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3
  • 2019-01-07 08:33:03
							

블랙리스트가 없는건 아닙니다.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첫째는 말 그대로 크래셔 및 핵 클라이언트를 이용 유저에게 피해를 준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


두번째는 말 그대로 네다씹 박제용 리스트





네다씹 리스트의 규칙입니다.


1. 네다씹

2.크래쉬나 클라이언트 변조는 하지않음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유하긴 좀 그렇지만, 너무 찐따같아서 공유함.



대표적인 예시로 닉언이 된 사람이 있어서 저희도 업로드합니다. 저런 사람들을 위한 채널이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유저 3명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이노님 같은경우는 그 사건이후로,이래로 리스트에선 지워져있습니다.


성급하게 입장문을 표명하느라 오해의 소지가 있던것은 사실이며. 블랙리스트가 없다고 말한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당사자와 1대1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대에 귀신 통해 연락해드리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심심한 사과의 마음과, 2019년 첫 월요일 이러한 사건이 터짐에 유감을 표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사자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ㅡ음 케모노 쓰는애들이 네다씹 이라고 박제하는건 모순 아니누 2019.01.07 08:33:49
검은연 알겠으니까 좀 가세요 2019.01.07 08:34:49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 2019.01.07 08:34:57
ㅇㅇ 내다씹 리스트같은거 만드는게 더 씹덕같은데 123.213 2019.01.07 08:35:12
ㅇㅇ 결론은 지들끼리만 박제하고 낄낄 거리면서 놀았다는거네 124.58 2019.01.07 08:36:56
좀 꺼져라 210.206 2019.01.07 08:38:06
ㅇㅇ ㅋㅋㅋㅋ - dc App 27.173 2019.01.07 08:38:36
ㅇㅇ 그 그룹의 자리를 계승하겠습니다 223.62 2019.01.07 08:38:36
백당 피해자분 디씨 안하는데 여기서 씨부리지말고 귀신보고 직접 연락 ㄴ먼저 넣으라고 해. 니네가 사과하러 오는 자리인데 직접 가야겠니? 어디서 배워 먹은 태도니? 2019.01.07 08:39:31
ㅇㅇㅇㅇㅇ 걍 꺼져 밥좀 먹자 39.7 2019.01.07 08:43:19
ㅇㅇ 니도 아가리놀리지말고 디씨서 장작좀 작작태워 씹새야 글마다 기어와서 지랄하는거랑 느거 인생레전드랑 다를게뭐임 ㅋ 110.70 2019.01.07 08:45:22
0000 왜 계속 오는거임? 뭐임? 222.118 2019.01.07 08:50:03
ㅇㅇㅇㅇㅇ 니들이 지금 수습하려면 일단 박제한 새끼가 피해자한테 사과를 하고 용서를받는거를 캡처하고 그 박제한 또라이를 퇴출시키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자꾸 뭔 이상한 말들만 지어내고있어 39.7 2019.01.07 08:53:53
아메히 ㅋㅋㅋㅋㅋ 2019.01.07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830 일반 샤로해 9 하벤하이드 2019-01-10 3
94828 일반 바이브 사러 감 ㅎㅎ 4 Sult 2019-01-10 1
94827 일반 혐) 친구가 이런거 찍어줌 8 JinSilly 2019-01-10 1
94825 일반 어제 인박스에서 놀다가 웃겼던거 14 GEORGIA 2019-01-10 1
94824 일반 아바타만들어보고 수정하려고 공지보는데 7 ㅇㅇ 110.70 2019-01-10 0
94823 일반 양심고백)전 H방에 자주 갑니다. 1 우콘쨩 2019-01-10 0
94822 일반 갤럼들은 외노자 말투 어떻게 생각함 14 DDos 2019-01-10 0
94821 일반 야 사쿠라가 뭐냐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0 0
94820 일반 h방좀 적당히가;; 5 블프 2019-01-10 0
94819 일반 실친 들박각 재는중 20 DavidJ 2019-01-10 10
94818 일반 넘모 귀여운 뉴비쟝 3 ㅇㅇ 2019-01-10 0
94816 일반 어제 춤출땐 몰랐는데 다리가 아프요 7 레몬무 2019-01-10 0
94815 일반 따흐흑오마이갓베이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4814 일반 2일째 해결되지않는오류 도와줘 13 형님형님 2019-01-10 1
94813 일반 걍 아바타 만들어봤는데 10 ㅇㅇ 110.70 2019-01-10 0
94812 일반 개인적으로 뱔챗켜두고 다른거 하러가는 차렷충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4811 일반 애들꼬시는거 너무죠아 21 하루사메 2019-01-10 0
94810 일반 별 이유없이 차단하지마 파딱아 ㅠㅠ 12 175.223 2019-01-10 12
94808 일반 화본역 월드 신버전이 퍼블릭 되었음 11 Bepsi Train 125.176 2019-01-10 9
94807 일반 너희들은 꿈이 뭐야? 9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0 0
94806 일반 시트모드해도 완전히 안일어나고 엉거주춤하던데 2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805 일반 박스 너무 넓어서 DDos 2019-01-10 0
94804 질문 트래커 질문있는데 3 Lucia 2019-01-10 0
94803 일반 꼴림요소 . jpg 5 ㅇㅇ 211.36 2019-01-10 1
94800 질문 의견을 물어볼꼐요... 1 ㅇㅇ 121.168 2019-01-10 0
94799 일반 우콘이는 기본 표정때문에 뚜따하는 맛이 있다더라 3 GEORGIA 2019-01-10 0
94798 일반 켜두고 딴거하는 차렷충은 거르자 2 ㅇㅇ 223.62 2019-01-10 0
94797 일반 너무 단기간 동안 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짐 6 DavidJ 2019-01-10 2
94796 일반 박스 맵은 머하는곳이길래 6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795 일반 아 그러고보니 VRChat을 디코처럼 쓰는애도 있었다며 7 GEORGIA 2019-01-10 0
94794 일반 월드블루프린트 어떻게 스더라 .. 3 카디아. 2019-01-10 0
94793 일반 보통 아바타 작업할땐 브알챗도 켜놓고 하긴하지 4 ㅇㅇ 210.94 2019-01-10 0
94791 일반 어제 태보 했더니 아침에 더 피곤한거같음 5 DavidJ 2019-01-10 0
94790 일반 이번장작은 아바타 구걸이냐? 4 음료 2019-01-10 1
94789 일반 브얄유저 앉는법 2 히아기 2019-01-10 1
94788 일반 박스에 있는 사람들 특징 3 우콘쨩 2019-01-10 0
94787 일반 인박스에서 딴짓하고있는 유저 한번에 소환하는법 3 GEORGIA 2019-01-10 1
94786 일반 아바타 작업할 떈 브알챗을 안 키는데 9 우콘쨩 2019-01-10 0
94785 일반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4 ㅇㅇ 183.96 2019-01-10 0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