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은 나름 감동의 날들이에요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250
  • 2019-01-07 21:18:25
  • 211.106
							

그냥 정말 호기심에 시작해서 뭣도 없는 뉴비가 귀여운 플탐으로 감상 남기는 글입니다.


플탐은 70시간이고 실질적으로는 차렷 벗어난 이후인 50시간정도 잡으면 되는데 어느날 저번주쯤? 그냥 초록이 되어있었음 평생 파랑일 줄 알았는데..

하긴 누구나 평생 이렇게만 살아갈것같은 착각에 빠지죠.. 저도 평생 학생때처럼 누군가 벌어다주는 돈으로 살고싶엇씁니다 (님들도그렇죠?)

엠알 산 기념으로 처음 찍은 스샷이 12월 13일이니까 곧 팔 허우적거린지 한달 되어감.. 말은 게임 5시간하면 내 마이크에서 소리나는 시간은 40분~1시간정도?

말 잘 안하고 팔 파닥거리고 손이랑 표정으로 리액션해주고.. 그런 타입이었음. 말하기 민망한게 제일 크고.. 막상 그러다보니까 관성이라는게 생겨서 갑자기 말 줄줄 하기도 잘 안되고..
이게 첫단추가 어디서든 중요하다는건 다들 아시죠? 길게 적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거진 한달째가 되 가는 시점에서 귀엽다고도 많이 해주고 (아바타한테 하는 말임을 알기에 어금니 꽉깨물고 항상 제자신을 달래줌)

그냥 흰색이름판 뉴비여서 그런거겠지만 접속 겹쳐있으면 졸졸 쫓아와주는 사람도 있고.. 그냥 내가 이상한소리 안하고 이것저것 잘 알려주는거 고마워서 좋다는 사람도 있고..

내가 조인 타서 가가지고 재롱부리면 (노인정 재롱잔치 아님 ㅎ) 이분 팔 움직이는거 진짜귀엽죠 하면서 옆에있는사람한테 말해주면 기분 좋고.. (이때도 어금니꽉깨물어야함 내생각엔 조만간 작살나서 치과가야됨)

그냥 퍼블릭 신사 가서 처음보는사람들 사이에 쏙 들어가서 손흔들어주면 고개나 손 같이 흔들어줘도 좋고.. 말을 잘 안하니까 아쉽긴 한데 또 막상 어차피 공통점이 팍 안 튀면 할말이 너무 없더라.. 이래서 대화가 고픈 사람들이 없는 말도 지어서 하고 그러다가 허언맨이 되는거구나 싶을정도로.. (그 마음을 이해는 하지만 납득은 할 수 없다.. 그렇게 살 바에는... 죽어.. )



정말 주변에 하는사람이나 뭐나 이런거 이어지는거 하나도 없이 그냥  정말 맨땅 0분에 프렌드 0부터 신사 신사 신사 신사 신사.... 지금 생각하면 참 이상한사람 많다는 맵인데 어떻게 이렇게 된거 보면 내가 결함 없이 잘 하고는 있구나 (그러면서 가끔 결함있는 사람보면 좀 소름돋음 ㅎ; 솔직히인정해야함)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가 최근은 활쏘는 맵이 있다는걸 알아서 신나가지고 나보다 더 모르는 흰색아이디들 데려가주니까 좋다고 또 같이 쏘고..

킥킥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녀석들이군... 어이어이 펄스널스페이스를 끄면 친추를 안한 사람도 가까이서 볼 수 있다구..? 우와! 감사합니다!! 아니.. 감사의 말은 필요 없다... 나도 나에게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말도 하지 못하고 떠나보냈으니까말이야.. 후..... 펄럭.. 너도 그저 미래에 누군가에게 가르쳐주는 것으로 속죄하며 살도록...

대충이런겁니다

요약 :
1. 플탐 70시간을 찍어서 파랑아이디가댔다
2. 그러는 와중 나 좋다는 사람이 많아서 못하지는 않았구나 하고 안도감 겸 뿌듯함이 들었다
3. 신사죽돌이를 벗어나기위해 나를 좋아해주는 흰색아이디들과 노력중이다 (초록이랑 주황은 다들 그룹이 이미 여기저기 있어서 어디 한군데 쏙 끼기가 그렇더라)

ㅇㅇ 귀엽긴?한데 너 전에 커미션 넣었다가 막 삼천만원 부르면 제가 사고싶던 차를 못사게 되잖아요? 하면서 덧글달던애지 175.223 2019.01.07 21:3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599 일반 우와.... 극한의 컨셉...jpg 4 ㅇㅇ 210.106 2019-01-08 3
93598 질문 임포트 눌러도 아바타가 안떠요 ㅠㅠ 4 liar 2019-01-08 0
93597 일반 아 클로스 좀 만져볼까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8 0
93596 일반 옛날 VR유저가 나타나면.jpg 4 ㅇㅇ 210.106 2019-01-08 0
93595 일반 쩍벌녀 2 아라이상 2019-01-08 0
93594 일반 민마우스 그룹이 어디라고?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593 일반 야 새로운 장작 가져왔다 7 ㅇㅇ 59.151 2019-01-08 7
93592 일반 나도 간만에 사진첩 확인해보다가.. 추억의 사진을 발견했다.jpg 1 ㅇㅇ 210.106 2019-01-08 2
93591 일반 레슬링 움짤로 보는 차렷충-VR-풀트랙킹 8 GEORGIA 2019-01-08 5
93590 일반 아니 브이알챗할려고 새컴퓨터 왔는데 도와줘 11 ㅇㅇ 211.36 2019-01-08 0
93589 일반 얘도 여기와서 조언구해놓고 이제와서 이러노 3 ㅇㅇ 175.223 2019-01-08 1
93586 일반 머리뚜따를 위한 강좌는 어디있지. 3 Huntere 2019-01-08 0
93585 일반 아바타 즐겨찾기 추가도 삭제도 안 되는데 다들 이래? 4 ㅇㅇ 211.226 2019-01-08 0
93584 일반 내가 치마 벗긴건 클로스 넣기 귀찮아서였다 16 늑대소녀 2019-01-08 0
93583 일반 VR이 차렷충 괴롭히는건 거의 당연한 일임 12 GEORGIA 2019-01-08 0
93582 일반 그러고보니 이거 뭔 뜻인지 아는사람 있어? 1 ㅇㅇ 210.106 2019-01-08 0
93581 질문 적용법을 영 모르겠네요 ;; 3 liar 124.53 2019-01-08 0
93580 일반 오큘 오른쪽 컨트롤러만 따로 파시는분 있나요? 1 스프조아 2019-01-08 0
93579 일반 깡무네들이 얼마나 무섭냐면 6 츄르 2019-01-08 2
93578 일반 저격 한명만 가도 되냐 9 ㅇㅇ 221.153 2019-01-08 5
93577 일반 화본역 가봤는데 눈삽때문에 제작자가 미필인거 눈치챔 9 GEORGIA 2019-01-08 0
93576 일반 그러고보니 트래커 펌웨어 4 아리수챤 2019-01-08 0
93575 일반 밤세 트위터땜에 또 뭐터졌냐? 1 JinSilly 221.153 2019-01-08 0
93574 일반 화본역에 친구놈들 풀방 접속시켜봤는데도 별 문제 없었는데 4 Bepsi Train 125.176 2019-01-08 0
93573 일반 '그 신사' 갔는데 7 차가비 2019-01-08 0
93572 일반 트위터 계정 비공개 걸은거면 2 DDos 2019-01-08 0
93571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때 뿌린 모델있자너 8 ㅇㅇ 49.173 2019-01-08 0
93570 일반 킷슈 모델 만드는 사람 개쩌는거같다 10 그흐즈 2019-01-08 3
9356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ㅇㅇ 175.223 2019-01-08 1
93568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언제부터 생겼더라... 5 아이리네 2019-01-08 0
93567 일반 설마 븨알챗 캐릭터 표정 변화 표정 인식은 아니지? 4 란코링 2019-01-08 0
93566 일반 모댈링 커미션 그냥 파는게이득아님? 7 ㅇㅇ 211.218 2019-01-08 0
93565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이 짤로 요약 가능 5 GEORGIA 2019-01-08 1
93564 일반 급궁금한데 ㅈ목기준이 6 JinSilly 221.153 2019-01-08 0
93563 일반 40쓰레드이상이면 겜이안됨 5 후토 2019-01-08 0
93561 일반 껄룩이 로 보는 라무네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560 일반 막 존나 시끄러운거 트는애들 빨리 차단하는 요령있나 1 유입좆초딩 2019-01-08 0
93559 일반 주력은따로있어야제맛이지 후토 2019-01-08 0
93558 일반 컴바꾸고싶다 sapphier 2019-01-08 0
93557 일반 버츄얼아이돌하고싶다 dd 116.38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