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면 이런 걸로 사도 되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282
  • 2019-01-07 23:22:00
  • 211.226
							




MR 쓸라면 동글뱅이도 필요하다하고 뭐 건전지충전기도 필요하다고 그렇다길래


어차피 다 사야되잖어

ㅁㄹㄴㅌㅁㅈ HP는쫌.. 2019.01.07 23:23:05
ㅇㅇ MR도 종류같은 게 많이 있나? 211.226 2019.01.07 23:24:05
늑대소녀 신품 레노버나 에이서가 더 싸겠다 야 2019.01.07 23:24:21
성동유치원일짱 컨트롤러 상태 왜저러냐 2019.01.07 23:24:49
ㅇㅇ 멀쩡해보이는데 이상한건가 ㅅㅂ;; 211.226 2019.01.07 23:25:36
ㅇㅇ ㅠㅠ 211.226 2019.01.07 23:26:18
ㅇㅇ 그냥 바이브는 어때? 엠알 팔트래킹 정면만 되는거 하다보면 개빡침 59.12 2019.01.07 23:28:33
ㅇㅇ 둘 공간이 그렇게 마땅치 않아서리 211.226 2019.01.07 23:30:40
긴긴 살거면 레노버 사자 저거 짱무거움 2019.01.07 23:43:07
ㅇㅇ 글 찾아봤는데 진짜 더러워 보인다 쓰면서 한번도 관리 안했을거같음 59.12 2019.01.07 23:45:51
ㅇㅇ 허쉬벌 211.226 2019.01.07 23:46:47
ㅇㅇ 레노버는 가격이 좀 장난없던데 211.226 2019.01.07 23:46:56
긴긴 직구한번 찾아보지 원래 가굑은 둘다 비슷할텐데 2019.01.07 23:47:19
ㅇㅇ 나는 그냥 입문용으로 구입하려고 해서.. MR 값싼거 찾아보고있거든 211.226 2019.01.07 23:49:56
ㅇㅇ 아 MR이 딱히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니라 HR MR VR 이런거였구나;; 211.226 2019.01.07 23:54:38
ㅇㅇ HP 중고주제에 비쌈 사진도 먼지투성이에 더러워보임 살거면 어디서 언제 구매했는지 구매내역 사진 요구하고 제품사진도 더 받아보셈 사고보니 리퍼제품에 판매자도 중고로 구매했을 통수 조심해야함 구성품도 뭔가 몇개 없어보이는데 헤드셋, 컨트롤러 담는 비닐 주머니 버린거같음 내가 팔땐 미개봉 해외직구 구성품 전부에 구매내역도 보여드리고 HP껀 포장이 너무 불안해가지고 틈 사이에 뾱뾱이로 채우고 우체국으로 보냈는데 59.12 2019.01.08 00:17:20
ㅇㅇ 아 저게 비싼거구나.. 난 원래 저정도 선에서 거래되는 줄 알았다 211.226 2019.01.08 00:24:55
ㅇㅇ 그럼....... 역시 좀 더 알아보던지 갤에서 찾던지 해야겠네 211.226 2019.01.08 00:25:09
ㅇㅇ 믿고 거르는 hp라서.. 59.12 2019.01.08 00:2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94391 일반 교류회 아이디어 있는거 8 DavidJ 2019-01-09 2
94389 일반 목소리는 그닥 신경안쓰긴하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388 일반 목소리 까는 남자들이나 2 ㅇㅇ 119.149 2019-01-09 3
94387 일반 과몰입과몰입과몰입 2 ㅇㅇ 14.39 2019-01-09 0
94386 일반 게임선물해주는 이벤트해도 할려나 8 읭읭이 2019-01-09 0
94385 일반 근데 자기목소리는 녹음해서 들어보묜 다 좆같잖어 2 ㅇㅇ 121.143 2019-01-09 1
94384 일반 실제로는 오큘바브 쓰는사람도 없더만 1 ㅇㅇ 211.36 2019-01-09 0
94381 일반 요즘 몸이 너무 굳었다 7 DavidJ 2019-01-09 0
94380 일반 양심고백하나한다 1 읭읭이 2019-01-09 0
94379 강좌/정보 생각해보니 어제 새벽에 졸려서 유인물없이 마작 강의 영상만 보여줬구나. 2 류미래 2019-01-09 3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