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531 일반 그러고보니 민마우스도 뭉쳐다니던데 9 우콘쨩 2019-01-08 0
93530 일반 VR스샷들 한번씩 죽 둘러보니까 추억놀이 쩐당 ㅠ 3 ㅇㅇ 220.121 2019-01-08 0
93529 일반 커미션으로 불타는거 매우 좋은 현상임 5 ㅇㅇ 110.70 2019-01-08 0
93528 일반 민마우스인가 뭔가 하는 사람 5 우콘쨩 2019-01-08 0
93526 일반 유니티 탕탕 하는거 어디서 구하냐 1 ㅇㅇ 211.36 2019-01-08 0
93525 일반 일본 이케맨 썰도 들은적 있는데 1 DDos 2019-01-08 0
93524 일반 않이 일하고왔더니 또 꿀잼 놓쳤자나! 6 GEORGIA 2019-01-08 0
93522 일반 반지 여러개 끼니까 반응 좋음 12 히아기 2019-01-08 0
93521 일반 vr챗 솔직히 그림그리는거 재밋지않냐 9 블프 2019-01-08 5
93520 일반 아 퍼블릭 이케맨들 왜케 많냐 7 이케맨개싫어 118.32 2019-01-08 0
93519 일반 유니티 망치압타 짱좋아했는데 6 Heavron 2019-01-08 0
93518 일반 vr창녀 ㅋㅋㅋㅋ가지가지 한다 미친ㅋㅋㅋ 4 ㅇㅇ 110.70 2019-01-08 0
93517 일반 교류회 안열림?? 1 ㅇㅇ 49.173 2019-01-08 0
93516 일반 minmouse 빤스런 엔딩 ㅋㅋㅋ 6 ㅇㅇ 175.223 2019-01-08 1
93515 일반 가끔보면 여기서 자기가 병신이 아닌줄 아는애들이 있어 7 123 121.188 2019-01-08 0
93514 일반 어제 그래서 케모노갱은 어떻게된거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513 일반 갤이 병신이 된 이유중에 [그 그룹]이 제일 문제인듯 5 KC 125.180 2019-01-08 0
93512 질문 가끔가다 눈 텍스쳐 올라오던데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511 일반 나도 옛날사진 보다가 울뻔햇자너 11 블프 2019-01-08 0
93510 일반 나도 막 븨알기기 사서 손 움직이고 하고싶다 4 란코링 2019-01-08 0
93508 일반 3일 정도 안들어왔는데 이게 다 무슨 일이야 7 응기잇 218.158 2019-01-08 0
93507 일반 놀로 드라이버4vr은 업댓할생각이 있는걸까? 1 123 121.188 2019-01-08 0
93506 일반 아니 무슨 안불타면 뇌에서부터 알러지가 도지나 7 냐르 2019-01-08 0
93504 일반 코스모스 지금 암정보가없는건가 3 솔트맨 2019-01-08 0
93503 일반 궁금한거있음 유동 7 123 112.140 2019-01-08 0
93502 일반 네덕새끼들 아닌척 조지죠 1 ㅇㅇ 2019-01-08 0
93501 일반 앨범 뒤지다보니 이런게 있네 12 초보고양이 2019-01-08 3
93500 일반 오늘은 뭐 볼게없네 엘에르엘 2019-01-08 0
93499 일반 딱지들도 ㅈ목 있는듯 5 기타빌런 2019-01-08 7
93497 일반 근데 븨알챗 유튭 같은거 요즘 잘 안보이네 란코링 2019-01-08 0
93496 일반 바이브 코스모스인지 그거 조개껍데기 2019-01-08 0
93493 일반 유즘 븨알수면 자주하는데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492 일반 인내심 교류회같은것도 해보고싶다 9 DDos 2019-01-08 0
93491 일반 이것도 좆목임? 5 Kcalb02 2019-01-08 0
93489 질문 혹시 부스구매법좀 알려주실수있나요 18 liar 2019-01-08 0
93487 일반 Vive cosmos 언제출시됨? 솔트맨 2019-01-08 0
93486 일반 묵언차렷 교류회 하는법 3 Huntere 2019-01-08 0
93485 일반 바이브 2 란코링 2019-01-08 0
93483 일반 알던 지인이 여목 터득하고나서는 남자 꼬시고 다닌썰 txt 4 블프 2019-01-08 0
93482 일반 불타는거 재밌네 1 히아기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