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면 이런 걸로 사도 되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282
  • 2019-01-07 23:22:00
  • 211.226
							




MR 쓸라면 동글뱅이도 필요하다하고 뭐 건전지충전기도 필요하다고 그렇다길래


어차피 다 사야되잖어

ㅁㄹㄴㅌㅁㅈ HP는쫌.. 2019.01.07 23:23:05
ㅇㅇ MR도 종류같은 게 많이 있나? 211.226 2019.01.07 23:24:05
늑대소녀 신품 레노버나 에이서가 더 싸겠다 야 2019.01.07 23:24:21
성동유치원일짱 컨트롤러 상태 왜저러냐 2019.01.07 23:24:49
ㅇㅇ 멀쩡해보이는데 이상한건가 ㅅㅂ;; 211.226 2019.01.07 23:25:36
ㅇㅇ ㅠㅠ 211.226 2019.01.07 23:26:18
ㅇㅇ 그냥 바이브는 어때? 엠알 팔트래킹 정면만 되는거 하다보면 개빡침 59.12 2019.01.07 23:28:33
ㅇㅇ 둘 공간이 그렇게 마땅치 않아서리 211.226 2019.01.07 23:30:40
긴긴 살거면 레노버 사자 저거 짱무거움 2019.01.07 23:43:07
ㅇㅇ 글 찾아봤는데 진짜 더러워 보인다 쓰면서 한번도 관리 안했을거같음 59.12 2019.01.07 23:45:51
ㅇㅇ 허쉬벌 211.226 2019.01.07 23:46:47
ㅇㅇ 레노버는 가격이 좀 장난없던데 211.226 2019.01.07 23:46:56
긴긴 직구한번 찾아보지 원래 가굑은 둘다 비슷할텐데 2019.01.07 23:47:19
ㅇㅇ 나는 그냥 입문용으로 구입하려고 해서.. MR 값싼거 찾아보고있거든 211.226 2019.01.07 23:49:56
ㅇㅇ 아 MR이 딱히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니라 HR MR VR 이런거였구나;; 211.226 2019.01.07 23:54:38
ㅇㅇ HP 중고주제에 비쌈 사진도 먼지투성이에 더러워보임 살거면 어디서 언제 구매했는지 구매내역 사진 요구하고 제품사진도 더 받아보셈 사고보니 리퍼제품에 판매자도 중고로 구매했을 통수 조심해야함 구성품도 뭔가 몇개 없어보이는데 헤드셋, 컨트롤러 담는 비닐 주머니 버린거같음 내가 팔땐 미개봉 해외직구 구성품 전부에 구매내역도 보여드리고 HP껀 포장이 너무 불안해가지고 틈 사이에 뾱뾱이로 채우고 우체국으로 보냈는데 59.12 2019.01.08 00:17:20
ㅇㅇ 아 저게 비싼거구나.. 난 원래 저정도 선에서 거래되는 줄 알았다 211.226 2019.01.08 00:24:55
ㅇㅇ 그럼....... 역시 좀 더 알아보던지 갤에서 찾던지 해야겠네 211.226 2019.01.08 00:25:09
ㅇㅇ 믿고 거르는 hp라서.. 59.12 2019.01.08 00:2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598 일반 오늘 암드발표날 솔트맨 2019-01-09 0
94597 일반 발광뱁새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DDos 2019-01-09 0
94596 일반 야 유료아바타못쓰는애들 측은.. 11 읭읭이 2019-01-09 0
94595 일반 태보월드 점검이라 유튭월드가서했다 아스테리 2019-01-09 0
94593 VRC일기 화본역 다녀왓서 2 뉴네쟝 116.47 2019-01-09 2
94592 질문 저 념글업소는 뭔얘기임 4 ㅇㅇ 118.223 2019-01-09 0
94591 일반 그지는..유료아바타같은거 못써.. 3 ㅇㅇ 125.180 2019-01-09 0
94590 일반 VERHACK 코인 50개 가능은 한거냐 4 ㅇㅇ 218.236 2019-01-09 0
94589 일반 파딱 H방 사진 4 Kcalb02 2019-01-09 3
94588 일반 오늘자 사진 3 꿀뚤 2019-01-09 0
94587 일반 유료아바타 중 엄청 이쁜거 발견 ㄷㄷ 13 타가린 2019-01-09 2
94586 일반 꼴잘알 대회 이런거 가능? 2 Kcalb02 2019-01-09 2
94585 일반 오늘은 두시에 븨알챗하겠군... 2 읭읭이 2019-01-09 0
94584 일반 아래 택배글있자나 4 읭읭이 2019-01-09 0
94583 일반 뻘 질문좀 6 마요네즈 2019-01-09 0
9458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아바타 업로드 귀찮아서 미루어뒀었는데 7 GEORGIA 2019-01-09 0
94581 일반 그래도 여기가 젤 착한덧 읭읭이 2019-01-09 0
94580 일반 전에 기절하고 비타민 챙겨먹는다 5 읭읭이 2019-01-09 0
94579 일반 방금 우연찮게 H방에서 한명 아다떼주고옴 10 GEORGIA 2019-01-09 2
94578 질문 마요네즈 막힌거야...? 5 ㅇㅇ 110.8 2019-01-09 0
94576 일반 존나조용하네 장작좀 지펴봐 읭읭이 2019-01-09 0
94575 일반 베트남 여행갤럼 입니Death 5 마보로시 2019-01-09 1
94574 일반 신사는 극과극이 만나야 재밌는듯 읭읭이 2019-01-09 1
94571 VRC일기 뉴비는 오늘도 제설 하다가 쉽니다. 1 STERN 2019-01-09 0
94569 일반 H방에서 차렷이 빗들고와서 줬었음 3 츄르 2019-01-09 0
94568 일반 뉴비가 vr챗하면서 느낀건데.. 1 ㅇㅇ 120.50 2019-01-09 0
94567 일반 나는 정신병자다 ㅇㅇ 223.38 2019-01-09 0
94566 질문 유니티로 아바타 제작 질문 5 ㅇㅇ 125.191 2019-01-09 0
94564 일반 풀트래킹 하면 자꾸 캐릭터가 배를 내미는데 3 123 211.59 2019-01-09 0
94563 일반 야근 그만하고 싶다 2 아루라테 2019-01-09 0
94562 일반 연습은 했는데 실전에선 생각대로 안되네 7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6
94561 일반 파이맥스 8k 후기 15 ㅇㅇ 117.111 2019-01-09 3
94560 일반 그 그룹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1 ㅇㅇ 2019-01-09 0
94559 일반 아바타 안눌러짐 6 ㅇㅇ 59.17 2019-01-09 0
94558 일반 알바너무힘들다 ㅅㅂ.. 2 솔트맨 2019-01-09 0
94556 일반 여목이 여자목소리야? 4 아스카愛 2019-01-09 0
94555 일반 vr챗 홈페이지 로딩안되는거시야요.. 3 여고생쟝 2019-01-09 0
94554 일반 념글 업소 뭔소리임 2 ㅇㅇ 211.229 2019-01-09 0
94552 일반 차렷충 시절에 VR에 대한 오해가 꽤 있었는데 1 왜산인싸 2019-01-09 0
94551 질문 오큘러스도 전신 트래킹 되는거 아닌가요? 5 ㅇㅇ 175.208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