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꼭 여목러가 남자 꼬시려고 그런다는 놈이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355
  • 2019-01-08 01:47:04
  • 211.246
							
남자면 다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순수 여목러중에서는 진짜 순수하게 여자의 목소리를 가지고 싶다는

욕망 하나만으로 연습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여목러들 너무 나쁘게 보지말아줘

magicatz 내던 말던 나하고 관련 없으면 상관없음. 근데 자랑할 거리도 아님. 2019.01.08 01:48:41
ㅇㅇ 하나땅노래 너무조아... 2019.01.08 01:49:06
ㅇㅇ 여목을 내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다 또 그거가지고 니들끼리 좆비비는것도 딱히 문제는 아니다 문제는 그걸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곳에 끌고와서 지랄하는게 문제다 인식좀 해라 2019.01.08 01:49:36
ㅇㅇ 글쓰던말던 너가 알아서 거르면될 문제임 39.7 2019.01.08 01:49:45
ㅇㅇ 맞아 난 하나땅 노래 마음짓기 때문에 빠짐.. 여목도 이때쯤 맹연습 했었고.. 남자들도 좋아하고 여자들도 좋아하던데 211.246 2019.01.08 01:50:28
magicatz 나하나만 싫어하는거도 아니고, 여기 여자목소리 내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아닌데 2019.01.08 01:51:06
ㅇㅇ 당신처럼 그렇게 얘기 나올때마다 발끈하면서 차별하는 사람이 없어질때까지 우리가 인식을 바꿔야지 안그러면 영원히 여목러가 서있을 자리는 없어 211.246 2019.01.08 01:51:42
magicatz 이게 맞는 방법이라 생각함? ㄹㅇ루다가? 2019.01.08 01:52:30
ㅇㅇ 그럼 가만히 있는게 맞는 방법이야? 혐오하지마 우리도 평범한 사람이고 우리도 상처받아 가만히 있으면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어 211.246 2019.01.08 01:53:46
ㅇㅇ 혐오가 아니라 병신새끼야 그걸 좋아하는사람과 싫어하는사람의 차이부터나 인정해라 2019.01.08 01:55:21
magicatz 선생님. 여긴 VRC갤러리지 여목갤러리가 아닙니다. 여기다 상관없는 주제부터 가져오지 마십시오. 2019.01.08 01:56:05
ㅇㅇ 싫어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구분이 있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야? 남녀의 사랑으로는 구분짓는 사람이 있어? 똑같은 얘기잖아 제발... 좀.... 거기다 갤 분위기랑 완전 무관한 것도 아닌데? 나도 이겜 하면서 여목 많이 해봤는데 갤에다 올려도 반응 좋은거 보면 나같은 생각 가진사람 많을텐데 그런 우리들까지 입을 다물게 하려는거야? 211.246 2019.01.08 01:58:07
ㅇㅇ 먹는걸로 비유 해줄게 어떤 음식이 있는데 어떤 모임에서는 그걸 안좋아해 근데 먹는사람보고 그딴걸 왜처먹냐고 하진않아 지들끼리 처먹는다는데 뭔 문제가 있음 근데 그 음식을 좋아하는 다른집단에서 갑자기 찾아와서는 아니 이걸 왜 싫어해??? 너희들 제정신이야??? 이지랄하면서 어그로를 끄는 상황임 어느쪽이 병신이냐 2019.01.08 02:05:20
NK08 ㅇㅇ 내가 알아서 거를테니까 고닉박고와서 차단좀 먹어주라 2019.01.08 02:30:34
아라이상 2019.01.08 02:3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54 일반 보이시한 여자같은 남자가 좋다 1 ㅇㅇ 14.39 2019-01-08 0
93853 일반 파티클이 벽에 닿였을때 터지는건 어케함니가? 7 ㅇㅇ 222.234 2019-01-08 0
93852 일반 잔인, 고어) 머리에 삽 박힌채로 죽은 새 봤다 1 ㅇㅇ 2019-01-08 0
93851 일반 v카츠 mmd추출 못하나욧? 1 ㅇㅇ 121.168 2019-01-08 0
93850 일반 이케맨 캐릭터 되게 인식이 안좋네 4 리게씹뉴비 2019-01-08 1
93849 일반 그냥 이케맨 캐릭터나 할까 3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8 질문 이 오류 해결방법 있나요? 1 ㅇㅇ 14.39 2019-01-08 0
93847 일반 vr 질문좀 하자 2 sk 14.44 2019-01-08 0
93846 일반 왜 애들이 이케맨 극혐해하는지 알거같다 1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5 일반 화본역에서 묵언차렷중인 뉴비다 1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3 일반 화본역 장단점 4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2 일반 quad는 여러개 못넣나 3 DDos 2019-01-08 0
93841 일반 자기좋은맵 추천좀 4 적쥐 2019-01-08 0
93840 일반 화본역 제일 높은곳에 올라왔다 2 ㅇㅇ 2019-01-08 0
93838 일반 화본역 ㅇㅇ 121.154 2019-01-08 0
93836 일반 다이나믹 본이 가장 어렵네 3 123 211.59 2019-01-08 0
93835 일반 배달댕기는데 멕라렌 서있던데 6 RuFF 9 2 223.38 2019-01-08 0
93833 일반 반고닉 파서왔어요 4 극성 2019-01-08 0
93832 질문 아 이거 왜이러냐 ㅇㅇ 116.120 2019-01-08 0
93831 일반 궁금하다 2 ㅇㅇ 121.162 2019-01-08 0
93830 일반 왜 퍼블릭월드 새로고침 안됨? 무른 2019-01-08 0
93828 일반 전에 퍼블릭 아바타 복사하는거 설정으로 막을수있다하지않았나 2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7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3 아리수챤 2019-01-08 0
93826 일반 바이브 판다 6 123 121.188 2019-01-08 0
93825 일반 좆사 매일가서 질리니깐 화본역가자 4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4 일반 건담 백팩 어느거달까 8 ㅇㅇ 203.90 2019-01-08 0
93823 일반 대체 이런 수영복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4 ㅇㅇ 211.49 2019-01-08 0
93822 일반 갤닉이랑 브얄챗닉이랑 같다니 8 Heavron 2019-01-08 0
93821 질문 아까 낮에 우콘으로 먼일이있었던거야 2 chunsia 2019-01-08 0
93820 일반 킷슈와의 2차전에서 내가 승리햇다. 9 Huntere 2019-01-08 6
93819 일반 sour식 린이랑 미쿠 수정불가 아님? 아메히 2019-01-08 0
93818 일반 애니메이션 잘하는 사람 없니... 8 DDos 2019-01-08 0
93816 일반 뭔가 고장났다 3 ㅇㅇ 203.90 2019-01-08 0
93814 일반 그 인게임 내 아바타 7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813 일반 1070ti 산 놈들 배아파 할 필요 없다 10 ㅇㅇ 211.36 2019-01-08 0
93810 VRC일기 방금 막 글올린 화본역 제설하는 새인데..... 5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809 일반 이러고 다니면 묻지마 블락 얼마나 당할거 같냐 7 BF3대령56 2019-01-08 0
93808 일반 아 시빌 진짜 댄스방 만든새끼 좀 뒤지면안댐? 6 ㅇㅇ 175.223 2019-01-08 0
93807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뭔가 성욕이 줄어든거같다 6 ㅇㅇ 125.180 2019-01-08 0
93806 일반 별 희한한 새끼가 친구 목록에 있었네 3 ㅇㅇ 222.104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