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343 일반 경기대는 없냐 9 Kcalb02 2019-01-14 1
97342 일반 목소리만으로 나이보다 어려보이면 좋은건가... 6 우콘쨩 2019-01-14 0
97341 VRC일기 이게뭐여 4 liar 2019-01-14 0
97340 일반 오랜만에 그림 그려볼까 9 백당 2019-01-14 2
97339 일반 내가 능력자였다면 노브라 캐릭은 옷에 질감표현 제대로 넣었을텐데 17 GEORGIA 2019-01-14 0
97338 일반 헌혈쿨찼다 13 아스테리 2019-01-14 7
97337 일반 바이브 중고 사기 많아요? 4 00 211.36 2019-01-14 0
97336 일반 mr게이들아 동글이 추천좀 해줄래? ㅇㅇ 211.36 2019-01-14 0
97335 일반 근육방도 원래 태보하는곳이야? 7 ㅇㅇ 2019-01-14 0
97334 일반 그렌라간 아바타 없냐 2 초보자아 2019-01-14 0
97333 일반 태보월드 업데이트 예정 2 카디아. 2019-01-14 1
97332 일반 url형식 영상방 오류 1 ㅇㅇㅁ? 182.230 2019-01-14 0
97331 일반 치마 본이 없어서 몇시간동안 본 추가하고 웨이트 칠한 결과 4 yooo 115.95 2019-01-14 0
97330 일반 부스에서 이거보구 순간 지를뻔했는데... kkspp 117.111 2019-01-14 0
97329 일반 태보 3개월 후기 10 아스테리 2019-01-14 1
97328 질문 유니티 질무우우우우ㅜㅜ웅 5 네마자요 2019-01-14 0
97327 일반 다른사람 올때까지 숨참음 7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326 일반 현역 공익 이야기 왜함..? 3 JinSilly 2019-01-14 0
97325 일반 나는 장막을 들추고 태보방의 미래를 보았지 2 GEORGIA 2019-01-14 0
97324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트랩 쓰는사람 궁금한게있어 6 ㅇㅇ 223.62 2019-01-14 0
97323 일반 아 생각해보니 오늘 월요일이었구나 ;; 4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322 일반 싸우지말고태보해 1 Huntere 2019-01-14 0
97321 질문 혹시 이치고드래곤 커미션 받는 사람? 12 이응이 183.97 2019-01-14 0
97320 일반 [스샷/스압] 대부분 알고있는 예쁜 맵 4 (21mb) 12 Wolfs 2019-01-14 21
97319 일반 어리광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다 9 Oooo 1.210 2019-01-14 0
97318 일반 오늘 월요태보는 23:00 1 아스테리 2019-01-14 0
97317 일반 이겜하면서 제일 이해 안가는새끼들.jpg 3 ㅇㅇ 223.33 2019-01-14 0
97316 질문 이거 유니티챤툰쉐이더 어떤거 써야하는거에오 3 네마자요 2019-01-14 0
97315 일반 중대장은 너희들이 자랑스럽다 22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4 2
97314 일반 님들 대단한거 같음 5 툴타툴타 2019-01-14 0
97313 질문 이거 맵 만드는거 유니티 말고도 툴 있나요? 4 ㅇㅁ 2019-01-14 0
97312 일반 MR 어디서 사야되냐 5 ㅇㅇ 175.214 2019-01-14 0
97311 일반 특) 공익임 1 우흥쓰 2019-01-14 0
97310 일반 아ㅋㅋ 3 ㅇㅇ 221.160 2019-01-14 0
97309 일반 오랜만에 그림그렸따 ㅎㅎ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4 1
97308 일반 양심고백) H방 스승님 계심 14 GEORGIA 2019-01-14 0
97307 일반 본인ㅋㅋ 게이밍슈트 ㅁㅌㅊ !? 13 메디큐보이드 2019-01-14 1
97306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인거에요 3 ㅇㅇ 2019-01-14 0
97305 일반 산업기능요원은 없나 9 츄르 2019-01-14 0
97303 일반 퍼블릭에서 알몸아바타 쓰고 다니다 리폿먹으면 확인후 정지인데 1 ㅇㅇ 118.39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