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면 이런 걸로 사도 되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282
  • 2019-01-07 23:22:00
  • 211.226
							




MR 쓸라면 동글뱅이도 필요하다하고 뭐 건전지충전기도 필요하다고 그렇다길래


어차피 다 사야되잖어

ㅁㄹㄴㅌㅁㅈ HP는쫌.. 2019.01.07 23:23:05
ㅇㅇ MR도 종류같은 게 많이 있나? 211.226 2019.01.07 23:24:05
늑대소녀 신품 레노버나 에이서가 더 싸겠다 야 2019.01.07 23:24:21
성동유치원일짱 컨트롤러 상태 왜저러냐 2019.01.07 23:24:49
ㅇㅇ 멀쩡해보이는데 이상한건가 ㅅㅂ;; 211.226 2019.01.07 23:25:36
ㅇㅇ ㅠㅠ 211.226 2019.01.07 23:26:18
ㅇㅇ 그냥 바이브는 어때? 엠알 팔트래킹 정면만 되는거 하다보면 개빡침 59.12 2019.01.07 23:28:33
ㅇㅇ 둘 공간이 그렇게 마땅치 않아서리 211.226 2019.01.07 23:30:40
긴긴 살거면 레노버 사자 저거 짱무거움 2019.01.07 23:43:07
ㅇㅇ 글 찾아봤는데 진짜 더러워 보인다 쓰면서 한번도 관리 안했을거같음 59.12 2019.01.07 23:45:51
ㅇㅇ 허쉬벌 211.226 2019.01.07 23:46:47
ㅇㅇ 레노버는 가격이 좀 장난없던데 211.226 2019.01.07 23:46:56
긴긴 직구한번 찾아보지 원래 가굑은 둘다 비슷할텐데 2019.01.07 23:47:19
ㅇㅇ 나는 그냥 입문용으로 구입하려고 해서.. MR 값싼거 찾아보고있거든 211.226 2019.01.07 23:49:56
ㅇㅇ 아 MR이 딱히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니라 HR MR VR 이런거였구나;; 211.226 2019.01.07 23:54:38
ㅇㅇ HP 중고주제에 비쌈 사진도 먼지투성이에 더러워보임 살거면 어디서 언제 구매했는지 구매내역 사진 요구하고 제품사진도 더 받아보셈 사고보니 리퍼제품에 판매자도 중고로 구매했을 통수 조심해야함 구성품도 뭔가 몇개 없어보이는데 헤드셋, 컨트롤러 담는 비닐 주머니 버린거같음 내가 팔땐 미개봉 해외직구 구성품 전부에 구매내역도 보여드리고 HP껀 포장이 너무 불안해가지고 틈 사이에 뾱뾱이로 채우고 우체국으로 보냈는데 59.12 2019.01.08 00:17:20
ㅇㅇ 아 저게 비싼거구나.. 난 원래 저정도 선에서 거래되는 줄 알았다 211.226 2019.01.08 00:24:55
ㅇㅇ 그럼....... 역시 좀 더 알아보던지 갤에서 찾던지 해야겠네 211.226 2019.01.08 00:25:09
ㅇㅇ 믿고 거르는 hp라서.. 59.12 2019.01.08 00:2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593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입히고 하고싶은데 4 Sult 2019-01-11 0
95592 일반 노래는 우째 넣은거지 ㄷㄷㄷ 5 liar 2019-01-11 0
95590 일반 늦은 점심 4 DavidJ 2019-01-11 0
95589 일반 고닉으로 글이 안써지지? 왜 1 ㅇㅇ 1.177 2019-01-11 0
95588 일반 오늘출근할때 책들고 출근함 2 ㅇㅇ 121.143 2019-01-11 0
95587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4 ㅇㅇ 211.222 2019-01-11 0
95586 일반 뉴비 3일만에 뉴 유저 됨 1 ㅇㅇ 211.226 2019-01-11 0
95585 일반 샀다 킷슈 3 2019-01-11 0
95582 일반 그러고보니 어제 리액션때문에 일본인으로 오해받았음 8 GEORGIA 2019-01-11 0
95581 일반 뉴비 드디어 보라색됬어 6 월의야야 2019-01-11 0
95580 일반 VR챗 갤러리 입니다 일상사진을 올려주세요 3 초보고양이 2019-01-11 1
95579 일반 전투기 강의 만들어달라 하셔서 만들건데.. 3 l85a2 211.205 2019-01-11 0
95578 일반 이렇게 좋은날에 이게 무슨일이야.. ㅇㅇ 175.223 2019-01-11 0
95576 일반 아니 왜 자꾸 엠알 진동 꺼지냐? 1 ㅇㅇ 175.223 2019-01-11 0
95575 일반 아싸 드디어 집에서 차렷챗 할수있다 글자 2019-01-11 0
95574 일반 오늘은 다들 조용하네 3 GEORGIA 2019-01-11 0
95573 일반 샤로 vs 마론 추천좀 3 ㅇㅇ 175.223 2019-01-11 0
95572 일반 질문 바이브 무선킷 화질관련 설치및질문 5 11 121.173 2019-01-11 0
95571 일반 동성간 과몰입하다가 서로 만나서 호텔까지간썰 4 ㅇㅇ 211.36 2019-01-11 1
95570 일반 과몰입 ㅇㅇ 223.39 2019-01-11 0
95569 일반 무료 아바타 추천 좀 1 ㅇㅇ 220.73 2019-01-11 0
95568 일반 야아아아 섹스 ㅇㅇ 223.38 2019-01-11 0
95567 일반 유니티 잘 다루는거 아니면 킷슈랑 샤로 사지말라해서 안샀는데 7 GEORGIA 2019-01-11 0
95566 일반 과몰입글 5 ㄴㅁㄹ 117.111 2019-01-11 2
95565 일반 친구도 될 놈만 되더라 AQ 39.7 2019-01-11 0
95564 일반 vr구매하려구요 안경유저 mr괜찮나요? 4 ㅇㅇ 121.168 2019-01-11 0
95562 질문 나도 과몰입썰 풀어볼까+질문 2 과몰입 223.33 2019-01-11 0
95561 일반 오늘의 점심 2 DDos 2019-01-11 0
95560 일반 MR딜은 더이상 안뜨려나 ㅇㅇ 221.160 2019-01-11 0
95559 일반 킷슈조와 2 엘에르엘 2019-01-11 0
95557 일반 킷슈 살까말까살까말까 10 2019-01-11 0
95556 일반 왜그렇게 태보를 좋아해 1 엘에르엘 2019-01-11 0
95555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본 확인하려고 재생하면 움직일때 끊기던데 123 211.59 2019-01-11 0
95554 일반 트래커 고정용으로 고프로 스트랩쓰는 아조씨들 질문좀 5 ㅇㅇ 14.46 2019-01-11 0
95553 일반 커여운 껄룩이나 보고 가 5 magicatz 2019-01-11 0
95552 질문 풀트 가격이 얼마정도해요..? 5 ㅇㅇ 211.55 2019-01-11 0
95551 일반 유독 조회수가 높은 게시글들 ㅇㅇ 2019-01-11 0
95550 일반 트래커 충전 다되도 흰색으로 불이 안바뀌는데 정상임? 4 ㅇㅇ 175.223 2019-01-11 0
95549 일반 새벽에 H방가서... 1 파라카 2019-01-11 0
95545 일반 ㄷㄷ 목요일날 트래커 주문 한거 오늘 온다네 프레니아 175.223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