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155 일반 람지썬더! 6 적쥐 2019-01-12 0
96154 일반 언능 집가서 2 Kcalb02 2019-01-12 0
96151 일반 킷슈가 무에요 2 ㅇㅇ 211.206 2019-01-12 0
96150 일반 회사에서 사람들이 vr챗을 이야기하고있다.. 5 liar 2019-01-12 0
96149 일반 애착유형검사가 몬데 쉬펄 5 공배기 2019-01-12 0
96147 일반 혹시나 해서 보니 골드베리 텍스쳐 모음집도 같이 있었네 4 yooo 124.197 2019-01-12 0
96146 일반 흐데뎋뎋 뎋뎋뎋 네흐!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45 일반 오늘 브알챗 여목충 친구 만나서 자지로 혼내줄 계획임 7 ㅇㅇ 211.36 2019-01-12 0
96144 일반 테스트 이거뭐냐 1 ㅇㅇ 175.223 2019-01-12 0
96143 일반 흠 골드베리 팬티가 그냥 텍스쳐라 어케해야할지를 모르겠다. 3 yooo 124.197 2019-01-12 0
96142 일반 배민 파파존스 리뷰에 익숙한게 보임 2 ㅇㅇ 110.70 2019-01-12 0
96141 일반 오늘의 점심 13 츄르 2019-01-12 2
96140 일반 귀여워 ㅇㅇ 59.19 2019-01-12 0
96139 일반 쓰고있는 아바타 이름 5 운동좀하자 223.33 2019-01-12 0
96138 일반 골드베리 사봤음 2 yooo 124.197 2019-01-12 0
96137 일반 리깅커미션중인데 0 112.140 2019-01-12 0
96136 질문 Mr 권장 사양 좀 알려주세요 3 일이삼사 61.81 2019-01-12 0
96135 일반 긍정적인 결과가 별로없는건.. 4 ㅇㅇ 2019-01-12 0
96134 일반 킷슈 홍조 좀 야하게 넣고싶은데 무기넣듯이 넣어도 됨? 2 마요네즈 2019-01-12 0
96133 일반 이거 산 갤럼있음? 골드베리쨩 4 yooo 39.113 2019-01-12 0
96131 일반 테스트 결과 4 skein 2019-01-12 0
96130 일반 허리쪽은 트래커 편하게 고정하는 법 없을까? 4 Phrenia 2019-01-12 0
96129 일반 가끔 당당하게 아바타 구걸하는놈 녹음해도 됨? 3 마요네즈 2019-01-12 0
96128 일반 긍정ㅡ긍정은 아무 문제없으니 여기안옴 2 ㅇㅇ 203.90 2019-01-12 0
96126 일반 자주 올라오길래 해본 애착유형검사 8 늑대소녀 2019-01-12 0
96125 일반 유료아바타 교환도 불법아님?? 6 타가린 2019-01-12 0
96124 일반 오큘+바이브 혼종할건데 행님덜 1 ㅇㅇ 211.107 2019-01-12 0
96123 일반 조금씩 렉걸리면서 끊기는게 렘용량 때문에 그래? 2 shiro 59.21 2019-01-12 0
96121 VRC일기 조금늦은 화본역 출근입니다 7 STERN 2019-01-12 0
96120 VRC일기 별 신박한사람 다있네 2 liar 2019-01-12 0
96119 질문 (유니티) 본은 새로 만들거나 개조할수 없는고야? 2 Titanium 2019-01-12 0
96118 일반 샤로 신발만 어케 벗겨요? 5 ㅇㅇ 59.19 2019-01-12 0
96117 일반 두 장 3 극성 2019-01-12 0
96116 질문 아바타를 하나구매했는데 3 ㄴㅁㄹ 220.124 2019-01-12 0
96115 일반 귀여운 아바타나 재료 없을까 보울롤 보다가 3 yooo 39.113 2019-01-12 0
96114 일반 과몰입 테스트 3 도도새도도 2019-01-12 0
96112 일반 뉴로닉스던전 봤냐 5 ㅇㅇ 211.246 2019-01-12 0
96109 일반 . 3 현이.ver 2019-01-12 0
96108 질문 노래방 맵 만드는거 어렵나요? 9 ㅇㅇ 120.50 2019-01-12 0
96107 일반 자고있는데 뭔가 떨어지는소리가 나서 3 ㅇㅇ 211.59 2019-0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