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료의 @맵 소개 및 탐방@ Sarma's Airfield편
글쓴이
음료
추천
2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37
  • 2018-05-29 03:07:10
							

반갑다 음료다.

최근 친한 외국인 지인분이 맵을 정식으로 오픈해서 추천및 탐방글을 써본다.

퀄리티도 적절하고 클린하니 한번 가보는걸 추천해본다. 서론이 길어지기 전에 시작한다.





퍼블릭 아바타월드이다. 공개되었으니 마음껏 이용해주길 바란다.

Sarma's Airfield 검색하면 바로뜨니 가볼껏.

처음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되어있다.

제작자양반이 제일 좋아한다는 스핏파이어가 우리를 반겨준다.

제작자양반을 만난다면 스핏파이어를 넘버원을 외쳐주자.

모닥불 근처에 앉아서 대화도 할수있다.

Join the 로리폴리스!

정식발매전 사진들이다.

로리폴리스 SWAT팀 안내표지판.

좌측부터 아바타 안내 라이플맨(M4 자동) 브리쳐(샷건) 팀리더(무기X)

텍티컬슈터(권총) 라이플맨(M4 단발) SWAT팀 차량

막사 전방이다. 국뽕이 차오른다. 6시에는 국기 하강식도 한다고 카더라.

막사앞에는 라디오가 있어서 노래도 들을수 있다.

선진병영답게 벽에 핀업걸이 박혀있다.

병사개인의 취향도 존중한다.

곧이어서 보통경찰도 출시된다 카더라.

미코군인도 추가된다고 한다.


예전에 찍은 짤임. 앞으로 나올 아바타와는 차이점이 있을듯 하다.

우간다너클즈를 막아낸 DE-D(W)AY를 기약하는 묘비이다.

사격장도 준비되어있다. 군필여중생들과 함께 사격훈련을 즐겨보자.


아바타 사진은 스포일러니깐 일부러 안올렸다. 직접가서 확인해보길 탄피,총알이펙트,탄착이펙트 등등 구현이 잘되어있다.



무엇보다 미코가 공무원도 하고 군인도 하니 앞으로 미코가 다 해먹을듯 하다.

추천과 댓글은 압도적으로 감사합니다!



펄럭~

- dc official App
음료 댓글과 추천은 압도적으로 감사! - dc App 2018.05.29 03:07:40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3:10:41
학과가_사라진_아싸 개추드립니다 2018.05.29 03:13:26
HALT 2018.05.29 03:14:47
채널상우 2018.05.29 03:17:22
공배기 2018.05.29 03:21:35
강나다 개조아 116.46 2018.05.29 03:25:52
강나다 미쵸따 맵 116.46 2018.05.29 03:25:53
강나다 길리슈트 미코 넘멋진거아니냐 116.46 2018.05.29 03:25:58
ㅇㅇ 이거 벙커 안 침대 사이에서 말하면 메아리치는 장소도 있음 ㅋㅋㅋㅋ 110.70 2018.05.29 03:33:31
키라라카 2018.05.29 03:38:13
피냐타 단발...빈유...밀리터리...좋다 당장 간다 2018.05.29 03:56:10
댕타 헬기도잇지않냐 어제보니까 헬기도봣는데 걍 개읺아바타인가 2018.05.29 09:5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11685 일반 폴리곤 1이라도 줄이면 원래 텍스쳐 맵핑 깨져서 투명해짐? 1 ㅇㅇ 203.229 2018-06-02 0
11684 일반 이게임은 영어회화보다 일본어회화를 먼저 배워야할듯 1 개즙 2018-06-02 0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