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면 이런 걸로 사도 되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282
  • 2019-01-07 23:22:00
  • 211.226
							




MR 쓸라면 동글뱅이도 필요하다하고 뭐 건전지충전기도 필요하다고 그렇다길래


어차피 다 사야되잖어

ㅁㄹㄴㅌㅁㅈ HP는쫌.. 2019.01.07 23:23:05
ㅇㅇ MR도 종류같은 게 많이 있나? 211.226 2019.01.07 23:24:05
늑대소녀 신품 레노버나 에이서가 더 싸겠다 야 2019.01.07 23:24:21
성동유치원일짱 컨트롤러 상태 왜저러냐 2019.01.07 23:24:49
ㅇㅇ 멀쩡해보이는데 이상한건가 ㅅㅂ;; 211.226 2019.01.07 23:25:36
ㅇㅇ ㅠㅠ 211.226 2019.01.07 23:26:18
ㅇㅇ 그냥 바이브는 어때? 엠알 팔트래킹 정면만 되는거 하다보면 개빡침 59.12 2019.01.07 23:28:33
ㅇㅇ 둘 공간이 그렇게 마땅치 않아서리 211.226 2019.01.07 23:30:40
긴긴 살거면 레노버 사자 저거 짱무거움 2019.01.07 23:43:07
ㅇㅇ 글 찾아봤는데 진짜 더러워 보인다 쓰면서 한번도 관리 안했을거같음 59.12 2019.01.07 23:45:51
ㅇㅇ 허쉬벌 211.226 2019.01.07 23:46:47
ㅇㅇ 레노버는 가격이 좀 장난없던데 211.226 2019.01.07 23:46:56
긴긴 직구한번 찾아보지 원래 가굑은 둘다 비슷할텐데 2019.01.07 23:47:19
ㅇㅇ 나는 그냥 입문용으로 구입하려고 해서.. MR 값싼거 찾아보고있거든 211.226 2019.01.07 23:49:56
ㅇㅇ 아 MR이 딱히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니라 HR MR VR 이런거였구나;; 211.226 2019.01.07 23:54:38
ㅇㅇ HP 중고주제에 비쌈 사진도 먼지투성이에 더러워보임 살거면 어디서 언제 구매했는지 구매내역 사진 요구하고 제품사진도 더 받아보셈 사고보니 리퍼제품에 판매자도 중고로 구매했을 통수 조심해야함 구성품도 뭔가 몇개 없어보이는데 헤드셋, 컨트롤러 담는 비닐 주머니 버린거같음 내가 팔땐 미개봉 해외직구 구성품 전부에 구매내역도 보여드리고 HP껀 포장이 너무 불안해가지고 틈 사이에 뾱뾱이로 채우고 우체국으로 보냈는데 59.12 2019.01.08 00:17:20
ㅇㅇ 아 저게 비싼거구나.. 난 원래 저정도 선에서 거래되는 줄 알았다 211.226 2019.01.08 00:24:55
ㅇㅇ 그럼....... 역시 좀 더 알아보던지 갤에서 찾던지 해야겠네 211.226 2019.01.08 00:25:09
ㅇㅇ 믿고 거르는 hp라서.. 59.12 2019.01.08 00:2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65 일반 니들 이런 여친 있음? 9 ㅇㅇ 1.177 2019-01-08 0
93864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법 배운다음에 4 123 121.188 2019-01-08 0
93863 일반 또 찾았다 갤럼 Heavron 2019-01-08 0
93862 일반 님들 바이브 트래커에 준비물까지 얼마정두 나올까여?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861 일반 이건 또 뭐야 ㅅㅂ 1 긴긴 2019-01-08 0
93860 질문 VRCmod에서 아바타를 다운 받았는데 뭔가 이상하다 12 kalashnikov 2019-01-08 0
93859 일반 아까부터 화본역 제설작업하는 뱁새 따라다니는데 2 ㅇㅇ 2019-01-08 2
93858 일반 주황색이 가장 높은거야? 2 shiro 2019-01-08 0
93857 일반 갤럼들아 자꾸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보자 4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55 일반 드디어 파딱이다 5 chunsia 2019-01-08 0
93854 일반 보이시한 여자같은 남자가 좋다 1 ㅇㅇ 14.39 2019-01-08 0
93853 일반 파티클이 벽에 닿였을때 터지는건 어케함니가? 7 ㅇㅇ 222.234 2019-01-08 0
93852 일반 잔인, 고어) 머리에 삽 박힌채로 죽은 새 봤다 1 ㅇㅇ 2019-01-08 0
93851 일반 v카츠 mmd추출 못하나욧? 1 ㅇㅇ 121.168 2019-01-08 0
93850 일반 이케맨 캐릭터 되게 인식이 안좋네 4 리게씹뉴비 2019-01-08 1
93849 일반 그냥 이케맨 캐릭터나 할까 3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8 질문 이 오류 해결방법 있나요? 1 ㅇㅇ 14.39 2019-01-08 0
93847 일반 vr 질문좀 하자 2 sk 14.44 2019-01-08 0
93846 일반 왜 애들이 이케맨 극혐해하는지 알거같다 1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5 일반 화본역에서 묵언차렷중인 뉴비다 1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3 일반 화본역 장단점 4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2 일반 quad는 여러개 못넣나 3 DDos 2019-01-08 0
93841 일반 자기좋은맵 추천좀 4 적쥐 2019-01-08 0
93840 일반 화본역 제일 높은곳에 올라왔다 2 ㅇㅇ 2019-01-08 0
93838 일반 화본역 ㅇㅇ 121.154 2019-01-08 0
93836 일반 다이나믹 본이 가장 어렵네 3 123 211.59 2019-01-08 0
93835 일반 배달댕기는데 멕라렌 서있던데 6 RuFF 9 2 223.38 2019-01-08 0
93833 일반 반고닉 파서왔어요 4 극성 2019-01-08 0
93832 질문 아 이거 왜이러냐 ㅇㅇ 116.120 2019-01-08 0
93831 일반 궁금하다 2 ㅇㅇ 121.162 2019-01-08 0
93830 일반 왜 퍼블릭월드 새로고침 안됨? 무른 2019-01-08 0
93828 일반 전에 퍼블릭 아바타 복사하는거 설정으로 막을수있다하지않았나 2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7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3 아리수챤 2019-01-08 0
93826 일반 바이브 판다 6 123 121.188 2019-01-08 0
93825 일반 좆사 매일가서 질리니깐 화본역가자 4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4 일반 건담 백팩 어느거달까 8 ㅇㅇ 203.90 2019-01-08 0
93823 일반 대체 이런 수영복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4 ㅇㅇ 211.49 2019-01-08 0
93822 일반 갤닉이랑 브얄챗닉이랑 같다니 8 Heavron 2019-01-08 0
93821 질문 아까 낮에 우콘으로 먼일이있었던거야 2 chunsia 2019-01-08 0
93820 일반 킷슈와의 2차전에서 내가 승리햇다. 9 Huntere 2019-01-08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