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995
  • 2019-01-07 12:40:52
  • 61.83
							

다죽어브럿서?
메디큐보이드 저 mr유저애요 2019.01.07 12:41:31
ㅇㅇ 옹 뭐써? 61.83 2019.01.07 12:41:53
메디큐보이드 Lenovo 레노버꺼 10월중순경에 주문해서 10월20며칠부터 쓰고있오요 2019.01.07 12:42:56
ㅇㅇ 나도 레노버 살까생각중인데 다리안움직여도 불편한거 없음? 61.83 2019.01.07 12:44:02
반챙고 2019.01.07 12:47:14
메디큐보이드 애초에 저는 풀트할 생각은 없었고 컴터가 거실에있고 또 학교다닐때 자취할때는 원룸이라 못질하기 그렇기도 하고... 그래서 이런 센서설치제한때문에 mr택한것도 있구요 또 이게 저렴하니깐 말그대로 입문용으로 괜찮다 생각들어서 이거로만해도 만족스러우면 계속 이거쓰는거고 언젠가 이십년뒤일지도 모르겠지만 ㅋㅋ 지금 풀트보다 좋은기술나오면 그거로 가는것도있고 ㅋㅋ 2019.01.07 12:47:38
메디큐보이드 제 주변에 보니깐 mr인데 풀트유저도 있더라구요 2019.01.07 12:48:11
메디큐보이드 " 센서설치x / 가격저렴 " 이거여서 산거지 첨부터 발 움직이고싶어하시는분이면 VR로 사세요 2019.01.07 12:49:10
ㅇㅇ 아씨 댓글코드 겁나불편하네; 그냥 써볼만한거지? 풀트레킹은 어캐하는진모르겟지만 나도그냥 가볍게할려고 사려는건데 ㄱㅅ 다리는 딱히뭐 상관없음 부자연스러울까봐 물어본거 61.83 2019.01.07 12:50:38
메디큐보이드 브알챗켜서 더 얘기할까요 ? 오늘은 저 데탑모드 2019.01.07 12:52:33
메디큐보이드 가볍게하려고 = 입문 = 어느정도 즐길 수 있으면서 , 혹시나 맘에안들면 갈아타기 부담안되는 가격 2019.01.07 12:53:48
ㅇㅇ 야간노예라 그건 힘듭니다 선생님 61.83 2019.01.07 12:53:54
chunsia 나도 레노버 엠알쓰는데 11월 16일날 시켜서 21만에옴 - dc App 2019.01.07 12:55:39
chunsia 11월 21일에 왓음 5일만에옴 - dc App 2019.01.07 12:55:50
메디큐보이드 마자 빨리오더라 나는 그냥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뜨는 그냥 지식쇼핑 거기서 했었는데 ㅋㅋ 해외에서 대리구매해주는 그런거같아서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개빨리옴 2019.01.07 13:00: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648 일반 지금 저희동네 ㅎㅇ 124.53 2019-01-22 2
101646 일반 귀여운 람지 24 백당 2019-01-22 0
101645 일반 주딱 나차단하노; 5 cv52468 118.36 2019-01-22 10
101642 일반 오늘은 맵탐방말고 친구세명 사귀었다..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22 0
101641 일반 새로운 이케멘 파 백작파 3 ㅇㅇ 211.44 2019-01-22 2
101640 일반 샤로 정말 천사같지않냐 6 ㅇㅇ 211.219 2019-01-22 0
101638 일반 흑흑 사쿠라 관음좋아 1 liar 2019-01-22 0
101637 일반 갓경샤로 귀여움 3 AQ 58.77 2019-01-22 1
101636 일반 와 불꽃 놀이 진짜 이쁘다 4 민보만보 2019-01-22 0
101635 일반 여왕벌아바타 공유한다 16 ㅇㅇ 59.21 2019-01-22 14
101634 일반 바보털강화 5 2019-01-22 0
101632 일반 VR챗 삐꾸나서 잠깐 보러왔는데 뭐냐 이거 2 ㅇㅇ 49.172 2019-01-22 0
101630 일반 아니 이제 벤 당했으니까 좀 그만해 ㅡㅡ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27 일반 vr오래끼니까 멀미 좀 나드라 1 ∩(>ヮ<)q 2019-01-22 0
101626 일반 갤주 뭐해 관리 시작해 1 김덕배 116.42 2019-01-22 4
101625 일반 안냐세요 4 Sooya 2019-01-22 14
101624 일반 라무네 정보 2 3 Lucky 2019-01-22 1
101623 일반 씨발샛기들아 좀 평화롭게 지내자 3 김덕배 116.42 2019-01-22 15
101620 일반 3초동안 고심한후 만족할만한 답을 내왔따 20 검은연 2019-01-22 20
101619 일반 얘네는 탈코페미전사보다 귀여운남자애들 더 좋아함 ㅇㅇ 39.7 2019-01-22 0
101618 일반 오늘은 어그로 못끌겟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17 일반 여왕벌아 이거하나만물어보자 4 ㅇㅇ 59.21 2019-01-22 0
101616 일반 브챗마갤은 사이버여장꼬추새끼들이랑 트짹발 0.1톤 여왕벌년들의 좆목에의해 2 ㅇㅇ 118.37 2019-01-22 0
101615 일반 미친 여기오면 2 Red.Coco 2019-01-22 3
101614 일반 바이브 안경끼면 좀불편하네용 ㅠ 6 ㅇㅇ 106.102 2019-01-22 0
101613 일반 브알챗 드가보면 일본어 영어는 기본으로 하는거 가틈 2 쿄쿄 49.165 2019-01-22 0
101612 일반 그냥 다 병신임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11 일반 지금갤 상황 한줄요약 3 JinSilly 2019-01-22 2
101610 일반 그 머시냐 손가락 하고 손 움직이는거 얼마에요? 6 스시 2019-01-22 0
101608 일반 join me 상태의 친구가 H방에 혼자 있다 1 RMellon 2019-01-22 0
101607 일반 케모노 갱인지뭔지 애1미 만수무강하세요 4 ㅇㅇ 118.37 2019-01-22 2
101606 일반 안경쁘니 오늘 신사에서 돼지멱따길래 로그아웃시켯음 6 cv52468 121.139 2019-01-22 19
101605 일반 아니근데 왜그러는거임? 16 안경쁘니 211.244 2019-01-22 0
101604 일반 블렌더 또질문 9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2 0
101603 일반 핵쟁이 차렷충아닌사람 박제합니다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1
101602 일반 맨날 아침태보만 가다가 오늘 저녁태보 처음 가봤는데 1 ㅇㅇ 125.135 2019-01-22 0
101601 일반 이게 모두 제 잘못입니다 8 백당 2019-01-22 2
101600 일반 여왕벌은 나쁘지 않아 4 으ㅡ음 2019-01-22 3
101599 일반 블렌더 질문 4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2 0
101598 일반 싸웠으면 찌질하게 갤로 끌고오지말고 면전에서 입을터세요 7 아스테리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