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995
  • 2019-01-07 12:40:52
  • 61.83
							

다죽어브럿서?
메디큐보이드 저 mr유저애요 2019.01.07 12:41:31
ㅇㅇ 옹 뭐써? 61.83 2019.01.07 12:41:53
메디큐보이드 Lenovo 레노버꺼 10월중순경에 주문해서 10월20며칠부터 쓰고있오요 2019.01.07 12:42:56
ㅇㅇ 나도 레노버 살까생각중인데 다리안움직여도 불편한거 없음? 61.83 2019.01.07 12:44:02
반챙고 2019.01.07 12:47:14
메디큐보이드 애초에 저는 풀트할 생각은 없었고 컴터가 거실에있고 또 학교다닐때 자취할때는 원룸이라 못질하기 그렇기도 하고... 그래서 이런 센서설치제한때문에 mr택한것도 있구요 또 이게 저렴하니깐 말그대로 입문용으로 괜찮다 생각들어서 이거로만해도 만족스러우면 계속 이거쓰는거고 언젠가 이십년뒤일지도 모르겠지만 ㅋㅋ 지금 풀트보다 좋은기술나오면 그거로 가는것도있고 ㅋㅋ 2019.01.07 12:47:38
메디큐보이드 제 주변에 보니깐 mr인데 풀트유저도 있더라구요 2019.01.07 12:48:11
메디큐보이드 " 센서설치x / 가격저렴 " 이거여서 산거지 첨부터 발 움직이고싶어하시는분이면 VR로 사세요 2019.01.07 12:49:10
ㅇㅇ 아씨 댓글코드 겁나불편하네; 그냥 써볼만한거지? 풀트레킹은 어캐하는진모르겟지만 나도그냥 가볍게할려고 사려는건데 ㄱㅅ 다리는 딱히뭐 상관없음 부자연스러울까봐 물어본거 61.83 2019.01.07 12:50:38
메디큐보이드 브알챗켜서 더 얘기할까요 ? 오늘은 저 데탑모드 2019.01.07 12:52:33
메디큐보이드 가볍게하려고 = 입문 = 어느정도 즐길 수 있으면서 , 혹시나 맘에안들면 갈아타기 부담안되는 가격 2019.01.07 12:53:48
ㅇㅇ 야간노예라 그건 힘듭니다 선생님 61.83 2019.01.07 12:53:54
chunsia 나도 레노버 엠알쓰는데 11월 16일날 시켜서 21만에옴 - dc App 2019.01.07 12:55:39
chunsia 11월 21일에 왓음 5일만에옴 - dc App 2019.01.07 12:55:50
메디큐보이드 마자 빨리오더라 나는 그냥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뜨는 그냥 지식쇼핑 거기서 했었는데 ㅋㅋ 해외에서 대리구매해주는 그런거같아서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개빨리옴 2019.01.07 13:00: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03 일반 H방 가는 애들 아다비율 구해보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802 일반 캐릭터말고 월드제작부터 배워볼까하는데 9 러닝머신러닝 2019-01-08 1
93801 일반 가족,친구한테 들킬 위험 감수하며 H방가지말고 2 yooo 1.253 2019-01-08 1
93800 일반 형들 혹시 vmd 모션 파일 쓰는 방법 알아? 으앍 엑 110.35 2019-01-08 0
93799 일반 화본역 프레임 드랍 원인 찾은것 같음 3 Bepsi Train 125.176 2019-01-08 2
93797 일반 오늘도 사실 알바 또 빠꾸먹고왔어.... 17 JinSilly 2019-01-08 0
93796 일반 화본역에 쌓여있는 눈 치우는 뉴비에요. 4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795 일반 원룸 자취하는 갤러들 꼭꼬핀 씀? 스탠드 씀? 7 아루라테 2019-01-08 0
93794 일반 밑에 글 보다가 이모트에 이런거 넣어보고싶어졌다 3 DDos 2019-01-08 1
93793 일반 와 ! 키보드 마우스 vr ! 1 딜런 2019-01-08 0
93792 일반 H방 가면 프렌드들한테 손절당할까봐 안부끄러움? 8 아루라테 2019-01-08 0
93791 일반 데바데 월드 생겻으면 좋겟네 1 강나다 2019-01-08 1
93790 일반 호불호 갈리는밥.gif 6 ㅇㅇ 211.246 2019-01-08 0
93789 일반 차렷 혐오를 멈춰주세요 10 JinSilly 2019-01-08 0
93788 질문 아바타 풀트 다리 돌아가는문제 2 ㅇㅇ 175.211 2019-01-08 0
93787 일반 아바타 색칠만 해봤는데 별룬가ㅠ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785 질문 MMD4 mecanim으로 따온 fbx 를 그대로 emote 에 넣을건데 ㅇㅇ 14.39 2019-01-08 0
93784 일반 풀트할때 뉴비놀리기좋음ㅋㅋ 1 ㅊㅌㅌ 211.36 2019-01-08 0
93783 일반 오늘저녁 2 ㅇㅇ 2019-01-08 0
93782 일반 건담이 뭔짓 해야웃길까 조언점 11 ㅇㅇ 110.70 2019-01-08 0
93781 일반 이거 클래릭임? 3 ㅇㅇ 125.135 2019-01-08 0
93780 일반 아직도 피임이라는걸 하냐? 안하고 안전한 꿀팁 알려준다 5 ㅇㅇ 2019-01-08 0
93779 일반 사쿠라 풀트 H방이 뭐가 어때서 2 yooo 1.253 2019-01-08 2
93778 일반 라이트프로브 사용법좀알려주실분?? 2 꿀뚤 2019-01-08 0
93776 일반 머임 직접가면 바로 바꿔줌?? 4 츄르 2019-01-08 0
93775 일반 부랄챗에서만큼은 그림 못그리는편이 귀여운거같다 ㅇㅇ 2019-01-08 0
93774 일반 minmouse 이 새기 결국 해명도 안하고 걍 빤스런함?ㅋㅋ 4 ㅇㅇ 49.142 2019-01-08 2
93772 일반 6시 넘으니까 글리젠률 확주네요 레몬무 2019-01-08 0
93770 일반 루카루카 나이트피버있는 댄스방있을까? 1 철수 223.38 2019-01-08 0
93769 일반 코드좀 없애봐 1 ㅇㅇ 211.246 2019-01-08 0
93768 일반 업로드 버튼이 사라졌다 4 ㅇㅇ 175.206 2019-01-08 0
93767 일반 아 코드좀 없애봐 1 다이소vr 124.60 2019-01-08 0
93766 일반 리퍼 컨트롤러 받고 집간다 . jpg 2 ㅇㅇ 211.36 2019-01-08 1
93765 일반 저거 만드는게, 어제 만든 두개보다 오래걸렷다 이마리야!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764 일반 개빡쳐서 제이씨현 왓다 . jpg 6 ㅇㅇ 211.36 2019-01-08 2
93763 일반 VRC연애에 대하여 30 ㅇㅇ 223.39 2019-01-08 24
93761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3. 유니티로 업로드하기 2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7
93760 일반 묵언 차렷충이 그림그려주면 기분좋음? 4 안뇽 175.223 2019-01-08 0
93759 일반 업로드 제한때문에 쓰는 이미지글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
93758 일반 최적화 이거 뭐해야 하는건지 아는 사람? 3 Seolmyu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