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290 일반 VR챗하다보면 한국사람은 딱 구별이 가더라 3 후멍。 2019-01-14 0
97289 일반 나 춤 절라 못추는데 브알로 보면 4 DavidJ 2019-01-14 0
97288 일반 안되겠다 오늘 연병장월드 꼭 가야겠다 4 메디큐보이드 2019-01-14 1
97287 질문 부스 반지 대체 어케넣는거냐? 샀는데 넣는법을 몰라 3 ㅇㅇ 211.198 2019-01-14 0
97286 일반 전국 사슬자랑 3 감자 2019-01-14 3
97285 일반 평소엔 조용히있다가 떡밥뿌려지니까 글쓰러오는거보소 1 ppd 2019-01-14 1
97284 일반 여자력 테스트 해보자 7 극성 2019-01-14 0
97283 일반 VRArmy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1 ㅇㅇ 175.211 2019-01-14 1
97282 일반 군대얘기특 2 ㅇㅇ 175.223 2019-01-14 0
97281 일반 생활관에 갇혀살면 어떤기분임? 6 여목충 223.62 2019-01-14 0
97280 일반 나 글 삭제된건가? 3 ㅇㅌㅅㅇ 2019-01-14 0
97279 일반 군대얘기특) 7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78 일반 공익새기들이 군부심부리지말고 가서 자빠져자라 ㅇㅇ 211.226 2019-01-14 0
97277 일반 쓰담쓰담은 하고싶지 않음 3 아루라테 2019-01-14 0
97276 일반 뭐야 군대 얘기로 넘어갔잖아 백당 2019-01-14 0
97274 일반 근데 여긴 육군 없냐 5 초보자아 2019-01-14 0
97273 일반 나 근데 집안에서 나만 공익임 4 DavidJ 2019-01-14 0
97272 일반 근데 저거 약복,정복 입을 일 거의 없음 ㅋㅋㅋㅋ 2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71 일반 부스에서 압타구매 아다때는거 뭘로 추천? 10 ㅇㅇ 218.158 2019-01-14 0
97269 일반 야 니네 그 아바타아냐 2 도구여우 2019-01-14 0
97268 일반 육군은 이런 정복도 없잖아 13 검은연 2019-01-14 0
97267 일반 아니~~~ 왜 맨날 공군은 공익이랑 같이 묶어버리냐 !? 10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66 일반 근데 군대는 육군 아니면 취급안함 5 초보자아 2019-01-14 0
97265 일반 VR챗의 존재를 첨 알게된게 이움짤이었는데 2 ㅇㅇ 110.70 2019-01-14 0
97263 일반 병사 가기싫어서 간부 간 새끼있냐 3 여목충 223.62 2019-01-14 0
97262 일반 mr 140달러도 놓쳣고 그냥 오큘러스나 살까 2 ㅇㅇ 221.146 2019-01-14 0
97261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15 초보자아 2019-01-14 1
97260 일반 너무 무섭네요 5 툴타툴타 2019-01-14 0
97259 일반 가슴큰 아바타의 단점은 8 DavidJ 2019-01-14 0
97257 일반 아니 씨발 ㅋㅋ 대딸 걸렸다는 글 댓글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숟⚡ 2019-01-14 3
97255 일반 발치몽 씨발롬때문에 논산 훈련소 두번갔다 4 GEORGIA 2019-01-14 0
97254 일반 h방에서 상대가 대딸이랑 펠라 해주는거 맞춰서 오나홀 움직이고있었는데 20 ㅇㅇ 211.36 2019-01-14 22
97253 질문 유니티에 vrc 팩을 적용시키면 계속 3초마다 유니티가 재구성이되요 2 나쵸치즈고구마 59.29 2019-01-14 0
97251 일반 아무래도 나한텐 과몰입못하게하는 브레이크가 있는거같다 9 ㅇㅇ 2019-01-14 3
97250 일반 갑자기 생각난 본인 공익훈련소 썰 13 DavidJ 2019-01-14 2
97249 일반 큰가슴이 뭐가좋냐 빈유가 짱임 8 여목충 223.62 2019-01-14 0
97248 일반 가슴에 귀천은 없다 5 GEORGIA 2019-01-14 12
97247 VRC일기 뭐야 이스태프 10 liar 2019-01-14 0
97246 일반 에이서 140달러 떴었나보네? 5 ㅇㅇ 221.160 2019-01-14 0
97245 일반 큰 가슴 좋아하다가 충격먹었던썰 6 초보자아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