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85 일반 다른건 몰라도 파워만큼은 제발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의 제품을 사자 14 죽은참새 2019-01-08 2
93884 일반 그 뷰티짤로 낚시하는놈들 다 망치로 대가리 깨주고 싶은게 ㅇㅇ 2019-01-08 0
93883 질문 도움! 9 ㅇㅇㅇㅇ 175.223 2019-01-08 0
93880 일반 뉴비좀 도와줘요 4 ㅇㅇ 116.42 2019-01-08 0
93879 일반 신사 버스킹 들을때마다 존나게 암걸릴거같은거 하나있음 5 ㅇㅇ 2019-01-08 0
93877 일반 고양이 넘 귀엽네 ㅋㅋ 7 ㅇㅇ 175.223 2019-01-08 0
93876 일반 화본역 기본홈 됨? DDos 2019-01-08 0
93875 일반 이거뭐냐 dsds 101.235 2019-01-08 0
93874 일반 혹시 월드 TV Gradu 211.52 2019-01-08 0
93872 일반 화본역이쁨 1 블프 2019-01-08 0
93871 일반 태보월드 업데이트예정 6 카디아. 2019-01-08 0
93870 일반 무선킷 버그 나만 겪냐 5 울테 2019-01-08 0
93869 일반 vr 룸스케일 범위가 정사각형이 낫냐? 직사각형이 낫냐? 4 ㅇㅇ 218.158 2019-01-08 0
93866 일반 바이비프로풀셋이 컨트롤러 트래커안튄다는데 ㄹㅇ임? 1 ㅇㅇ 39.7 2019-01-08 0
93865 일반 니들 이런 여친 있음? 9 ㅇㅇ 1.177 2019-01-08 0
93864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법 배운다음에 4 123 121.188 2019-01-08 0
93863 일반 또 찾았다 갤럼 Heavron 2019-01-08 0
93862 일반 님들 바이브 트래커에 준비물까지 얼마정두 나올까여?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861 일반 이건 또 뭐야 ㅅㅂ 1 긴긴 2019-01-08 0
93860 질문 VRCmod에서 아바타를 다운 받았는데 뭔가 이상하다 12 kalashnikov 2019-01-08 0
93859 일반 아까부터 화본역 제설작업하는 뱁새 따라다니는데 2 ㅇㅇ 2019-01-08 2
93858 일반 주황색이 가장 높은거야? 2 shiro 2019-01-08 0
93857 일반 갤럼들아 자꾸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보자 4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55 일반 드디어 파딱이다 5 chunsia 2019-01-08 0
93854 일반 보이시한 여자같은 남자가 좋다 1 ㅇㅇ 14.39 2019-01-08 0
93853 일반 파티클이 벽에 닿였을때 터지는건 어케함니가? 7 ㅇㅇ 222.234 2019-01-08 0
93852 일반 잔인, 고어) 머리에 삽 박힌채로 죽은 새 봤다 1 ㅇㅇ 2019-01-08 0
93851 일반 v카츠 mmd추출 못하나욧? 1 ㅇㅇ 121.168 2019-01-08 0
93850 일반 이케맨 캐릭터 되게 인식이 안좋네 4 리게씹뉴비 2019-01-08 1
93849 일반 그냥 이케맨 캐릭터나 할까 3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8 질문 이 오류 해결방법 있나요? 1 ㅇㅇ 14.39 2019-01-08 0
93847 일반 vr 질문좀 하자 2 sk 14.44 2019-01-08 0
93846 일반 왜 애들이 이케맨 극혐해하는지 알거같다 1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5 일반 화본역에서 묵언차렷중인 뉴비다 1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843 일반 화본역 장단점 4 ㅇㅇ 121.154 2019-01-08 1
93842 일반 quad는 여러개 못넣나 3 DDos 2019-01-08 0
93841 일반 자기좋은맵 추천좀 4 적쥐 2019-01-08 0
93840 일반 화본역 제일 높은곳에 올라왔다 2 ㅇㅇ 2019-01-08 0
93838 일반 화본역 ㅇㅇ 121.154 2019-01-08 0
93836 일반 다이나믹 본이 가장 어렵네 3 123 211.59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