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GEO어쩌구 파딱 또 정준하짓 하는중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871
  • 2019-01-07 11:27:18
  • 175.223
							

전에도 유동이랑 자기 주장만 밀고나가면서 싸우더니
오늘은 파딱이랑 싸움ㅋㅋㅋㅋ

이새끼 말돌리지 말라는게 웃긴점은
이새끼도 맨날 유체이탈화법으로 논점돌리고
그 돌린 논점이 원래 논점인 것 마냥 계속 같은소리 하는거 즐기는놈임ㅋㅋ

ㅇㅇ 그게귀여운것인데 223.62 2019.01.07 11:27:44
조개껍데기 갤이 영원의 전쟁터네 2019.01.07 11:28:08
ㅇㅇ 그래서 누가이김 110.70 2019.01.07 11:28:10
xx 근데 파딱 성격에 대해서 누가 물어나보았나요? 59.6 2019.01.07 11:28:13
ㅇㅇ 한두번이 아니긴함 175.223 2019.01.07 11:28:19
ㅇㅇ 지가 어그로 존나 끌어놓고 끌리면 또 화내는 스타일이라 피곤함 175.223 2019.01.07 11:28:49
GEORGIA 일단 내가 이기고있음 2019.01.07 11:29:01
ㅇㅇ 오늘도 ‘논파완료’ 칠거임? 175.223 2019.01.07 11:29:27
ㅇㅇ 지랄노 2019.01.07 11:29:36
ㅇㅇ 미친새낀가 ㅋㅋ 누가 니이기는거보고싶대? 220.71 2019.01.07 11:29:41
ㅇㅇ 실시간브리핑해줘 110.70 2019.01.07 11:30:14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23.62 2019.01.07 11:30:18
ㅇㅇ 글어디서봐 링크좀 110.70 2019.01.07 11:31:42
히비링 그언섹 2019.01.07 11:32:48
ㅇㅇ 이기고 있는게 아니고 니가 일방적으로 화내고 있고 상대방은 수습하려고 해서 그런거 아님?ㅋㅋㅋ 125.135 2019.01.07 11:32:49
스크롤크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7 11:33:54
GEORGIA 그런가? 2019.01.07 11:4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571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때 뿌린 모델있자너 8 ㅇㅇ 49.173 2019-01-08 0
93570 일반 킷슈 모델 만드는 사람 개쩌는거같다 10 그흐즈 2019-01-08 3
9356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ㅇㅇ 175.223 2019-01-08 1
93568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언제부터 생겼더라... 5 아이리네 2019-01-08 0
93567 일반 설마 븨알챗 캐릭터 표정 변화 표정 인식은 아니지? 4 란코링 2019-01-08 0
93566 일반 모댈링 커미션 그냥 파는게이득아님? 7 ㅇㅇ 211.218 2019-01-08 0
93565 일반 라무네 빤스단은 이 짤로 요약 가능 5 GEORGIA 2019-01-08 1
93564 일반 급궁금한데 ㅈ목기준이 6 JinSilly 221.153 2019-01-08 0
93563 일반 40쓰레드이상이면 겜이안됨 5 후토 2019-01-08 0
93561 일반 껄룩이 로 보는 라무네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560 일반 막 존나 시끄러운거 트는애들 빨리 차단하는 요령있나 1 유입좆초딩 2019-01-08 0
93559 일반 주력은따로있어야제맛이지 후토 2019-01-08 0
93558 일반 컴바꾸고싶다 sapphier 2019-01-08 0
93557 일반 버츄얼아이돌하고싶다 dd 116.38 2019-01-08 0
93556 일반 바이브 살거면 프로가 낫겠지? 9 세인。 2019-01-08 0
93555 일반 좋다 간다 ㅋㅋㅋ 10 후토 2019-01-08 3
93554 일반 디씨 개조아~ 7 ㅇㅇ 39.7 2019-01-08 0
93553 일반 님들이 좋아하는 도촬사진. 6 Huntere 2019-01-08 0
93552 일반 여자앉기 성공 4 dd 116.38 2019-01-08 0
93551 일반 디시 증후군 걸린거같다 18 츄르 2019-01-08 2
93550 일반 저작권 지키미 열심히하고있네 4 ㅇㅇ 219.251 2019-01-08 0
93549 일반 그래픽카드 다시삿엇는데 11 liar 2019-01-08 0
93548 일반 VR챗 하고 문과라서 슬픔 12 Kcalb02 2019-01-08 0
93547 일반 작년 8월쯤에 산 1070중고로 팔고 2060으로 갈까..? 7 린코 2019-01-08 0
93546 일반 솔직히 브알챗하면서 욕심만 버리면 무료로도 즐길 수 있지 않냐 5 우콘쨩 2019-01-08 0
93545 일반 VR챗개재밌네 6 ㅇㅇ 211.226 2019-01-08 0
93544 일반 히틀러빵 4 ㅇㅇ 220.74 2019-01-08 4
93543 일반 너무 귀여워♥ 14 아라이상 2019-01-08 3
93542 질문 구매까지 했어요 9 liar 2019-01-08 0
93541 일반 회사에서 올리는 야짤 3 Huntere 2019-01-08 0
93540 일반 갤만오면 떡밥보느라 글을못쌈 2 sapphier 2019-01-08 0
93539 일반 끝난 장작에 미안한데 친목 떡밥은 왜 터진거야? 8 GEORGIA 2019-01-08 0
93538 일반 이케맨의 양면. 7 Huntere 2019-01-08 0
93536 일반 kutg는 또 뭐야 3 ㅇㅇ 110.70 2019-01-08 0
93535 일반 부스 샤로 뭐로검색해야나오나요 4 liar 2019-01-08 0
93534 일반 지금까지의 갤을 보면 아바타만드는 애들 대부분이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533 일반 갤럼들 찾아가서 이케맨대사치면 재밌음 5 ㅇㅇ 2019-01-08 0
93532 일반 진짜 회사 좆같다 ㄹㅇ 3 초보자아 2019-01-08 0
93531 일반 그러고보니 민마우스도 뭉쳐다니던데 9 우콘쨩 2019-01-08 0
93530 일반 VR스샷들 한번씩 죽 둘러보니까 추억놀이 쩐당 ㅠ 3 ㅇㅇ 220.121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