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꼭 여목러가 남자 꼬시려고 그런다는 놈이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355
  • 2019-01-08 01:47:04
  • 211.246
							
남자면 다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순수 여목러중에서는 진짜 순수하게 여자의 목소리를 가지고 싶다는

욕망 하나만으로 연습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여목러들 너무 나쁘게 보지말아줘

magicatz 내던 말던 나하고 관련 없으면 상관없음. 근데 자랑할 거리도 아님. 2019.01.08 01:48:41
ㅇㅇ 하나땅노래 너무조아... 2019.01.08 01:49:06
ㅇㅇ 여목을 내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다 또 그거가지고 니들끼리 좆비비는것도 딱히 문제는 아니다 문제는 그걸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곳에 끌고와서 지랄하는게 문제다 인식좀 해라 2019.01.08 01:49:36
ㅇㅇ 글쓰던말던 너가 알아서 거르면될 문제임 39.7 2019.01.08 01:49:45
ㅇㅇ 맞아 난 하나땅 노래 마음짓기 때문에 빠짐.. 여목도 이때쯤 맹연습 했었고.. 남자들도 좋아하고 여자들도 좋아하던데 211.246 2019.01.08 01:50:28
magicatz 나하나만 싫어하는거도 아니고, 여기 여자목소리 내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아닌데 2019.01.08 01:51:06
ㅇㅇ 당신처럼 그렇게 얘기 나올때마다 발끈하면서 차별하는 사람이 없어질때까지 우리가 인식을 바꿔야지 안그러면 영원히 여목러가 서있을 자리는 없어 211.246 2019.01.08 01:51:42
magicatz 이게 맞는 방법이라 생각함? ㄹㅇ루다가? 2019.01.08 01:52:30
ㅇㅇ 그럼 가만히 있는게 맞는 방법이야? 혐오하지마 우리도 평범한 사람이고 우리도 상처받아 가만히 있으면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어 211.246 2019.01.08 01:53:46
ㅇㅇ 혐오가 아니라 병신새끼야 그걸 좋아하는사람과 싫어하는사람의 차이부터나 인정해라 2019.01.08 01:55:21
magicatz 선생님. 여긴 VRC갤러리지 여목갤러리가 아닙니다. 여기다 상관없는 주제부터 가져오지 마십시오. 2019.01.08 01:56:05
ㅇㅇ 싫어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구분이 있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야? 남녀의 사랑으로는 구분짓는 사람이 있어? 똑같은 얘기잖아 제발... 좀.... 거기다 갤 분위기랑 완전 무관한 것도 아닌데? 나도 이겜 하면서 여목 많이 해봤는데 갤에다 올려도 반응 좋은거 보면 나같은 생각 가진사람 많을텐데 그런 우리들까지 입을 다물게 하려는거야? 211.246 2019.01.08 01:58:07
ㅇㅇ 먹는걸로 비유 해줄게 어떤 음식이 있는데 어떤 모임에서는 그걸 안좋아해 근데 먹는사람보고 그딴걸 왜처먹냐고 하진않아 지들끼리 처먹는다는데 뭔 문제가 있음 근데 그 음식을 좋아하는 다른집단에서 갑자기 찾아와서는 아니 이걸 왜 싫어해??? 너희들 제정신이야??? 이지랄하면서 어그로를 끄는 상황임 어느쪽이 병신이냐 2019.01.08 02:05:20
NK08 ㅇㅇ 내가 알아서 거를테니까 고닉박고와서 차단좀 먹어주라 2019.01.08 02:30:34
아라이상 2019.01.08 02:3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18 일반 애니메이션 잘하는 사람 없니... 8 DDos 2019-01-08 0
93816 일반 뭔가 고장났다 3 ㅇㅇ 203.90 2019-01-08 0
93814 일반 그 인게임 내 아바타 7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813 일반 1070ti 산 놈들 배아파 할 필요 없다 10 ㅇㅇ 211.36 2019-01-08 0
93810 VRC일기 방금 막 글올린 화본역 제설하는 새인데..... 5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809 일반 이러고 다니면 묻지마 블락 얼마나 당할거 같냐 7 BF3대령56 2019-01-08 0
93808 일반 아 시빌 진짜 댄스방 만든새끼 좀 뒤지면안댐? 6 ㅇㅇ 175.223 2019-01-08 0
93807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뭔가 성욕이 줄어든거같다 6 ㅇㅇ 125.180 2019-01-08 0
93806 일반 별 희한한 새끼가 친구 목록에 있었네 3 ㅇㅇ 222.104 2019-01-08 0
93805 일반 내일은...꼭...아침체조...갈테다.... 블프 2019-01-08 0
9380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이렇게 설치하면 편함 ㅇㅇ 5 BF3대령56 2019-01-08 2
93803 일반 H방 가는 애들 아다비율 구해보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802 일반 캐릭터말고 월드제작부터 배워볼까하는데 9 러닝머신러닝 2019-01-08 1
93801 일반 가족,친구한테 들킬 위험 감수하며 H방가지말고 2 yooo 1.253 2019-01-08 1
93800 일반 형들 혹시 vmd 모션 파일 쓰는 방법 알아? 으앍 엑 110.35 2019-01-08 0
93799 일반 화본역 프레임 드랍 원인 찾은것 같음 3 Bepsi Train 125.176 2019-01-08 2
93797 일반 오늘도 사실 알바 또 빠꾸먹고왔어.... 17 JinSilly 2019-01-08 0
93796 일반 화본역에 쌓여있는 눈 치우는 뉴비에요. 4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795 일반 원룸 자취하는 갤러들 꼭꼬핀 씀? 스탠드 씀? 7 아루라테 2019-01-08 0
93794 일반 밑에 글 보다가 이모트에 이런거 넣어보고싶어졌다 3 DDos 2019-01-08 1
93793 일반 와 ! 키보드 마우스 vr ! 1 딜런 2019-01-08 0
93792 일반 H방 가면 프렌드들한테 손절당할까봐 안부끄러움? 8 아루라테 2019-01-08 0
93791 일반 데바데 월드 생겻으면 좋겟네 1 강나다 2019-01-08 1
93790 일반 호불호 갈리는밥.gif 6 ㅇㅇ 211.246 2019-01-08 0
93789 일반 차렷 혐오를 멈춰주세요 10 JinSilly 2019-01-08 0
93788 질문 아바타 풀트 다리 돌아가는문제 2 ㅇㅇ 175.211 2019-01-08 0
93787 일반 아바타 색칠만 해봤는데 별룬가ㅠ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785 질문 MMD4 mecanim으로 따온 fbx 를 그대로 emote 에 넣을건데 ㅇㅇ 14.39 2019-01-08 0
93784 일반 풀트할때 뉴비놀리기좋음ㅋㅋ 1 ㅊㅌㅌ 211.36 2019-01-08 0
93783 일반 오늘저녁 2 ㅇㅇ 2019-01-08 0
93782 일반 건담이 뭔짓 해야웃길까 조언점 11 ㅇㅇ 110.70 2019-01-08 0
93781 일반 이거 클래릭임? 3 ㅇㅇ 125.135 2019-01-08 0
93780 일반 아직도 피임이라는걸 하냐? 안하고 안전한 꿀팁 알려준다 5 ㅇㅇ 2019-01-08 0
93779 일반 사쿠라 풀트 H방이 뭐가 어때서 2 yooo 1.253 2019-01-08 2
93778 일반 라이트프로브 사용법좀알려주실분?? 2 꿀뚤 2019-01-08 0
93776 일반 머임 직접가면 바로 바꿔줌?? 4 츄르 2019-01-08 0
93775 일반 부랄챗에서만큼은 그림 못그리는편이 귀여운거같다 ㅇㅇ 2019-01-08 0
93774 일반 minmouse 이 새기 결국 해명도 안하고 걍 빤스런함?ㅋㅋ 4 ㅇㅇ 49.142 2019-01-08 2
93772 일반 6시 넘으니까 글리젠률 확주네요 레몬무 2019-01-08 0
93770 일반 루카루카 나이트피버있는 댄스방있을까? 1 철수 223.38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