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511 일반 시력 매우 안 좋은데 부랄사도 됨? 9 ㅇㅇ 14.46 2019-01-11 0
95510 일반 과몰입글 2 ㅇㅇ 119.193 2019-01-11 0
95509 일반 질문 질문 ㅠㅠ 2 마요네즈 2019-01-11 0
95508 일반 모바일 나만 이미지 안 뜨나 AQ 39.7 2019-01-11 0
95506 일반 트래커 사서 똑바로 누어서 자고싶다 1 Sult 2019-01-11 0
95505 일반 과몰입썰좀 풀어줘 얘들아 4 ㅇㅇ 110.70 2019-01-11 0
95502 일반 존나 막해도 트래커 안튐.. 6 마요네즈 2019-01-11 0
95501 일반 브금] 걸어서 월드 탐방 [화본역 편] 5 감자 2019-01-11 3
95500 일반 바이브 플트랙킹 동글이 대체로 어디다가 두냐? 6 GEORGIA 2019-01-11 0
95498 일반 라무네 끼고 신사에 가봤는데 3 TrustedUser 2019-01-11 0
95497 질문 풀트 베스 이 위치면 안튈려나 5 ㄱㄷㅈ 39.112 2019-01-11 0
95495 일반 찐따테스트 저거 어디서함?? 3 JinSilly 2019-01-11 0
95493 일반 풀트 쓰는 갤럼님들아 꿀팁좀 4 ㄱㄷㅈ 39.112 2019-01-11 0
95492 일반 님들아 mr중에 안경끼고 가능한게 뭐뭐임?? 5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491 일반 내가 귀여워 8 하나요 2019-01-11 3
95490 일반 여기 트위터임? 트짹들 성격테스트 공유 이지랄ㅋㅋㅋㅋ 2 ㅇㅇ 39.7 2019-01-11 0
95489 일반 mr 사려면 존버가 답인가 4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488 일반 오큘 트래커 없으면 못누운다는게 3 ㅇㅇ 218.236 2019-01-11 0
95487 일반 10후 20초반대 예산인대 매물이없내... 1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485 일반 중고 삼성 오디세이 33만 싼거냐 3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484 질문 트래커 충전시간 몇분이야? 3 ㄱㄷㅈ 39.112 2019-01-11 0
95483 일반 내가 생각하는 내 성격 1 아스카愛 2019-01-11 0
95481 일반 찐따라 미아내요 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2019-01-11 0
95479 일반 성격검사 원래 로딩이느림? 6 Kcalb02 2019-01-11 0
95478 일반 귀여움 미쳐버렷 4 죽은참새 2019-01-11 0
95477 일반 방음만 잘되면 하루종일 미친놈마냥 굴 수 있는데 1 왜산인싸 2019-01-11 0
95476 일반 공포 회피는 솔찍히 찐따 아니냐....? 7 초보자아 2019-01-11 0
95475 일반 사실 나한태 질문하러 오는 애들 별로 없음 8 왜산인싸 2019-01-11 0
95474 일반 엌... 성격이 1 117.111 2019-01-11 0
95473 일반 라무네 샀다 ..! 3 TrustedUser 2019-01-11 0
95471 일반 지금 브이알 사는거 별로임? 8 ㅇㅇ 116.41 2019-01-11 0
95470 일반 샤로 다 벗길수있음? 4 ㅇㅇ 14.43 2019-01-11 0
95469 질문 킷슈랑 돌로레스 질문있는데 3 Lucia 2019-01-11 0
95468 일반 성격검사 뭔가 사람만나는 일 하는 아들은 4 초보자아 2019-01-11 0
95466 일반 당신들의 야근과 특근, 4 STERN 2019-01-11 0
95465 일반 과몰입 ㄴ 2 왜산인싸 2019-01-11 0
95464 일반 김치맨 구별법 1 3 ㅇㅇ 39.7 2019-01-11 0
95463 일반 MR조이스틱패치 다시 만들어 줄 사람 없니 2 ㄴㄴ 112.222 2019-01-11 0
95462 일반 요즘 퍼블릭에서 뉴비많이보이는듯 싶다 6 ppd 2019-01-11 0
95461 일반 포토샵 못하니까 답답해버림 ㅋㅋㅋ 2 DDos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