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꼭 여목러가 남자 꼬시려고 그런다는 놈이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355
  • 2019-01-08 01:47:04
  • 211.246
							
남자면 다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순수 여목러중에서는 진짜 순수하게 여자의 목소리를 가지고 싶다는

욕망 하나만으로 연습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여목러들 너무 나쁘게 보지말아줘

magicatz 내던 말던 나하고 관련 없으면 상관없음. 근데 자랑할 거리도 아님. 2019.01.08 01:48:41
ㅇㅇ 하나땅노래 너무조아... 2019.01.08 01:49:06
ㅇㅇ 여목을 내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다 또 그거가지고 니들끼리 좆비비는것도 딱히 문제는 아니다 문제는 그걸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곳에 끌고와서 지랄하는게 문제다 인식좀 해라 2019.01.08 01:49:36
ㅇㅇ 글쓰던말던 너가 알아서 거르면될 문제임 39.7 2019.01.08 01:49:45
ㅇㅇ 맞아 난 하나땅 노래 마음짓기 때문에 빠짐.. 여목도 이때쯤 맹연습 했었고.. 남자들도 좋아하고 여자들도 좋아하던데 211.246 2019.01.08 01:50:28
magicatz 나하나만 싫어하는거도 아니고, 여기 여자목소리 내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아닌데 2019.01.08 01:51:06
ㅇㅇ 당신처럼 그렇게 얘기 나올때마다 발끈하면서 차별하는 사람이 없어질때까지 우리가 인식을 바꿔야지 안그러면 영원히 여목러가 서있을 자리는 없어 211.246 2019.01.08 01:51:42
magicatz 이게 맞는 방법이라 생각함? ㄹㅇ루다가? 2019.01.08 01:52:30
ㅇㅇ 그럼 가만히 있는게 맞는 방법이야? 혐오하지마 우리도 평범한 사람이고 우리도 상처받아 가만히 있으면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어 211.246 2019.01.08 01:53:46
ㅇㅇ 혐오가 아니라 병신새끼야 그걸 좋아하는사람과 싫어하는사람의 차이부터나 인정해라 2019.01.08 01:55:21
magicatz 선생님. 여긴 VRC갤러리지 여목갤러리가 아닙니다. 여기다 상관없는 주제부터 가져오지 마십시오. 2019.01.08 01:56:05
ㅇㅇ 싫어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구분이 있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야? 남녀의 사랑으로는 구분짓는 사람이 있어? 똑같은 얘기잖아 제발... 좀.... 거기다 갤 분위기랑 완전 무관한 것도 아닌데? 나도 이겜 하면서 여목 많이 해봤는데 갤에다 올려도 반응 좋은거 보면 나같은 생각 가진사람 많을텐데 그런 우리들까지 입을 다물게 하려는거야? 211.246 2019.01.08 01:58:07
ㅇㅇ 먹는걸로 비유 해줄게 어떤 음식이 있는데 어떤 모임에서는 그걸 안좋아해 근데 먹는사람보고 그딴걸 왜처먹냐고 하진않아 지들끼리 처먹는다는데 뭔 문제가 있음 근데 그 음식을 좋아하는 다른집단에서 갑자기 찾아와서는 아니 이걸 왜 싫어해??? 너희들 제정신이야??? 이지랄하면서 어그로를 끄는 상황임 어느쪽이 병신이냐 2019.01.08 02:05:20
NK08 ㅇㅇ 내가 알아서 거를테니까 고닉박고와서 차단좀 먹어주라 2019.01.08 02:30:34
아라이상 2019.01.08 02:3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29 일반 아니 클론 벌래들생김 8 인생이쓰다 2019-01-09 1
94728 일반 암드 발표 대실망이야... 4 죽은참새 2019-01-09 0
94727 일반 나도 이제 파란닉인데 친구도 한명 있는데 2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6 일반 요즘도 아침체조 해? 2 레미치카 2019-01-09 0
94724 일반 언냐들 바이브랑 트래커3개해서 usb포트몇개필요해? 3 ㅇㅇ 220.119 2019-01-09 0
94723 일반 정말 중증인걸 3일째 갤질하는 꿈꿨다 5 ㅇㅇ 2019-01-09 0
94722 일반 사실 차렷과 VR,풀트 는 서로 상호호환관계가 아닐까? 4 STERN 2019-01-09 0
94721 일반 얘들아 이름 파란색됫따 4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0 일반 장발 넓쩍부리황새 9 ㅅㅋㅋ改 2019-01-09 1
94719 일반 보조배터리 사야하겠네요.. 1 레몬무 2019-01-09 0
94718 일반 브알쳇할라고 브가도 구하고 트래커도 구했는데 4 1121 106.240 2019-01-09 0
94716 일반 지금 알람 나만안뜸? 2 마요네즈 2019-01-09 0
94715 일반 연병장 늦게 갓더니 체조 다끝나잇더라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4 일반 무서운 아바타들이랑 사진찍음 4 인생이쓰다 2019-01-09 0
94713 일반 뉴비입니당ㅠ 질문좀 2 ㅇㅇ 49.163 2019-01-09 0
94712 일반 나도연병장가보고싶은데 어디로가? 1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1 일반 유니티 마우스 휠로 확대/축소할때 부드럽게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222.234 2019-01-09 0
94710 일반 해뜨기전에 1 ㅇㅇ 1.177 2019-01-09 0
94708 일반 아바타 한개밖에 안올렸는데 보라색됨ㅋㅋ 6 러닝머신러닝 2019-01-09 1
94707 일반 내가 나쁜거냐? 6 sansam 2019-01-09 1
94706 일반 베트남 여행갤럼 한국 컴백했당!! 4 마보로시 2019-01-09 0
94705 일반 태보월드 뭐라치면나옴? 7 ㅇㅇ 121.158 2019-01-09 0
94704 일반 M자앉기 연습해서 되는 사람 있음? 5 1121 106.240 2019-01-09 0
94703 질문 아바타만들때 총쏘는거 한발만 쏘게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20.72 2019-01-09 0
94702 일반 라무네가 뚜따 상급자 코스라던데 8 JinSilly 2019-01-09 0
94701 일반 공포맵 정말 좋습니다. 얼른 같이 가시죠 2 DDos 2019-01-09 0
94698 일반 MR유저들 양지로 올라오니깐 보기 좋네 3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6 질문 MR건전지추천해주세요 ㅠ 12 파라카 2019-01-09 0
94695 일반 이케맨 쓰다 사람 많아지면 페럿씀.. 8 ㅇㅋ 223.39 2019-01-09 1
94694 일반 아 브린이 고민돼요 12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것)이 vr월드 탐험하는 일기 9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9 1
94692 일반 전갤주특 9 ㅇㅇ 175.223 2019-01-09 1
94691 일반 여태껏본것중에 태보월드랑 이월드가최고인거같당 아스테리 2019-01-09 0
94690 일반 H방 꿀팁 4 DavidJ 2019-01-09 3
94689 일반 데스건 ? 팅기게 하는사람 닉 2 ㅁㅁ 1.244 2019-01-09 0
94688 일반 로우앵글은 잘 안찍히는거갇아 3 아스테리 2019-01-09 0
94684 일반 할것도 없고해서 티모시거리는 캐릭터로 놀았다 리게씹뉴비 2019-01-09 0
94683 일반 태보챗너무재밌다.. 아스테리 2019-01-09 0
94682 일반 하와와 늒네 튜토 절반 끝낸것이와요 1 ㅇㅇㄴㅇ 2019-01-09 0
94679 일반 뉴들박도 뉴비가 보여야 하는거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