 일반 대놓고 아바타 달라는 애보다 더 웃긴애 봤는데 5 GEORGIA 2019-01-09 1
94739 질문 사이트 로그인이 안됨 3 Sg 2019-01-09 0
94738 일반 냐 본인인데 내 비밀 한개 말해준다 이기야 7 110.70 2019-01-09 0
94737 일반 놀로 파는사람 있...어? ssei 210.178 2019-01-09 0
94735 일반 마작하고싶어.. ㅇㅇ 121.158 2019-01-09 0
94734 일반 여기 이중인격 ㅈㄴ많은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1-09 0
94733 일반 암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들 7 카디아. 2019-01-09 0
94732 일반 티슈키슈 5 Huntere 2019-01-09 0
94731 일반 이게임도 고인물 있냐? 7 ㅇㅇ 116.41 2019-01-09 0
94730 일반 아바타 주세요는 시발 뭐냐 12 ㅇㅇ 223.38 2019-01-09 0
94729 일반 아니 클론 벌래들생김 8 인생이쓰다 2019-01-09 1
94728 일반 암드 발표 대실망이야... 4 죽은참새 2019-01-09 0
94727 일반 나도 이제 파란닉인데 친구도 한명 있는데 2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6 일반 요즘도 아침체조 해? 2 레미치카 2019-01-09 0
94724 일반 언냐들 바이브랑 트래커3개해서 usb포트몇개필요해? 3 ㅇㅇ 220.119 2019-01-09 0
94723 일반 정말 중증인걸 3일째 갤질하는 꿈꿨다 5 ㅇㅇ 2019-01-09 0
94722 일반 사실 차렷과 VR,풀트 는 서로 상호호환관계가 아닐까? 4 STERN 2019-01-09 0
94721 일반 얘들아 이름 파란색됫따 4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0 일반 장발 넓쩍부리황새 9 ㅅㅋㅋ改 2019-01-09 1
94719 일반 보조배터리 사야하겠네요.. 1 레몬무 2019-01-09 0
94718 일반 브알쳇할라고 브가도 구하고 트래커도 구했는데 4 1121 106.240 2019-01-09 0
94716 일반 지금 알람 나만안뜸? 2 마요네즈 2019-01-09 0
94715 일반 연병장 늦게 갓더니 체조 다끝나잇더라 ㅇㅇ 117.111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