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갤럼들은 모니터 싼거 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80
  • 2019-01-07 08:29:34
  • 223.38
							

보니터 19인치 불편해서 월급받고 사긴 해야하는데 MR도 하나 사려고 하는데 모니터 60 70정도 쓰고 담달에 MR살지 50짜리 모니터 사고 MR도 같이 살까 고민중임

- dc official App
읭읭이 190정도 - dc App 2019.01.07 08:29:54
USSEP 모니터 좋은거 엄마주고 12년된 lg모니터 쓰고있음 2019.01.07 08:30:17
ㅇㅇ 헐 효자네 - dc App 223.38 2019.01.07 08:30:27
ㅇㅇ 뭐여 한대에 190? - dc App 223.38 2019.01.07 08:31:40
카스테라 좆소꺼 씀 20짜리 2019.01.07 08:32:31
ㅇㅇ 나도 좆소 살가... - dc App 223.38 2019.01.07 08:32:56
카스테라 한번 좋은거 써버리면 그맛 못잊어서 모니터만큼은 쓰레기씀 2019.01.07 08:32:57
ㅇㅇ 와 현명한 소비자다 - dc App 223.38 2019.01.07 08:33:20
카스테라 fps겜 할거아니면 적당한거 사서쓰고 모니터 스펙 보는법 한번 알아보고 사. FHD나 패널이나 144hz등등 2019.01.07 08:33:39
Rutin26 aoc 2대 lg 1대 2019.01.07 08:4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828 일반 전에 퍼블릭 아바타 복사하는거 설정으로 막을수있다하지않았나 2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7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3 아리수챤 2019-01-08 0
93826 일반 바이브 판다 6 123 121.188 2019-01-08 0
93825 일반 좆사 매일가서 질리니깐 화본역가자 4 ㅇㅇ 222.236 2019-01-08 0
93824 일반 건담 백팩 어느거달까 8 ㅇㅇ 203.90 2019-01-08 0
93823 일반 대체 이런 수영복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4 ㅇㅇ 211.49 2019-01-08 0
93822 일반 갤닉이랑 브얄챗닉이랑 같다니 8 Heavron 2019-01-08 0
93821 질문 아까 낮에 우콘으로 먼일이있었던거야 2 chunsia 2019-01-08 0
93820 일반 킷슈와의 2차전에서 내가 승리햇다. 9 Huntere 2019-01-08 6
93819 일반 sour식 린이랑 미쿠 수정불가 아님? 아메히 2019-01-08 0
93818 일반 애니메이션 잘하는 사람 없니... 8 DDos 2019-01-08 0
93816 일반 뭔가 고장났다 3 ㅇㅇ 203.90 2019-01-08 0
93814 일반 그 인게임 내 아바타 7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813 일반 1070ti 산 놈들 배아파 할 필요 없다 10 ㅇㅇ 211.36 2019-01-08 0
93810 VRC일기 방금 막 글올린 화본역 제설하는 새인데..... 5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809 일반 이러고 다니면 묻지마 블락 얼마나 당할거 같냐 7 BF3대령56 2019-01-08 0
93808 일반 아 시빌 진짜 댄스방 만든새끼 좀 뒤지면안댐? 6 ㅇㅇ 175.223 2019-01-08 0
93807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뭔가 성욕이 줄어든거같다 6 ㅇㅇ 125.180 2019-01-08 0
93806 일반 별 희한한 새끼가 친구 목록에 있었네 3 ㅇㅇ 222.104 2019-01-08 0
93805 일반 내일은...꼭...아침체조...갈테다.... 블프 2019-01-08 0
9380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이렇게 설치하면 편함 ㅇㅇ 5 BF3대령56 2019-01-08 2
93803 일반 H방 가는 애들 아다비율 구해보자 1 ㅇㅇ 223.62 2019-01-08 0
93802 일반 캐릭터말고 월드제작부터 배워볼까하는데 9 러닝머신러닝 2019-01-08 1
93801 일반 가족,친구한테 들킬 위험 감수하며 H방가지말고 2 yooo 1.253 2019-01-08 1
93800 일반 형들 혹시 vmd 모션 파일 쓰는 방법 알아? 으앍 엑 110.35 2019-01-08 0
93799 일반 화본역 프레임 드랍 원인 찾은것 같음 3 Bepsi Train 125.176 2019-01-08 2
93797 일반 오늘도 사실 알바 또 빠꾸먹고왔어.... 17 JinSilly 2019-01-08 0
93796 일반 화본역에 쌓여있는 눈 치우는 뉴비에요. 4 STERN_SCHWARZER 2019-01-08 0
93795 일반 원룸 자취하는 갤러들 꼭꼬핀 씀? 스탠드 씀? 7 아루라테 2019-01-08 0
93794 일반 밑에 글 보다가 이모트에 이런거 넣어보고싶어졌다 3 DDos 2019-01-08 1
93793 일반 와 ! 키보드 마우스 vr ! 1 딜런 2019-01-08 0
93792 일반 H방 가면 프렌드들한테 손절당할까봐 안부끄러움? 8 아루라테 2019-01-08 0
93791 일반 데바데 월드 생겻으면 좋겟네 1 강나다 2019-01-08 1
93790 일반 호불호 갈리는밥.gif 6 ㅇㅇ 211.246 2019-01-08 0
93789 일반 차렷 혐오를 멈춰주세요 10 JinSilly 2019-01-08 0
93788 질문 아바타 풀트 다리 돌아가는문제 2 ㅇㅇ 175.211 2019-01-08 0
93787 일반 아바타 색칠만 해봤는데 별룬가ㅠ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785 질문 MMD4 mecanim으로 따온 fbx 를 그대로 emote 에 넣을건데 ㅇㅇ 14.39 2019-01-08 0
93784 일반 풀트할때 뉴비놀리기좋음ㅋㅋ 1 ㅊㅌㅌ 211.36 2019-01-08 0
93783 일반 오늘저녁 2 ㅇㅇ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