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2.0 소개및 홍보????????
글쓴이
음료
추천
2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94
  • 2018-05-29 00:32:59
							

잘 지냈나 다들 반갑다 음료다.

오랜만에 동방역에 대해서 글을 쓰는 기분이야.

저번에도 말했듯이 맵은 꾸준히 개변중이야 서론이 길어지니 시작해보자.

맵은 현재 현재진행형으로 제작중이다. 사진찍다가 손가락이 찍힌경우가 가끔있으니 미리 양해를 구한다.

동방역2.0으로 개변되면서 역테마 색이 파란색에서 가지색으로 변한듯하다.

저번에 잠깐보여줬던 편의점에서 동방역 나들이를 위해서 간식거리를 사가자.

매장안은 청결한 현대식 편의점이다.

알바생은 화장실간듯 하다.

기차여행하면 역시 도시락

계산은 셀프인건가?

동방역2.0 내부

우대용으로 한개 뽑아보자.

동방역2.0 타는곳

화물열차 말고도 신칸센인지 KTX인지 고속열차도 지나간다.
열차가 도착했으니 타러가자.

먼저 타있는 승객1분 발견.

마력으로 움직이는 열차답게 창밖 풍경도 범상치 않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역이다. 동방역이 현대적인 스타일이면 이역은 뭔가 옜스러운 느낌이 나는 역이다.

플렛폼에서 장난치는 사람들

내부에 마을이 있다!

선술집?인가

서당도 있다.

훈장님은 잠시 마실가신듯 하다.

높은곳에서본 마을






이상으로 동방역2.0 소개를 마친다.

맵은 갱신중이고 정식발매는 아직 안됬다.

외국인도 간혹 많이보이니 동방예의지국 다운 모습을 보여주자.

2.0하자보니 머리속이 히오스2.0생각뿐이다. 한판해야겠다.

이상 끝.

- dc official App
음료 추천과 댓글은 사랑이다. - dc App 2018.05.29 00:33:35
너숙청 그래픽 개추 2018.05.29 00:34:47
너숙청 막줄개추 2018.05.29 00:34:57
꿀뚤 개추 2018.05.29 00:37:56
MANKALO 동덕은 위대하네, 월드는 좀 가벼운 편이야? 아무리 고퀄이어도 맵 최적화가 덜되어있으면 가기 싫던데 2018.05.29 00:39:47
Hakad 아 잠만ㅋㅋㅋㅋ. 너 게리모드 하다온 게이 아니냐? ㅍㄹㅈ서버에서 THT라는 유저가 거기서 지하철 깔고 놀고 그랬는데 갑자기 기억났네 ㅋㅋㅋㅋ 맞냐? - dc App 2018.05.29 00:43:20
ㅇㅅㄹ ㄴ 최적화 진행중인듯 그리고 그렇게 무겁진 않은거같던데 1.210 2018.05.29 00:45:12
dd 색깔이 1호선이었다가 5호선이 되었네 열차도 5호선 적용할라나 163.152 2018.05.29 00:50:34
블렌드 좀잘하는군... 곧가주께 211.36 2018.05.29 00:55:21
춤만춰 노래나오거나 댄스방있음?? 있으면 추천 2018.05.29 01:34:40
THT199875 제작자가 게리모드에서 전철 깔고 놀던 그 놈 맞다 125.176 2018.05.29 01:36:55
Hakad ㄴ 브알챗으로 넘어와서도 전철 짓고있녀.. 개웃기네 ㅋㅋㅋㅋ - dc App 2018.05.29 02:14:50
공배기 꺆 - dc App 2018.05.29 02:19:26
채널상우 2018.05.29 02:51:05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2:52:11
L-dopa 2018.05.29 08:41:07
시마다아리스 렉 십오지더라 ㄹㅇ 어제 일본애들 8명한테 소개시켜주고 왔는데 렉삽오지더라 그리고 카메라 들면 폴리곤 공중에 떠다니는거 보임 - dc App 2018.05.30 00:5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034 일반 핵 언급 관련 10 시란 2018-06-03 4
12033 일반 새벽자 회식챗 4 Sing)Hana 2018-06-03 0
12032 일반 전역할때까지 이 게임이 살아있을까 7 비스무트 2018-06-03 0
12031 일반 팬티 투명 해결했다 2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30 일반 트레일 파티클에 1000개써도됨? 2 강나다 116.46 2018-06-03 0
12029 일반 하와와 군필여고생쨩이에요 2 KASAGI 2018-06-03 0
12027 일반 비트세이버 쩐다 1 ㅇㅇ 119.149 2018-06-03 0
12026 일반 본겹치면 안합쳐지냐 ㅇㅇ 175.127 2018-06-03 0
12025 일반 미코압타로 바이브 셀카 찍을때 아우우소리 안내는방법좀 2 포YOU 2018-06-03 1
12023 일반 동방역은 급한 버그랑 안내방송만 고치고 얼리엑세스 할게 2 tht199875 125.176 2018-06-03 0
12022 일반 이거 텍스쳐 왜 이렇게 되는거임? 7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21 일반 Cloth Collider 손에 이렇게 넣었는데 어떤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19 일반 치마손으로 잡는거 어떻게 해? 5 ㅇㅇ 221.150 2018-06-03 0
12017 일반 치마 내 손으로 들추고싶은데 1 댕타 2018-06-03 0
12016 일반 여긴 모에오 1 hod28x30 121.142 2018-06-03 0
12015 일반 유니티 모델추가하면 저멀리 생성되는거 어케고침? 6 NAME_HORANG 2018-06-03 0
12014 일반 아바타 적용할때 질문 급!! 1 lAN 122.36 2018-06-03 0
12013 일반 오큘은 마이크가 어디에잇는걸까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12 일반 동방역 지금 방 2개다 4 tht199875 125.176 2018-06-03 1
12011 일반 캡슐 안김에 개또라이짓하고있는짓인데 에바인가? 10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10 일반 인게임에서 아바타 변경하려면 어캐해야됨? 1 ㅇㅇ 120.50 2018-06-03 0
12009 일반 마이크 어케 연결함? 3 ㅋㅋㅋ 27.176 2018-06-03 0
12008 일반 에어컨 대신 윈도우 MR사려고하는데 뭐뭐 필요해? 7 CR 218.146 2018-06-03 0
12007 일반 나 원래 sns 안하는데 3 ㅇ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03 0
12006 일반 친구들이 하나둘 VR을 사고있다.. 5 Block 2018-06-03 0
12005 일반 형들 나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유니티 오류(?) 1 Luhen 2018-06-03 0
12004 일반 블렌더에서 본 어떻게붙히냐 2 ㅇㅇ 175.127 2018-06-03 0
12003 일반 MR에 번들 이어폰 껴도 보이스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ㅠㅜ 3 일을안하는박사원 119.200 2018-06-03 0
12002 일반 지금까지 완성? 한것 댕타 2018-06-03 0
12001 일반 창고 뒤지다 나온 글카. .. 6 boogleboogle 2018-06-03 0
11999 일반 원래좀 펑퍼짐한 치마인데 cloth적용하고 축늘어져도 이건 이거대로 나름 4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998 일반 여기가 고닉 씹인싸 갤러리임? 4 ㅇㅇ 117.111 2018-06-03 0
11997 일반 니어 불킬수있음? ㅁㄴㅇㅁㄴㅇ 122.222 2018-06-03 0
11996 일반 블렌더 이것저것 만질려 하는데 걍 진짜 답이읎다 4 ㅇㅇ 218.149 2018-06-03 0
11995 일반 직구는 아예 as 못받아요? 2 dd 119.194 2018-06-03 0
11994 일반 바이브 판다 ㅇㅇ 2018-06-03 0
11993 일반 스팀 계정인데 vt챗 이미지 못바꿈? 2 ㅇㅇ 115.139 2018-06-03 0
11992 일반 요즘 브알챗바뻐요? G군 2018-06-03 0
11990 일반 미코 옷이 몸 뚫는데 6 면요리좋아함 2018-06-03 0
11989 일반 아바타 유니티 등록 오류 4 Luhen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