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꼭 여목러가 남자 꼬시려고 그런다는 놈이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355
  • 2019-01-08 01:47:04
  • 211.246
							
남자면 다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순수 여목러중에서는 진짜 순수하게 여자의 목소리를 가지고 싶다는

욕망 하나만으로 연습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여목러들 너무 나쁘게 보지말아줘

magicatz 내던 말던 나하고 관련 없으면 상관없음. 근데 자랑할 거리도 아님. 2019.01.08 01:48:41
ㅇㅇ 하나땅노래 너무조아... 2019.01.08 01:49:06
ㅇㅇ 여목을 내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다 또 그거가지고 니들끼리 좆비비는것도 딱히 문제는 아니다 문제는 그걸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곳에 끌고와서 지랄하는게 문제다 인식좀 해라 2019.01.08 01:49:36
ㅇㅇ 글쓰던말던 너가 알아서 거르면될 문제임 39.7 2019.01.08 01:49:45
ㅇㅇ 맞아 난 하나땅 노래 마음짓기 때문에 빠짐.. 여목도 이때쯤 맹연습 했었고.. 남자들도 좋아하고 여자들도 좋아하던데 211.246 2019.01.08 01:50:28
magicatz 나하나만 싫어하는거도 아니고, 여기 여자목소리 내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아닌데 2019.01.08 01:51:06
ㅇㅇ 당신처럼 그렇게 얘기 나올때마다 발끈하면서 차별하는 사람이 없어질때까지 우리가 인식을 바꿔야지 안그러면 영원히 여목러가 서있을 자리는 없어 211.246 2019.01.08 01:51:42
magicatz 이게 맞는 방법이라 생각함? ㄹㅇ루다가? 2019.01.08 01:52:30
ㅇㅇ 그럼 가만히 있는게 맞는 방법이야? 혐오하지마 우리도 평범한 사람이고 우리도 상처받아 가만히 있으면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어 211.246 2019.01.08 01:53:46
ㅇㅇ 혐오가 아니라 병신새끼야 그걸 좋아하는사람과 싫어하는사람의 차이부터나 인정해라 2019.01.08 01:55:21
magicatz 선생님. 여긴 VRC갤러리지 여목갤러리가 아닙니다. 여기다 상관없는 주제부터 가져오지 마십시오. 2019.01.08 01:56:05
ㅇㅇ 싫어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구분이 있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야? 남녀의 사랑으로는 구분짓는 사람이 있어? 똑같은 얘기잖아 제발... 좀.... 거기다 갤 분위기랑 완전 무관한 것도 아닌데? 나도 이겜 하면서 여목 많이 해봤는데 갤에다 올려도 반응 좋은거 보면 나같은 생각 가진사람 많을텐데 그런 우리들까지 입을 다물게 하려는거야? 211.246 2019.01.08 01:58:07
ㅇㅇ 먹는걸로 비유 해줄게 어떤 음식이 있는데 어떤 모임에서는 그걸 안좋아해 근데 먹는사람보고 그딴걸 왜처먹냐고 하진않아 지들끼리 처먹는다는데 뭔 문제가 있음 근데 그 음식을 좋아하는 다른집단에서 갑자기 찾아와서는 아니 이걸 왜 싫어해??? 너희들 제정신이야??? 이지랄하면서 어그로를 끄는 상황임 어느쪽이 병신이냐 2019.01.08 02:05:20
NK08 ㅇㅇ 내가 알아서 거를테니까 고닉박고와서 차단좀 먹어주라 2019.01.08 02:30:34
아라이상 2019.01.08 02:3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355 일반 나랑 반지할사람 13 ㅇㅇ 112.151 2019-01-09 0
94354 질문 애니메이션넣어서 뭐 시험하는데 질문 121.141 2019-01-09 0
94353 일반 모델링과외 싸게한다 10 ㅇㅇ 211.36 2019-01-09 1
94352 일반 근데 h방 어케가는거야? 12 ㅇㅇ 2019-01-09 0
94351 일반 나만 그런가 6 벼릐 2019-01-09 4
94350 일반 오큘 직구 했는데 사야될거좀 알려주라 13 ㅇㅇ 211.36 2019-01-09 0
94349 일반 나는 이만 간다라라라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348 일반 갓직히 목소리컴플렉스라는사람들 전부 8 ㅇㅇ 2019-01-09 2
94347 일반 겨울왕국 갤러리 입니다. 4 ㅇㅇ 211.218 2019-01-09 0
94346 일반 머야 태보월드 왜 프라이빗댐 5 아스테리 2019-01-09 0
9434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트로 따봉 넣어봤는데 12 Heavron 2019-01-09 0
94342 일반 그런데 묵언을 하는 이유가 대부분 뭐야? 22 GEORGIA 2019-01-09 1
94341 일반 엔당이 2060으로 amd좆밥을 외쳤는데 2 ㅇㅇ 2019-01-09 0
94340 일반 너네 브알챗 vr로 돌릴때 4 아리수챤 2019-01-09 0
94339 일반 묵언차렷충 벗어나고싶습니다.. 13 liar 2019-01-09 0
94338 일반 오늘 새벽 2시 암드 젠2 발표함 8 죽은참새 2019-01-09 0
94337 일반 지금까지 아이비 할배 써온게 기적이긴 하다 ㅇㅇ 222.104 2019-01-09 0
94336 일반 학교 월드 예쁜거 없나 ㅇㅇ 124.57 2019-01-09 0
94335 질문 차렷충도 애니메이터에 arm 추가하면 팔 움직일수 있나여 16 Heavron 2019-01-09 0
94333 일반 등신대좋은 아바타는 트래커볼 정강이에 두는수밖에없음? 4 적쥐 2019-01-09 0
94332 일반 VRChat에 추가할 캐릭터 31 아라이상 2019-01-09 3
94331 일반 총기함 키 근데 잃어버리고 모르쇠 안되지 않나 6 레몬무 2019-01-09 0
94330 일반 무대뒤에 실루엣 효과생기는 월드이름 뭔지암? 엘에르엘 2019-01-09 0
94329 일반 자꾸 물어봐서 미아내요 ㅠㅠ 12 shiro 2019-01-09 0
94328 일반 3220 할배 도대체 언제 보내냐 4 ㅇㅇ 222.104 2019-01-09 0
94327 일반 학교 화장실같이 생긴 맵 이름이 머죠 6 레몬무 2019-01-09 0
94326 질문 이 노트북 vr챗 돌아가나요..? 6 ㅊㅌㅌ 39.112 2019-01-09 0
94325 일반 기억폭행하면 이거 아니냐? 11 GEORGIA 2019-01-09 0
94324 일반 뚜따 커미션 할수있는 모델 사쿠라 하나밖에 없지 않냐? 1 ㅇㅇ 211.218 2019-01-09 0
94323 일반 샤로에 포키.. 8 liar 2019-01-09 0
94322 일반 님들 Whisper << 이사람 알음? 2 ㅇㅇ 211.241 2019-01-09 0
94320 일반 cpu100%찍는 소리가 들려온다 6 엘에르엘 2019-01-09 0
94318 일반 접기전에 무에서 유를 만드는게 목표였는데 7 기타빌런 2019-01-09 0
94317 일반 밑에 기억폭행 아조시 이거 가져갈래..? 6 냐르 2019-01-09 1
94316 일반 이번에는 뭘 만들어서 기억폭행해볼까 19 BF3대령56 2019-01-09 2
94315 일반 나도 꼴잘알대회 할래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314 일반 이름표 비슷한거라면 내 아바타에 적혀있긴함 10 GEORGIA 2019-01-09 6
94313 질문 제가 아직 브이알이 없어서 애니메이트를 못보는데 7 Heavron 2019-01-09 0
94312 일반 정모갔다 죽으면 육개장먹으러오셈 7 ㅇㅇ 211.241 2019-01-09 0
94311 일반 신사는 바뀌질않어 9 읭읭이 2019-01-0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